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호텔] 서울신라호텔, 체크인부터 24시간 '스위트 허니문' 外
상태바
[시경Today-호텔] 서울신라호텔, 체크인부터 24시간 '스위트 허니문'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7.02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신라호텔, 체크인부터 24시간 '스위트 허니문'

수페리어 스위트 룸 전경. 사진= 서울신라호텔
수페리어 스위트 룸 전경. 사진= 서울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이 결혼식을 마친 신혼부부를 위해 24시간 동안 호텔에서 여유로움을 즐길 수 있는 허니문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올해 5월 선보인 허니문 패키지를 또 한번 새롭게 구성한 것으로, 늦게 체크인을 하더라도 여유롭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위트 허니문' 패키지는 예식 시간에 따라 체크인 시간이 상이할 수 있는 허니문 고객들을 위해 세심하게 준비한 혜택 '24시간 스테이(24 Hour Stay)'를 제공한다. 체크인 당일 오후 12시부터 오후 6시 사이에 체크인만 하면, 실제 체크인한 시간부터 24시간 동안 편안한 투숙을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

특히 '스위트 허니문' 패키지는 야외수영장 '어번 아일랜드'의 문라이트 입장 혜택이 포함됐다. 특히 7~8월 어번 아일랜드에서는 오후 8~10시 영화를 상영해 은은한 달빛 아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또한 수영복 무료 세탁 서비스까지 제공된다.

더불어 체크인부터 체크아웃까지 투숙 중의 모든 순간은 폴라로이드 카메라로 남길 수 있도록 폴라로이드 카메라와 필름(10장)도 제공한다.

한편, 서울·제주신라호텔, 신라스테이 통합 멤버십 서비스 신라리워즈 회원 가입 후 '스위트 허니문'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체크아웃 시 리워즈 5만 포인트가 자동 적립된다. 기본으로 적립되는 포인트(객실 이용 금액의 3%)에 추가적으로 5만 포인트가 적립되는 것으로, 서울신라호텔 허니문 패키지를 이용 후 제주신라호텔 혹은 신라스테이 지점이 있는 타지역으로 추가 여행을 계획 하고 있다면 현금처럼 유용하게 쓸 수 있다.

글래드 호텔, 글래드 셰프’s 에디션 4종 SSG닷컴 출시

사진= 글래드호텔
사진= 글래드호텔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이 글래드 셰프’s 에디션 중 호텔 셰프의 손맛 글래드 양갈비 3종과 통마늘 가득 동남아식 닭다리살 구이를 이달 2일 SSG닷컴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글래드 셰프’s 에디션 4종은 미쉐린 가이드에 3회 연속 선정된 프리미엄 카페&뷔페 레스토랑 그리츠(Greets)의 '호텔 셰프의 손맛 글래드 양갈비' 시리즈 중 양갈비, 양꽃갈비살, 프렌치 랙 3종, '통마늘 가득 동남아식 닭다리살 구이'로 구성된다. 

SSG닷컴 출시 기념으로 글래드 셰프’s 에디션 제품 구입 시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이 제공되며, 글래드 호텔의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런칭 이벤트'를 이달 2일부터 22일까지(당첨자 발표, 7월 30일) 진행한다. 

런칭 이벤트 참여 방법은 SSG닷컴에서 글래드 셰프’s 에디션을 구매 후 SSG닷컴에 후기를 남긴 아이디를 글래드 호텔 인스타그램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글래드 호텔 숙박권과 식사권, 글래드 셰프’s 에디션 제품 증정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글래드 호텔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SSG닷컴 모바일 앱 내 이마트몰 기획전에서 참여할 수 있다. 

롯데호텔월드, '힘내라 의료진, 함께해요 대한민국'

애플수박 디저트 뷔페 차림 이미지. 사진= 롯데호텔월드
애플수박 디저트 뷔페 차림 이미지. 사진= 롯데호텔월드

롯데호텔 월드의 뷔페 레스토랑 라세느가 코로나 19 방역의 최전선에서 고군분투하는 의료진에게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힘내라 의료진, 함께해요 대한민국' 프로모션을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국내 의료인들을 위한 이번 프로모션은 의료인 1인 포함 최대 4인까지 적용 가능한 혜택으로 라세느 이용 시, 의료인 면허증 또는 자격증 등 증빙 서류를 지참하면 주중 점심 50%, 주중 저녁 30%, 주말 및 공휴일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디저트 뷔페 프로모션도 선보일 예정이다. 롯데호텔 월드의 '라운지 앤 브라세리(Lounge&Brasserie)'에서 제철 맞은 수박 디저트 뷔페 '이상한 월드의 애플수박'을 이달 4일부터 9월 27일까지 매주 주말 진행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