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식음료] CJ푸드빌 더플레이스, 맥주 페어링 신메뉴 3종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식음료] CJ푸드빌 더플레이스, 맥주 페어링 신메뉴 3종 출시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0.07.03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CJ푸드빌
사진=CJ푸드빌

CJ푸드빌 더플레이스, 블루밍 샤퀴테리 피자와 프리티 2종 출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더플레이스(The place)는 이탈리안 맥주 페어링 메뉴 3종을 여름 델리지오소로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더플레이스는 '맥주 페어링으로 완성하는 밀라노의 맛'을 콘셉트로 이탈리안 맥주 페어링을 제안한다.

맥주와 잘 어울리는 페어링 메뉴는 3종으로 구성됐다. '블루밍 샤퀴테리 피자'는 쿡살라미, 살지촌, 초리조 등 유럽식 햄과 소시지,  페퍼로니를 펼쳐 올렸다. '쉬림프&콘 프리티'는 통통한 새우와 고소한 옥수수를 튀겨 달콤 상큼한 스파이시꿀 딥소스와 함께 제공한다. '피쉬 네로 프리티'는 대구살을 먹물 반죽으로 튀겨 속은 부드럽고 겉은 바삭하게 즐길 수 있는 '겉바속촉' 페어링 메뉴다.

여름 델리지오소 출시를 기념해 할인과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델리지오소 세트'는 '밀라노 상상 페일에일' 2잔과 '사퀴테리 피자', '피쉬 네로 프리티'  혹은 리코타 프루타 샐러드 중 택 1, 파스타 중 택 1로 구성해 최대10% 할인된다.

스크래치 쿠폰 증정 이벤트도 있다. '밀라노 상상 페일에일' 주문 시 선착순 6000명에게 스크래치 쿠폰을 준다. 경품으로 더플레이스X핸드앤몰트 보냉백,  메뉴 할인권, 에이드 무료 쿠폰 등을 준비했다.

더플레이스 관계자는 "밀라노로 떠나는 설레는 마음을 담아 맥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이탈리안 페어링 메뉴를 준비했다"며 "피맥, 튀맥 등 취향에 맞게 즐거운 맥주 여행을 떠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한촌설렁탕.
사진=한촌설렁탕.

한촌설렁탕, 보양식 먹고 경품받는 프로모션 진행... 8월 16일까지

한촌설렁탕이 여름철 복날 시즌을 맞아 보양식 할인 이벤트에 이어 시럽 웰렛 멤버십을 활용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경품 이벤트는 한촌설렁탕 대표 보양식 메뉴인 삼계설렁탕, 도가니탕, 얼큰도가니탕 메뉴를 이벤트 기간 동안 가장 많이 구매한 고객들에게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는 행사다.

이벤트는 8월 16일까지 진행되며, 보양식을 주문하는 모든 고객들의 참여가 가능하다.

참여 방법은 모바일 어플 시럽 웰렛의 한촌설렁탕 멤버십 카드를 발급받은 후 보양메뉴를 주문하고 멤버십 카드 바코드로 결제 인증을 하면 된다. 결제 인증은 한 사람 당 하루에 한 번만 인증이 가능하다.   

한촌설렁탕은 이벤트 기간 내 보양식 최다 구매자 1명에게는 LG트롬 스타일러를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며, 최다 구매자를 제외한 상위 5명에게는 LG 휘센 듀얼인버터 저소음 제습기를 증정한다.

이어 상위 100명에게는 일품한촌탕 1세트(10봉), 상위 200명에게는 한촌설렁탕 1만원 이용권이 각각 제공되며,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도 한촌몰 이용권(5천원)이 증정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8월 26일 공지될 예정이다.

한촌설렁탕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과 삼복 시즌을 맞아 보양 메뉴를 찾는 고객들이 많을 것으로 판단, 보양과 즐거움을 함께 드리기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현재 보양식 할인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는 만큼 상품 증정 이벤트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과 참여율이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