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GS샵, 라마다 프라자 호텔·어트랙션 4종 판매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GS샵, 라마다 프라자 호텔·어트랙션 4종 판매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7.03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샵, 라마다 프라자 호텔·어트랙션 4종 판매

라마다 프라자 여수호텔 야간 전경. 사진= GS샵
라마다 프라자 여수호텔 야간 전경. 사진= GS샵

GS샵이 이달 4일 22시 40분부터 70분간 여수의 '라마다 프라자 여수호텔' 숙박권과 '어트랙션 4종' 패키지를 단독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라마다 프라자 여수호텔’은 여수에 처음 들어선 프리미엄 월드체인 호텔이다. 여수지역 최대규모인 427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아름다운 다도해 절경을 마주한 인피니티 풀이 특징이다.

숙박권은 2인 1실 기준이며, 조식 2매도 함께 제공된다. 숙박권은 성수기 기간을 포함해 7월 24일부터 9월 30일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2만원 추가시 오션뷰 객실로 배정 가능하며, 5~10만원 추가시 객실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어트랙션 4종'은 해상 케이블카 크리스탈 캐빈, 유월드 루지 3회권, 한화 아쿠아 플라넷, 미남크루즈(주/야간권) 등 여수를 대표하는 즐길 거리 4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여수지역 식당, 카페, 렌터카, 요트투어 등을 10~30%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는 여수 여행 10종 할인권도 함께 제공한다.

단독 판매를 기념한 특별한 혜택도 준비했다. GS샵에서 '라마다 프라자 여수호텔' 숙박권을 구매하는 고객들 대상으로 50명을 추첨해 숙박지원금 10만원을 지원한다.

현대홈쇼핑,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 특별 방송

사진= 현대홈쇼핑
사진= 현대홈쇼핑

현대홈쇼핑은 오는 5일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 방송을 3회 특집 편성해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 날 방송은 오전 10시, 오후 4시 10분, 오후 7시 25분에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 시즌2' 제품으로 기존 제품 보다 실질 소음을 반으로 줄여, 조용한 주택의 거실 수준인 41데시벨(db) 내외로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에너지효율 1등급으로, 초절전 인버터 타입을 적용해 전력 소모량도 30% 줄였다. 

오전 10시에 진행하는 1부 방송에서는 파세코 안산 공장과 라이브 이원 생중계를 진행해 방송에 현장감을 더할 예정이다. 고객은 배송 받을 상품의 조립부터 포장까지 전 생산 공정을 방송 중에 실시간으로 확인 할 수 있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올해 여름은 예년보다 극심한 폭염이 예보되면서 '창문형 에어컨'과 같은 냉방 가전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며 "방송 중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해 고객들의 합리적인 쇼핑을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롯데百 잠실점, 교보문고 리뉴얼 오픈

잠실점 교보문고 내부전경. 사진= 롯데백화점
잠실점 교보문고 내부전경. 사진=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이 이달 3일 잠실점 캐슬플라자 지하1층에 교보문고를 새단장해 선보인다고 밝혔다.

3개월간의 공사를 통해 새롭게 오픈하는 교보문고는 3758㎡(약 1100평) 규모로 24만권의 도서가 구비돼있다. 또한, 교보문고 핫트랙스에서 음반, 디지털, 디자인문구 등을 판매해 다양한 형태의 문화를 즐기고 체험할 수 있다.

이번 리뉴얼은 책 추천, 테마형 독서 공간 등 새로운 특화 서비스 공간을 선보이는게 특징이다.

먼저 '사적인 서점'은 교보문고 중에서도 유일하게 잠실점에서만 선보이는 도서 큐레이션 책방이다. 교보문고 내 숍인숍 형태로 입점한 작은 책방 '사적인 서점'은 책방지기가 직접 읽고 선정한 50여 종의 책으로 구성돼 있다. 상담을 통해 나만의 책을 추천 받는 '책처방 프로그램'은 30분 동안 1대 1 상담을 진행해 한 사람만을 위한 책을 골라주는 특별한 예약제 서비스다. 7월 한달 간 '미니 책처방(10분)' 무료 이벤트를 진행하고, 8월부터는 사전 예약을 통해 유료로 진행된다. 

또한, 테마형 독서 공간 '한낮'과 '달밤'은 각 공간마다 정기적으로 주제를 바꿔가며 공간을 꾸미고 추천 책을 진열해 그 책들을 읽을 수 있는 독서 공간을 제공한다. 어린이 코너 옆에 위치해 부모와 아이가 함께 책을 즐길 수 있는 가족 쉼터 겸 독서 공간 '올망졸망', 스페셜티 커피를 마실 수 있는 북카페 '카페자우'도 함께 선보인다.

이 외에도 '사람과책'은 교보문고의 브랜드 컨셉을 느낄 수 있는 공간으로, 교보문고의 시그니처향인 'The Scent of Page'로 만들어진 디퓨저, 손소독제, 책을 꾸미고 담을 수 있는 책커버, 와펜, 토트백 등 굿즈를 선보인다.

휴테크, '안마의자 안전 사용 캠페인' 진행

XO이벤트 이미지. 사진= 휴테크산업
XO이벤트 이미지. 사진= 휴테크산업

휴테크산업이 일상에서 안마의자의 안전한 사용에 대한 소비자 인식을 제고하기 위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그 일환으로 이달 10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OX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휴테크는 안마의자 사용 인구가 증가함에 따라 발생할 수 있는 안전 사고를 예방하고 소비자들에게 올바른 사용 습관을 길러주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벤트는 안마의자 안전 사용과 관련된 상식을 안마의자 사용 전과 사용 시, 사용 후로 구분해 OX 퀴즈 형태로 기획됐다. 문제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자동 응모되며, 휴테크는 이벤트 응모자 중 퀴즈 정답자 20명을 추첨해 모바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는 계획이다.

휴테크는 ▲안마의자 사용 전 아이나 반려견, 물건 등이 있는지 주변 환경을 미리 확인 할 것 ▲사용 시 시계나 귀걸이 등 액세서리를 착용하지 않을 것 ▲사용 후 안마의자 리모컨은 전용 거치대에 놓을 것 등 소비자가 지나치기 쉬운 주의사항을 쉽고 간단한 퀴즈 형태로 제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바디프랜드 ,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 5년 연속 1위

사진= 바디프랜드
사진= 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가 제이와이 네트워크가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0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에서 헬스케어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3일 밝혔다.

'2020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은 우수한 품질과 뛰어난 서비스로 소비자에게 신뢰와 감동을 이끌며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은 기업을 발굴해 시상하는 제도다.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는 올해 수상으로 헬스케어 부문 5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는 다양한 분야에서 경쟁사가 추격할 수 없을 정도의 격차를 만든다는 '오감 초격차(超格差)' 경영 하에 기술, 디자인, 품질, 서비스, 고객만족 등 5가지 분야에서 차별성을 추구해왔다. 

또한 바디프랜드 메디컬R&D센터는 마사지 프로그램의 건강 증진 효과를 임상시험으로 검증해 나가는 한편, 새로운 헬스케어 기술을 꾸준히 개발 중이다.

이와 함께 바디프랜드는 제품 모델별 상관없이 업계에서 가장 긴 5년의 무상 AS서비스를 제공하는 '5년 책임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배송에서도 설치 지연 등에 따른 불편함이 없도록 서비스 체계를 구축했다. 업계 최대 규모인 250여 명의 전문 배송인력이 2인 1조로 '주문 접수 후 3일 이내 배송 완료'를 목표로 활동하고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