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이커머스]쿠팡, '2020 패션 마켓' 오픈 外
상태바
[시경Today-이커머스]쿠팡, '2020 패션 마켓' 오픈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7.03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팡, '2020 패션 마켓' 오픈

사진= 쿠팡
사진= 쿠팡

쿠팡은 패션 카테고리 신규 판매자의 상품을 한 곳에 모아놓은 '2020 패션 마켓'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대한민국 동행세일'의 일환으로 9일까지 지속된다.

패션 카테고리에 새로 입점한 셀러들을 모아 진행하는 이번 기획전은 ▲여성패션 ▲남성패션 ▲유아동패션 ▲신발 ▲가방&잡화 등 카테고리의 다양한 패션 상품을 선보인다. 대표상품으로 ▲에이치블레이드 카멜레온 슬로건 오버사이즈 티셔츠 반팔 ▲디퍼런트벗세임 블리치 메인로고 티셔츠 등이다. 로켓와우회원은 ▲맥끌라니 페니 크로스앤 벨트백 인디핑크 ▲위시키즈 하올 배색 티셔츠 등 일부 상품을 추가 할인된 회원전용가에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쿠팡은 중소 납품업체의 경제적 어려움을 덜어주기 위해 올해 6월 23일부터 9월 30일까지 100일간 '대한민국 동행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쿠팡 마켓플레이스 패션카테고리 부문에 신규 입점하는 셀러들의 판매수수료를 할인하고, 일정 요건에 부합하는 사업자들에게는 판매대금 지급일을 앞당기는 등 804억 원 규모에 달하는 지원을 펼칠 계획이다.

티몬 티비온, '동행세일' 라이브커머스 특별행사 참여

사진= 티몬
사진= 티몬

티몬이 이달 1일부터 3일까지 올림픽공원 KSPO DOME(체조경기장)에서 비대면 라이브커머스 방식으로 진행되는 '대한민국 동행세일, 가치삽시다'의 특별행사에 참여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특별행사는 라이브커머스를 주제로 정부 주도 행사로 진행됐다. 특히 2일엔 문재인 대통령이 행사장에 방문해 "비대면 산업이 미래성장동력이 될 시대를 맞아 한국이 비대면 산업까지도 선도할 수 있겠다는 자신감이 생긴다"며 기업들을 격려하기도 했다. 이날 행사에는 티몬 이진원 대표도 초청되어 참석했다. 
 
이틀간 열린 티비온 생방송에서 2일 오후 7시, 먹방 크리에이터 쯔양과 가수 소유가 특별게스트로 참여한 '의성 자두'와 '영주 나드리 쫄면' 판매 방송은 방송 시작 20여분만에 준비한 물량이 모두 판매되기도 했다.
 
한편, 오늘 3일 저녁에는 대한민국 동행세일의 마지막 티비온 특별 생방송이 예정돼 있다. 오후 6시에는 개그우먼 '안소미'가 출연해 LG전자 디오스 양문형 냉장고와 쿠첸 최신형 밥솥을 역대급 가격으로 판매한다. 해당방송에서는 성윤모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이 함께 출연해 으뜸효율 가전제품 10%환급 정책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어 오후 7시에는 귀뚜라미 창문형 에어컨을 온라인 최저가로 제공할 계획이다.

위메프, 인천 5성급 호텔 최대 94% 할인

파라다이스 시티 전경. 사진= 위메프
파라다이스 시티 전경. 사진= 위메프

위메프가 이달 4일 오전 10시 인천 19개 호텔 숙박권을 최대 94%할인한 가격에 선착순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인천 지역 관광산업 활성화를 위해 인천시, 인천관광공사와 함께 마련한 자리다.

5성급 호텔은 ▲한옥호텔 경원재 ▲그랜드하얏트 인천 ▲네스트호텔 ▲오크우드 프리미어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5곳이다. 

4성급 하버파크호텔, 인천로얄호텔, 오라카이 송도파크호텔과 3성급 호텔 에버리치, 호텔 원티드와 프리미어스, 센트럴플라자호텔, 인천공항호텔 등 1~2성급 호텔도 판매한다.

숙박권은 위메프 회원에 한해 1인 1매만 구매할 수 있다. 이용 가능 날짜는 7월 6일~18일까지로 구매 단계에서 선택하면 된다.

위메프 상생협력팀 김용빈 MD는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인천 관광 산업 재개와 지역 경기 회복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지자체와 협업으로 국내 여행 활성화를 위한 여러 프로그램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