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엔제이메드, DMC ENM과 MCN 플랫폼 협약 체결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엔제이메드, DMC ENM과 MCN 플랫폼 협약 체결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07.06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엔제이메드
사진=엔제이메드

엔제이메드, DMC ENM과 MCN 플랫폼 협약 체결

엔제이메드(NJMED)와 DMC ENM이 지난 3일 상호 우호관계 증진을 위함과 동시에 해외진출 및 플랫폼 증대효과를 이루기 위해 협약을 맺었다고 6일 밝혔다.

NJMED는 화장품 제조부터 유통, 무역 등을 주력하는 기업으로, 현재는 독특한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플랫폼을 개발 중인 회사이다.

DMC ENM은 엔터테인먼트와 MCN(다중 채널 네트워크) 플랫폼 회사로서 가수, 배우를 포함한 엔터테이너 및 다양한 인플루언서를 보유하고 있다.

이번 MOU를 통해 양사는 해외시장 진출 및 인플루언서를 통한 마케팅 효과 극대화 등 긴밀하게 협력하기로 합의했다.

NJMED는 오는 8월 ‘Sellsation’ 어플리케이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앱은 누구나 셀러로 만들어준다는 콘셉트의 어플로 현재 인플루언서, 모델, 유튜버 등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어플 출시와 맞물려 양사는 다양한 브랜드 론칭과 동시에 수백명의 인플루언서 리뷰, 평가 등을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실시해 보다 빠른 피드백을 받음과 동시에 광고효과를 극대화 할 예정이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뷰티풀 라이프’ 사업 공모

아모레퍼시픽이 취약계층 여성의 경제적 자립을 돕는 2020년 ‘뷰티풀 라이프’ 사업 참여기관 모집을 시작한다. 6일부터 24일까지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온라인배분신청시스템을 통해서만 접수할 수 있다.

다문화여성, 비혼(양육)모, 장애여성 등 ‘취약계층여성’관련 사회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사업 경험이 있거나 전문적으로 수행할 수 있는 기반을 지닌 비영리 단체 및 기관이면 신청 가능하다.

취약계층여성 특성에 맞는 직무개발 및 직업훈련 프로그램, 취업·창업을 위한 통합 서비스(돌봄지원, 취업동기부여 등)를 주요 사업내용으로 예산과 사업계획서를 제출해야 한다. 심사를 거쳐 선정된 기관은 총 3억원 규모의 사업비 중 최대 5천만원을 지원받을 수 있다.

올해는 뷰티풀 라이프 사업 내실화를 위한 원년으로 취약계층 여성의 특성을 세심히 고려한 프로그램을 통해 삶의 만족도를 높이는데 주력할 예정이다. 또 각자 고유한 역량을 지닌 여성들이 사회 속에서 함께 어울리며 제 역할을 다하는 의미를 담은 로고도 새롭게 개발했다.

2017년 시작해 2020년까지 여성 20만명의 건강과 웰빙, 경제적 역량을 높여 여성의 삶을 아름답게 하는 것을 목표한 아모레퍼시픽 ‘20 by 20 Commitment’ 활동의 수혜자는 2019년 현재 누적 44만 1458명으로 221%의 성과를 이뤄냈다.

사진=LG생활건강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여름맞이 fmgt ‘트로피컬 바이브 컬렉션’ 출시

LG생활건강이 여름 시즌을 겨냥해 일러스트레이터 멜라니 존스(Melanie Johnsson) 콜라보레이션한 fmgt의 ‘트로피컬 바이브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fmgt가 선보인 ‘트로피컬 바이브 컬렉션’은 지친 몸과 마음이 치유시켜주는 자연 콘셉트를 바탕으로 멜라니 존스만의 이국적이고 과감한 동물패턴, 야자수 등의 모티브와 네온 컬러를 접목시켜 감각적이고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에디션은 무더운 여름철 날씨에도 메이크업이 땀과 물에 잘 지워지지 않고 깔끔하게 유지할 수 있는 워터프루프 기능의 제품들이 주로 구성됐다.

대표 제품인 ‘잉크래스팅 쿠션 프루프’는 기존 용량인 15g에서 증량된 23g의 빅사이즈로 업그레이드돼 출시됐다. 커다란 퍼프가 메이크업 시간을 단축해주고 물과 땀에도 강할 뿐 아니라, 뛰어난 커버력과 쿨링 기능을 자랑한다.

이외에도 최근 마스크 착용이 생활화 됨에 따라 마스크에 베이스 메이크업이 묻어나는 것을 걱정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일명 ‘딱풀 픽서’로도 불리는 ‘울트라 쉴드 메이크업 픽서’를 컬렉션 제품으로 출시했다. 이 픽서는 메이크업 밀착력을 높여주고, 더운 여름철에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또 롱래스팅 워터프루프 기능과 섬세한 눈썹 연출이 가능한 ‘브로우래스팅 프루프 펜슬 EX’, 데일리 메이크업으로 활용 가능한 톤온톤 컬러와 스페셜 글리터가 함께 구성된 ‘쿼드 아이섀도우 팔레트’, 땀과 피지는 물론 수중 레포츠에도 끄떡 없는 ‘메가프루프 마스카라’, 잉크프루프 시스템으로 오랜 시간 선명함과 또렷한 라인을 연출해주는 ‘잉크프루프 브러쉬 펜 라이너’가 포함됐다.

한편, fmgt의 ‘트로피컬 바이브 컬렉션’을 포함한 전 제품은 전국 네이처컬렉션 및 더페이스샵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MP한강
사진=MP한강

릴리바이레드, 7월 올리브영 프로모션 진행

MP한강 색조 브랜드 릴리바이레드(lilybyred)가 올리브영과 손잡고 7월 브랜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7월 한 달간 올리브영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진행되며, 신제품 ‘나인투나인 인피니트 마스카라’를 하나 가격에 하나 더 얻을 수 있는 1+1 기획세트를 한정 판매 한다. 또한 ‘스태리아이즈 젤 아이라이너’, ‘하드 플랫 브로우 펜슬’ 등 릴리바이레드의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릴리바이레드는 해서린, 디어오운 등을 운영하고 있는 엠피한강 소속 PB 브랜드이다. 론칭 이후 2년 만에 립 카테고리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으며, 2019 겟잇뷰티 마스카라 부문 뷰라벨 1위 선정, 2019 올리브영 어워즈 & 페스타’에서 립 메이크업 부문 MD’S PICK에 선정되는 등 색조 브랜드로써 우수한 평가를 받으며, 매년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사진=애경산업
사진=애경산업

샤워메이트 산양유 바디워시 2종 출시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토털 바디케어 브랜드 ‘샤워메이트(SHOWERMATE)’에서 네덜란드 산양유 성분을 담은 ‘산양유 바디워시(GOAT MILK BODY WASH)’ 2종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샤워메이트 산양유 바디워시는 유분이 풍부한 네덜란드 산양유 성분을 함유해 보습력과 진정효과를 높인 바디워시이다. 산양유 성분은 단백질과 지방 구조가 모유와 유사하고 우유 지방보다 작은 미세한 지방입자로 고영양 성분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된다.

샤워메이트 산양유 바디워시는 프리바이오틱스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약산성 제품으로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케어하는데 도움을 주며, 페이셜 클렌징 폼에 사용되는 밀키 버블 기술(Milky Bubble Technology)을 적용해 순하고 촉촉한 세정을 도와준다.

샤워메이트 산양유 바디워시는 베르가못잎추출물 등으로 이루어져 에코서트(Ecocert) 인증받은 허브 퓨어 콤플렉스(Herb pure Complex)를 함유해 부담없는 세정이 가능하다. 또한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해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다.

샤워메이트 산양유 바디워시는 △편안한 베이비 파우더 향의 ‘산양유 바디워시 오리지널’ △달콤한 마누카 허니 향의 ‘산양유 바디워시 마누카 허니’ 등 2종으로 출시됐다.

사진=아토팜
사진=아토팜

아토팜, 민감한 청소년기 피부 위한 ‘멜로무드’ 라인 론칭

네오팜의 민감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이 피부 트러블이 고민인 10대를 위한 ‘멜로무드(mellomood)’ 라인을 론칭한다고 6일 밝혔다.

‘멜로무드’는 신체 변화와 더불어 왕성한 피지 분비, 학업 스트레스, 메이크업 등으로 피부가 민감해진 청소년을 위해 네오팜의 독자 개발 세라마이드와 기술력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규 라인 런칭으로 아토팜은 베이비(0~3세)부터 키즈(4~10세), 임산부에서부터 청소년(11~19세)까지 고객 층을 확대해나가 민감피부 솔루션 브랜드로서 전문성을 한층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첫 선을 보이는 ‘멜로무드 모이스처 밸런싱 플루이드’는 과도하게 분비된 피지는 잡아주고 피부 속 수분은 채워, 피부 겉은 보송하고 속은 촉촉하게 만들어주는 가벼운 텍스처의 수분 로션이다.

병풀잎수, 캐모마일꽃수를 비롯한 4가지 자연 유래 식물추출수와 8중 히알루론산으로 구성된 수분 베리어 콤플렉스에 독자개발 피부장벽 기술을 더해 탄탄한 수분장벽을 만들어준다. 전성분 EWG 그린 등급의 안전한 성분만을 사용했으며, 피부와 유사한 pH 5.4 약산성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