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호텔]롯데호텔월드, 라이브커머스 '잼라이브'서 호캉스 판매 外
상태바
[시경Today-호텔]롯데호텔월드, 라이브커머스 '잼라이브'서 호캉스 판매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7.06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호텔월드, 라이브커머스 '잼라이브'서 호캉스 판매

롯데호텔월드 '잼라이브' 콜라보레이션 이미지. 사진= 롯데호텔
롯데호텔월드 '잼라이브' 콜라보레이션 이미지. 사진= 롯데호텔

롯데호텔 월드는 이달 13일 저녁 7시부터 50분간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잼라이브'에서 객실 패키지를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잼라이브는 네이버 산하 스노우에서 운영 중인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으로 상금을 내건 퀴즈쇼와 라이브 커머스를 결합해 '펀슈머(Fun+Consumer)' 경향이 강한 MZ(밀레니얼+Z세대) 세대들을 불러 모으며 500여만명의 누적 가입자를 유치했다. 롯데호텔 월드 마케팅 관계자는 "상품 판매의 새로운 대안으로 라이브 커머스를 시도해 영상과 모바일 플랫폼에 익숙한 MZ세대들의 쇼핑 접근성을 높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13일 진행될 롯데호텔 월드의 '라방(라이브 판매방송)'은 김일중 아나운서와 인플루언서 리코가 진행을 맡아 상품 판매는 물론 롯데호텔 월드 관련 내용을 퀴즈로 출제할 예정이다. 사전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힌트를 제공하며, 잼라이브 퀴즈쇼 참여로 상금과 특별 혜택도 구매할 수 있다.

라이브 커머스 상품은 프렌즈 패키지와 패밀리 패키지로 나뉜다. 프렌즈 패키지는 디럭스룸 1박과 더불어 조식 2인 또는 어트랙션(롯데월드,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서울 스카이 중 택일) 티켓 2매 중 선택이 가능한 월드형과 디럭스룸 1박과 조식 2인 및 어트랙션 티켓 2매를 동시에 제공하는 호텔형으로 구성됐다. 

패밀리 패키지는 상기 구성에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룸으로 대체되며, 조식과 티켓은 각각 3인 구성으로 제공된다. 투숙은 올해 10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특히, 당일 방송에서 패키지를 구매하면 프렌즈 패키지는 와인과 치즈 커티시가 특전으로 추가 제공되며, 패밀리 패키지의 경우 국내 최대 실내 테마파크 롯데월드의 내부가 훤히 보이는 월드뷰 캐릭터룸이 선착순(일 최대 3객실) 제공된다. 정상가 대비 최고 70%까지 할인된 가격에 특별한 혜택까지 곁들여 더욱 합리적이다. 

워커힐 호텔, 2박 전용 '서머 패키지' 출시

룸서비스로 제공되는 치맥세트 이미지. 사진= 워커힐호텔
룸서비스로 제공되는 치맥세트 이미지. 사진= 워커힐호텔

워커힐 호텔앤리조트가 서머 패키지 2종과 함께, 야외 피크닉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런치 박스를 마련했다고 6일 밝혔다.

먼저 2종의 서머 패키지는 쾌적한 호텔에서의 '룸콕' 2박과 룸서비스 제공과 야외 수영장에서 안전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그랜드 워커힐의 '서머 핫(Summer Hot)' 패키지는 그랜드 딜럭스룸 2박, 비스타 워커힐의 '이스케이프 플러스(Escape Plus)' 패키지는 비스타 딜럭스 룸 2박을 기본으로 구성됐다. 여기에 더뷔페 조식 2회, 치맥 세트가 룸서비스로 1회 제공된다. 두 패키지 모두 워커힐 야외 수영장 2회 입장이 가능하다. 

또한, 투숙 고객 대상으로 런치 박스를 운영한다. 아차산의 녹음을 바라보며 피자힐 삼거리, 더글라스 가든, 비스타 워커힐 스카이야드 등 워커힐 내 야외 공간에서 피크닉을 즐길 수 있다. 

런치 박스에는 워커힐 조리장이 엄선한 재료로 만든 샌드위치에 더해, 과일, 감자칩, 카카오 고유의 맛과 향은 살리고, 혈당과 칼로리 걱정은 낮춘 빈투바 (Bean-to-Bar) 초콜릿, 탄산수가 포함된다. 투숙 1일 전까지 예약 가능하며, 그랜드 워커힐 1층 더델리에서 픽업할 수 있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스카이 라운지', 피아토 우니코 시즌2 

사진= 인터컨티넨탈 호텔
사진= 인터컨티넨탈 호텔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30층 스카이 라운지가 '피아토 우니코(Piatto Unico)' 프로모션을 3코스 메뉴로 새롭게 업그레이드해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피아토 우니코'란 이탈리아의 특색 있는 소규모 레스토랑을 의미하는 트라토리아(trattoria) 스타일의 메뉴로, 탄수화물과 단백질 등이 조화된 균형 있는 식사를 의미한다. 

메인 디쉬로는 스튜 스타일의 치킨 카차토레(Cacciatora)와 쇠고기 그릴 안심구이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오늘의 생선구이와 함께 제공된다. 여기에 소믈리에가 고심해 선정한 추천 와인도 페어링해 즐길 수 있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비어 인 그린 로비' 프로모션 

'그린 로비'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그린 로비'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서울드래곤시티가 넓은 로비에서 시원한 맥주를 즐길 수 있는 '그린 로비(Green Lobby)'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로비 라운지 & 바 '메가 바이트(Mega Bites)'에서 준비한 '그린 로비'는 넓은 로비를 활용한 신개념 로맥(로비에서 마시는 맥주) 이벤트다. 인조잔디와 알전구, 피박스, 드럼통 스탠딩 테이블 등으로 야외 가든 파티 분위기를 연출한 점이 특징이다.  

카스 생맥주(420ml)와 수제맥주 상상페일에일(420ml)를 제공하며, 그 외 케이준 새우샐러드, 카프레제, 불고기 또띠아, 닭강정 등 다양한 안주 메뉴를 함께 선보인다. 

이달 18일까지는 금요일과 토요일 양일만 진행하며, 24일부터 내달 15일까지는 매일 운영한다. 오후 3시부터 저녁 10시까지 이용 가능하며, 주문은 저녁 9시에 마감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