신한은행, 쏠(SOL)야구 디지털 응원 포토제닉 팬투표 시작
상태바
신한은행, 쏠(SOL)야구 디지털 응원 포토제닉 팬투표 시작
  • 오창균 기자
  • 승인 2020.07.07 1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팬투표 통해 최종 톱 30점 포토 선정
투표할 때마다 최고 1,000마이신한포인트 제공
사진=신한은행 제공
사진=신한은행 제공

신한은행은 ‘무관중도 우리를 막을 수 없다! 쏠(SOL)야구 디지털 응원 포토제닉’ 이벤트의 우수 사진 선정을 위한 팬투표를 시작한다고 7일 밝혔다.

포토제닉 이벤트의 사진 공모는 지난달 11일부터 2주 간 진행됐다. 각 구단을 응원하는 모습을 담은 접수작 중 신한은행이 1차 심사를 통해 각 구단별로 20점씩 총 200점을 선정한 뒤 신한 쏠야구에서 팬투표로 최다 득표를 얻은 포토 30점을 가린다.

투표는 한 사람당 매일 한 번씩 투표가 가능하다. 매일 중복 투표도 할 수 있다. 투표에 참여할 때마다 최대 1,000마이신한포인트를 제공한다.

득표수에 따라 최종 선정된 30점 중 대상(1점)에는 맥북에어와 MLB 바블헤드(류현진)를, 금상(1점)에는 아이패드·에어팟 프로 세트와 MLB 바블헤드(추신수)를, 은상(3점)과 동상(25점)에는 각각 20만, 5만 마이신한포인트를 제공한다. 최다 득표 30점에 선정되지 못한 170점에는 스타벅스 디저트 세트를 증정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에 응모한 사진을 보면서 야구팬들의 무관중 경기에 대한 아쉬움과 현장 응원의 갈증이 얼마나 큰지 느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쏠야구에서는 야구팬을 대상으로 다양한 재미와 혜택이 가득한 이벤트를 계속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