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에스유알코리아, 중국 마케팅 활동 본격화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에스유알코리아, 중국 마케팅 활동 본격화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07.05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스유알코리아
사진=에스유알코리아

코디 자회사 에스유알코리아, 중국 마케팅 활동 본격화

색조화장품 전문기업 코디의 자회사인 에스유알코리아가 중국 마케팅 활동을 본격화한다.

에스유알코리아는 중국 시장 공략을 위해 위챗 등 온라인 판매채널을 통한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고, 뷰티 왕홍(인플루언서)과 연계한 라이브 판매를 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에스유알코리아는 그동안 자사 브랜드인 하퍼스바자, 코스모폴리탄, 디어러스를 앞세워 중국 대형 온/오프라인 유통점을 중심으로 판매망을 구축하며 브랜드 마케팅을 전개해왔다.

특히 중국 한한령으로 국내 뷰티 브랜드가 어려움을 겪는 상황에서도 제품 라인업에 대한 중국 위생허가를 완료하고 타오바오, 웨이신 등 온라인 판매채널에 입점하며 판로를 확대해 왔다.

회사 관계자는 “최근 한한령 해제 움직임과 중국 정부의 화장품 감독 관리조례 개정으로, 대중국 수출 품목과 판로가 확대될 것으로 기대된다.”면서 “향후 대만, 동남아 등 바이어들과 협업을 통해 중국을 넘어 아시아권 전역으로 진출하기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에스유알코리아는 색조화장품 전문기업 코디의 자회사로 최근 롯데홈쇼핑 유난희쇼에서 2회 연속 매진을 기록하는 등 브랜드와 상품성을 인정받고 있다.

사진=LG생활건강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케어존X나봉작가 ‘노르데나우 워터 라인 끼리 콜라보레이션’ 출시

LG생활건강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케어존’에서 따뜻한 감성의 일러스트레이터 ‘나봉’ 작가와 협업한 ‘노르데나우 워터 라인 끼리 콜라보레이션’ 3종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여름 시즌 베스트셀러 ‘노르데나우 워터 라인’과, 수분을 찾아 떠난 파란 코끼리 ‘끼리’가 만나 대용량 또는 1+1 구성의 기획 제품들이 탄생했다.

대표제품인 ‘노르데나우 워터 페이셜 샤워세럼 점보 기획’은 샤워세럼 최초로 기존 용량 대비 187% 증량한 150ml 대용량 본품과 함께 증정용 약산성 폼이 포함된 구성으로, 패키지 디자인뿐만 아니라 용기에도 귀여운 끼리 디자인을 적용했다. 또한 케어존은 세안 직후 건조한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해 일명 ‘3초 세럼’으로 불리는 제품 특성을 활용, 어느새 따라 부르게 되는 ‘일!이!삼! 3초 샤워세럼’ 송과 바이럴 영상을 제작해 디지털 캠페인도 전개 중이다.

산뜻하게 수분을 채워주는 노르데나우 워터 라인의 또 다른 인기 품목인 ‘노르데나우 워터 크림’과 ‘노르데나우 워터 젤크림’은 1+1 기획으로 출시됐는데, 50ml 자(jar)타입 용기와 휴대하기 편한 튜브 타입 용기 두 개가 들어 있어 사용 상황에 맞게 활용하기 좋다.

기획 제품 출시와 함께 헬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에서는 7월 한 달간 케어존 끼리 콜라보레이션 제품 포함 3만원 이상 구매 시 물놀이를 즐기는 끼리의 행복한 모습이 담긴 캐릭터 보틀 증정 프로모션으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