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바디프랜드 '팬텀 메디컬', '최유라쇼' 첫 선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바디프랜드 '팬텀 메디컬', '최유라쇼' 첫 선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7.02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디프랜드 '팬텀 메디컬', '최유라쇼' 첫 선

팬텀 메디컬. 사진= 바디프랜드
팬텀 메디컬. 사진= 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가 이달 2일 오후 9시 45분부터 롯데홈쇼핑 '최유라쇼'를 통해 팬텀 메디컬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팬텀 메디컬'은 식약처 인증(수인20-4243호)을 받은 목디스크와 퇴행성 협착증 치료, 근육통 완화용 조합의료기기다. 에어백 모듈이 사용자의 목 뒷부분에 연속적, 반복적인 압력을 가하고, 목 부위를 밀어주며 경추를 견인해 근육을 이완시키는 원리다. 더불어 척추 라인에 펄스 전자기장(PEMF - Pulsed Electric-magnetic field)을 발생시켜 근육통을 완화해주는 것도 팬텀 메디컬의 주요 기능이다.

일반 안마 프로그램 외에 ▲목디스크 견인 치료 모드 ▲퇴행성 협착증 치료 모드 ▲PEMF 목 모드 ▲PEMF 허리 모드 ▲허벅지자극 모드 등의 메디컬 마사지 프로그램도 적용됐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계속되는 컴퓨터 앞 업무, 과도한 스마트폰 사용 등으로 목디스크, 협착증으로 고통 받고 있다면 꼭 본방사수 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바디프랜드는 팬텀 메디컬 론칭 방송을 기념해 W서큘레이터와 W탄산수기 더블 사은품을 증정하는 특별한 혜택을 이번 방송에 한해서만 제공한다.

롯데마트, 동행세일 기간 '노마진 통큰절' 행사 진행

사진= 롯데마트
사진= 롯데마트

롯데마트가 이달 4일과 5일 이틀 동안 인기 상품들을 최대 50% 할인된 금액에 판매하는 '통큰절' 행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롯데마트에서 준비한 동행세일 1, 2탄의 할인율을 업그레이드 한 행사로, 노 마진 수준의 행사다.

롯데마트는 행사 기간 동안 인기 신선식품은 물론 가공식품과 생활용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노 마진 수준으로 선보인다.

우선, 동행세일 2탄에 선보인 '러시아 대게(100g/러시아산)'를 통큰절 기간 동안 약 10% 추가 할인해 판매한다. 1등급 한우도 준비해 '1등급 한우 불고기/국거리(각100g/냉장)'를 엘포인트 회원 대상 기존 판매가에서 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전 점 한정으로 바나나 1+1행사도 준비해, '바나나(1봉/필리핀산)’를 판매하며 '페루산 아보카도(1개/페루산)'를 엘포인트 회원 대상 기존 판매가에서 50% 할인해 판매한다.

단 하루 행사도 준비했다. 이달 4일 ‘성주 참외(3~6입/봉/국산)’를 엘포인트 회원 대상 기존 판매가에서 5000원 할인해 선보이며, '과자 전품목'을 1만5000원 이상 구입한 고객에게 5000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달 5일은 '머스크메론(1통/국산)'을 엘포인트 회원 대상 3000원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달 4일과 5일에는 신선식품 이외에도 가공식품과 생활용품도 준비해, '롯데푸드 의성마늘 빅그릴 비엔나(720g)'를 기존 판매가에서 50% 할인하고, 1+1 행사로 '룸바이홈 구슬 욕실화(260mm)'를 판매한다.

이랜드월드 스파오, 클리어런스 세일 진행

사진= 이랜드월드
사진= 이랜드월드

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SPA 스파오가 이달 3일부터 클리어런스 세일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남녀 캐주얼부터 비즈니스 라인, 키즈 제품까지 포함해 1500종의 상품을 최대 79%까지 할인한다. 

또한 세일 시작일인 금요일부터 다음 주 화요일까지 5일간 고객이 원하는 5대 인기 상품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컨셉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컨셉데이는 ▲금요일 '파자마 데이'로 인기 콜라보 파자마 최대 50% 할인 ▲토요일 '티셔츠 데이'로 반팔 티셔츠 최대 79% 할인 ▲일요일은 '쿨테크 데이'로 쿨테크 이너웨어 2장 구매 시, 1장당 5000원 ▲월요일 '캠핑 데이'로 온라인 단독 캠핑 에디션 티셔츠 출시 ▲화요일 ‘쿨팬츠 데이'로 온라인 단독 쿨진과 반바지 최대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스파오는 이번 클리어런스 세일을 기념해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캠핑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대형 타월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자우림이 홈쇼핑에?... CJ오쇼핑, '포도와 음악사이'

자우림 '포도와 음악사이' 이미지. 사진= CJ ENM 오쇼핑 부문
자우림 '포도와 음악사이' 이미지. 사진= CJ ENM 오쇼핑 부문

CJ ENM 오쇼핑부문이 이달 4일 새벽 1시 10분에 자우림의 홈쇼핑 공연 특별 방송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한여름 밤 집에서 즐기는 음악 공연이 콘셉이다. 

CJ오쇼핑은 공연과 함께 경북 경산의 거봉 포도를 선보인다. '자주빛 비가 내리는 숲'이라는 의미를 가진 자우림(紫雨林)의 빛깔과 어울리는 상품으로 오쇼핑부문이 포도 제품을 발굴해 방송을 기획했다. 방송에서 소개할 경산의 거봉 포도는 올해 첫 수확 제품으로, 알이 굵고 달콤하면서 풍부한 과즙이 특징이다. 

방송 타이틀은 '포도와 음악사이'로 정했다. 제철 과일 포도와 함께 자우림의 음악을 감상하며 여름 밤을 시원하고 감동적인 시간으로 만들라는 의미가 담겨있다. 타이틀에 맞춰 무대도 포도 관련 영상, 조명, 도구들이 많이 사용될 예정이다. 이 날 자우림은 CJ오쇼핑 방송에서 신곡 'HOLA!'의 무대를 선보인다. 신곡 발표 외에도 하하하쏭, 헤이헤이헤이(Hey, Hey, Hey), 스물다섯스물하나 등 여러 히트곡들을 부를 계획이다. 

방송 중 홈쇼핑 고객과의 소통도 활발히 이뤄질 예정이다. CJmall 관련 기획전 댓글과 생방송 라이브톡을 통해 신청곡과 사연을 받아 라이브 공연을 짧게 선보이는 코너도 운영된다. 사연을 남겨준 고객들 중 10명을 추첨해 자우림의 사인 CD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롯데百 잠실점 에비뉴엘, 루이 비통 여성 전문 매장 리뉴얼 오픈

잠실점 에비뉴엘 루이비통 여성 전문매장 내부 전경. 사진= 롯데백화점
잠실점 에비뉴엘 루이비통 여성 전문매장 내부 전경. 사진=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이 이달 1일 잠실점 에비뉴엘 1층에 '루이 비통(LOUIS VUITTON)' 여성 전문 매장을 새 단장해 선보였다고 2일 밝혔다.

올해 1월 잠실점 4층에 루이 비통 남성 전문 매장을 별도로 선보이며 시작된 루이 비통 여성 전문 매장 공사는 총 6개월의 기간 동안 진행됐다. 이번 리뉴얼은 기존 핸드백, 지갑, 구두 등 잡화 상품으로만 구성됬던 루이 비통 여성 매장에 의류 (RTW : Ready To Waer) 상품을 입점시켜 루이 비통 여성 라인 전 상품을 전개하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 루이 비통 여성 매장은 잠실점 에비뉴엘 1층에 유일하게 의류 라인이 없던 브랜드로, 이번 리뉴얼을 통해 잠실점 에비뉴엘 1층 전 브랜드에서 명품 의류 라인을 선보이게 됐다.

또한, 루이 비통 여성 전문 매장에서는 새롭게 선보이는 의류 상품 외에도 이번 시즌 신상품인 퐁 뇌프(Pont 9) 핸드백을 만나볼 수 있으며, 매장 내 팝인(Pop-in)을 통해 루이 비통의 전통과 혁신이 함께하는 프리미엄 워치와 파인 주얼리 컬렉션을 선보인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