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질경이, '질경이데이' 기념 신규 CI 공개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질경이, '질경이데이' 기념 신규 CI 공개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07.02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질경이
사진=질경이

질경이, 7월 2일 ‘질경이데이’ 기념 신규 CI 공개 및 최대 82% 할인 특별 이벤트 실시

여성 건강 전문 기업 질경이가 7월 2일 ‘질경이데이’를 맞이해 새로운 CI(Corporate Identity)를 공개하고, 72시간 동안 최대 82% 혜택을 제공하는 질경이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새롭게 변경된 질경이 CI는 국내뿐 아니라 전세계 여성들에게 ‘여성의 삶의 질을 경이롭게 하다’는 질경이의 브랜드 철학을 명확히 제시한다. 위생, 청결, 건강을 지향하는 기업의 정체성에 맞게 깔끔하고 심플하게 디자인했으며 세계에서도 질경이를 일관성 있게 인지할 수 있도록 했다.

질경이데이 할인 이벤트는 2일부터 4일까지 질경이 온라인몰에서 진행된다. 질경이는 매년 7월 2일을 ‘질경이데이’로 지정하고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다양한 행사를 진행해왔다. 질경이데이는 7일마다 2개씩 사용하도록 권장하는 시그니처 여성청결제 ‘질경이’의 사용법을 알리고, 여성들에게 Y존 피부 건강관리 중요성을 확산하기 위해 지정했다.

올해 질경이데이는 신제품인 고농축 에센스 타입 여성청결제 ‘2X 이너밸런스’를 포함해 질경이의 제품들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먼저 질경이는 홈쇼핑 론칭 3회 만에 완판을 달성한 질경이 ‘2X 이너밸런스’를 82% 할인된 가격에 체험할 수 있도록 한다. 해당 혜택은 선착순 1000명에게만 제공되며, 많은 고객들에게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1인당 1개만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질경이 대표 제품들을 72시간 내내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할인 혜택에 포함된 제품은 고체 타입 여성청결제인 ‘질경이프로’와 ‘질경이’, 에센스타입 여성청결제 ‘2X 이너밸런스’, 유기농 여성청결제 ‘오가니스파 젤’, 남성청결제 ‘매너맨 워시 젤 바이 질경이’, 국내 1호 옥수수성분 함유 탑시트 생리대 ‘마음생리대’, 티슈형 여성청결제 ‘페미닌티슈 라이트’ 등이다.

그 뿐만 아니라 매일 다른 품목의 청결제를 72% 할인된 가격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벤트 첫날인 2일에는 ‘데일리 에코아워시 퓨어(젤/폼)’, ‘오가니스파(젤/폼)’, ‘매너맨 워시 젤 바이 질경이(150ml)’등 워시형 청결제를, 3일에는 ‘이너밸런스 러브에센스 에디션’과 ‘질경이프로’, ‘질경이’ 등 질경이의 시그니처 여성청결제를 준비했다. 마지막 4일에는 ‘마음생리대(오버나이트/팬티라이너)’와 티슈형 여성청결제 ‘페미닌티슈(라이트/박스)’, 그리고 비키니라인 전용 미백크림 ‘썬 샤인 톤업크림(50g/30ml)’를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선착순으로 제품 수량 소진 시 종료되며, 품목당 3개까지만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에 3만원 이상 결제 시 ‘썬샤인 톤업 크림(3ml)’를 20매 증정하며, 4만원 이상 결제 시에는 ‘휴대용 손 소독제(70ml)’를 추가 제공한다.

사진=유한킴벌리
사진=유한킴벌리

유한킴벌리, 비말 차단용 마스크 본격 공급 시작

유한킴벌리가 6일부터 의약외품으로 승인된 비말차단용 마스크를 본격 공급한다고 2일 밝혔다. 유한킴벌리가 생산, 판매할 비말 차단용 마스크(KF-AD)는 가볍고 얇으면서도 코로나19 바이러스의 주된 감염 경로로 알려진 비말(침방울)을 차단해 감염예방 효과를 제공하는 제품이다.

평판형과 입체형 등 3가지 타입으로 출시될 비말차단용 마스크는 크리넥스와 크린가드 2가지 브랜드로 판매되며, 크리넥스는 일반 고객들에게, 크린가드는 B2B용으로 일반 산업체 등의 대량구매용으로 주로 공급된다.

신제품 비말 차단용 마스크에는 유한킴벌리가 그간 쌓아온 부직포 R&D 능력을 기반으로 자체 개발한 초정전 알파필터(ALPHA Filter)가 적용됐다. 알파필터는 세균 여과효율을 나타내는 BFE(Bacterial Filtration Efficiency) 효율이 99% 이상이면서도 숨쉬기가 편해, 여름철 마스크 사용의 불편함을 덜어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더불어 자체 생산 필터를 적용해 보다 안정적인 마스크 공급도 가능하게 됐다.

유한킴벌리 신제품 비말 차단용 마스크는 신축성이 높은 이어밴드를 적용해 소비자들이 보다 편안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시중에서 품귀현상을 빗던 비말차단용 소형 사이즈 마스크도 공급하기로 해 어린이와 저학년 초등학생들의 마스크 사용에도 도움을 줄 예정이다.

유한킴벌리가 생산하는 비말차단용 마스크는 월 1000만개 수준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시중의 마스크 수급에 어려움이 있을 경우 최대 월 1600만개까지도 공급할 수 있도록 준비할 예정이다. 다만, 원료와 각종 원부자재의 수급상황에 따라 가변적일 수는 있다.

크리넥스 비말차단용 마스크는 자사몰 맘큐를 시작으로 온라인 쇼핑몰, 대형마트 등을 통해 공급할 예정이다. 가격은 자사몰 맘큐 기준으로 700원대에 공급 예정이다.

사진=케미렌즈
사진=케미렌즈

케미렌즈, ‘근적외선 차단 렌즈’ 출시

안경렌즈 종합 브랜드사 케미렌즈가 눈에 해로운 근적외선(NIR)을 차단하는 ‘CHEMI IR LENS’를 개발해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케미렌즈에 따르면 국내에 자외선과 청색광을 차단하는 안경 렌즈는 개발됐지만 근적외선을 차단하는 국내기술 개발 렌즈는 없다. ‘케미 IR 렌즈’는 기존 자외선, 청색광에다 근적외선까지 차단해 눈에 유해한 빛을 모두 잡아냄으로써 눈 건강에 도움을 준다.

‘케미 IR 렌즈’는 눈 건강에 유해한 근적외선을 45%가량 차단한다. 유해 광선을 차단하면서도 빛의 투과율이 97% 정도로 매우 높아 시야감이 좋다. 또한 자외선을 최대 파장대 400나노미터에서 99% 이상, 블루라이트는 34% 가량 부분 차단할 수 있어 차세대 ‘아이 케어 렌즈’로 주목받을 것으로 전망된다.

‘케미 IR 렌즈‘는 이러한 성능을 코팅방식으로 기능 구현을 하여 아주 높은 품질의 제품을 개발하였다.

케미렌즈는 7월중에 전국의 안경원에서 첫선을 보이는 신제품으로 실내외 관계없이 모든 연령층에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소비자들이 근적외선 차단 성능을 확인해 볼 수 있도록 ‘시연 툴’ 측정 장비도 안경원에 제공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