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리더스코스메틱, '바세린' 편견 깬 '라이트 바세린 마스크팩'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리더스코스메틱, '바세린' 편견 깬 '라이트 바세린 마스크팩' 출시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07.02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리더스코스메틱
사진=리더스코스메틱

리더스코스메틱, ‘바세린’ 편견 깬 가볍고 산뜻한 ‘라이트 바세린 마스크팩’ 출시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이 만능 보습제 ‘바세린’을 데일리 스킨케어에 적합한 가볍고 산뜻한 젤리 제형으로 만들어 한 장에 담은 ‘리더스 인솔루션 라이트 바세린 마스크’ 4종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바세린’은 누구나 한 번쯤 건조한 피부의 보습을 위해 사용해 봤을 제품이지만 특유의 꾸덕하고 오일리한 제형으로 자주 사용하기엔 다소 부담스러울 수 있다. ‘리더스 인솔루션 라이트 바세린’은 이러한 기존의 바세린 제형을 탈피한 ‘산뜻하고 가벼운’ 제형으로 한 여름, 수분 부족 지성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피부 고민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도록 4종(모이스처라이징, 수딩, 라이트닝, 리프팅)으로 출시하여 건조하고 메마른 피부, 칙칙하고 생기 잃은 피부, 자극 받은 피부, 탄력 없이 처친 피부에 맞춤 솔루션을 제공한다.

‘리더스 인솔루션 라이트 바세린 마스크’는 비건, 생분해, 오코텍스, 할랄 인증을 받은 친환경 원단을 사용해 피부에 순하고 부드럽게 밀착될 뿐만 아니라 지구 생태계 보호 효과까지 선사한다.

특히 원단의 균일한 섬유 분포로 피부의 굴곡진 면까지 탁월하게 밀착되고, 에센스 함유량이 풍부해 피부에 유효 성분을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사진=LG생활건강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후 공진향:미 벨벳 베이스 메이크업 3종’ 선보여

LG생활건강이 메이크업 라인 ‘후 공진향:미 벨벳 베이스 메이크업 3종’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프라이머 베이스, 리퀴드 파운데이션, 파우더 팩트의 3종으로 구성된 이번 신제품은 매끄럽게 밀착돼 결점 없이 완벽한 피부를 연출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가볍고 편안한 사용감은 물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준다. 또 공진향:미 라인의 궁중 비방 성분에 도화추출물을 더한 제형으로 화사한 피부를 표현해준다.

‘공진향:미 벨벳 프라이머 베이스’는 피부 굴곡에 따라 매끄럽게 밀착돼 메이크업 첫 단계에서 모공과 요철 등 피부결을 정돈해주는 모공 프라이머이다. 벨벳 포뮬러를 적용해 가볍고 수분감 있게 발리면서도 보송한 마무리를 선사한다. 또 강력한 지속력과 커버력을 가진 것이 특징이다.

이들 제품은 세련된 스퀘어 디자인과 은은한 펄, 우아한 연베이지와 골드 컬러의 조화로 패키지에도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사진=아모레퍼시픽

아이오페 ‘스킨 퓨처 시리즈’ 출시

연구소 기반의 고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가 피부 고민 해결에 필요한 아이오페만의 3단계 솔루션을 골라 담아 제공하는 ‘스킨 퓨처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아이오페 스킨 퓨처 시리즈는 필요한 순간에 단기 속성으로 피부 고민 해결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출시한 트라이얼 세트 상품이다. 빠르고 확실한 피부 개선 경험을 누릴 수 있는 3단계 솔루션 제품을 담았으며, 제품을 개별적으로 구매할 때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은 ‘리프팅(Lifting)’과 ‘리제너라이징(Regenerising)’이라는 두 가지 테마의 세트이며, 다른 테마의 세트를 지속해서 출시할 예정이다.

아이오페 ‘스킨 퓨처 시리즈-리프팅 세트’는 결혼식이나 면접 등 중요한 날을 앞두고 자신감 있는 피부를 준비하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마련된 상품이다. ‘프로 필링 소프트 젤’과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 ‘더 비타민 C23’의 3가지 제품으로 구성해, 단기간에 매끈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만들 수 있다.

14일 집중 안티에이징 솔루션인 ‘스킨 퓨처 시리즈-리제너라이징 세트’는 강한 자극에 의해 손상된 피부에 사용하기 적합한 세트로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 ‘스템III 앰플’, ‘슈퍼 바이탈 크림 리치’ 3가지 제품으로 구성했다.

아이오페 ‘스킨 퓨처 시리즈’는 아리따움과 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온라인 아모레퍼시픽몰 및 아리따움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사진=아모레퍼시픽

프리메라, ‘미라클 씨드 에센스 기획 세트’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마인드풀 클린 뷰티 브랜드 프리메라에서 발아 순간의 에너지를 담아 피부를 투명하고 윤기나게 가꿔주는 ‘미라클 씨드 에센스 기획 세트’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미라클 씨드 에센스는 항산화와 보습 효과가 뛰어난 연꽃 씨앗 발아수를 함유해, 강한 여름 햇빛에 빼앗긴 피부 속 수분을 빠르게 공급하고 피부 투명도를 개선한다.

피부과 테스트를 완료하고, 파라벤, 동물성 원료, 광물성 오일, 합성색소, 인공향 등 5가지 성분을 제외해 연약한 피부에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프리메라 미라클 씨드 에센스 기획 세트는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 페이셜 마일드 필링 등 프리메라 대표 제품을 함께 구성했다. 제품은 아모레퍼시픽몰(온라인)과 백화점몰(온라인), 네이버몰 등 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LG생활건강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코드글로컬러 ‘문어 컬렉션-문어지지 말자!’ 출시

LG생활건강이 더운 여름철 메이크업이 땀과 물 등에 잘 무너지지 않고, 마스크에도 묻어남 없이 오랜 시간 유지시켜주는 코드글로컬러의 ‘문어 컬렉션-문어지지 말자!’ 2종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코드글로컬러가 선보인 이 컬렉션은 여름철 무너짐 없는 메이크업을 콘셉트로 비슷한 발음의 문어를 기획세트 이름과 캐릭터 디자인으로 내세워 재치 있게 표현했다. 귀여운 감성을 문구에 담는 일러스트레이터 만쥬와 디자인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으며, 기획 세트 전면에 핑크빛 문어의 모습과 ‘우리 문어지지 말자’ 등의 문구를 담았다.

문어컬렉션의 ‘L. 픽스-온 프라이머’는 코드글로컬러의 대표적인 베스트셀러로, 피부의 모공과 요철을 매끈하게 커버해 베이스 메이크업의 밀착력을 높여준다. 본품 대비 동량의 증정품을 함께 구성해 가격적인 혜택까지 더했다.

‘P. 픽싱 마스카라’는 워터프루프 타입의 반투명한 블랙 컬러 마스카라 픽서로, 물과 땀 등에 마스카라가 번지거나 처지지 않게 고정시켜주는 픽서 역할을 한다. 첫 메이크업처럼 속눈썹을 C컬 그대로로 강력하게 고정시키고, 풍성한 볼륨과 함께 길어지는 효과까지 경험할 수 있다.

기존 마스카라 위에 덧바르면 마스카라 번짐이나 가루 날림도 예방할 수 있기 때문에 픽서 역할 뿐만 아니라 프라이머, 탑코트, 마스카라 등 올인원 마스카라 픽서로 활용 가능하며, 함께 쓸 수 있는 립&아이 리무버가 내장돼 있다.

한편, 코드글로컬러는 문어 컬렉션 출시와 함께 문어 캐릭터 감성을 잘 살려줄 ‘윤쨔미’, ‘후니언’ 등의 뷰티 크리에이터들과 협업한 유튜브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코드글로컬러의 문어 컬렉션 2종은 7월 한달 간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랑콤
사진=랑콤

랑콤, 뉴이스트 민현과 ‘#뗑이돌 #아직도안써봤니’ 영상 공개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랑콤이 매거진 데이즈드와 함께 제작한 뉴이스트 민현의 ‘뗑 이돌’ 화보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랑콤과 데이즈드, 뉴이스트 민현이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한 숏필름이다. 영상 속 민현은 화사한 피부 톤의 청초한 페이스에, 이와 상반되는 완벽한 수트핏으로 남성미를 더하며 마성의 매력을 뽐냈다. 민현은 연한 브라운부터 쨍한 블루에 이르기까지 여러 색상의 수트를 모두 찰떡 같이 소화하며 고급스러운 비주얼을 선보였다.

특히 영상 후반부 민현이 “#뗑이돌 #아직도안써봤니 #같이써볼래” 라는 나레이션과 함께 카메라를 응시하는 장면은 ‘인간 랑콤’의 면모를 보여주기라도 하듯 시선을 사로잡는다. 잡티 하나 없는 깨끗한 피부, 모델 같은 우월한 체구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룬 것.

이번 영상 속 민현의 무결점 피부는 랑콤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으로 완성됐다. 랑콤의 베스트셀러로 유명한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은 자연스럽게 톤을 보정해주는 것은 물론, 본래 내 피부인 듯 가볍게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 민현 역시 데이즈드와의 인터뷰에서 “촬영하는 동안 메이크업을 오래 하고 있었는데 신기하게 피부가 편안한 느낌”이라며 뗑 이돌을 칭찬하기도 했다.

한편, 민현의 ‘출구 없는 매력’을 담은 랑콤의 뗑 이돌 화보 영상은 랑콤 및 데이즈드의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