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 Z 플립 커스텀 스킨' 무상 부착 서비스 진행
상태바
삼성전자, '갤럭시 Z 플립 커스텀 스킨' 무상 부착 서비스 진행
  • 유경표 기자
  • 승인 2020.07.02 12: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색상·패턴·캐릭터 등 총 11가지 디자인 선 봬
신규 구매 고객뿐 아니라 기존 구매 고객 모두 참여 가능
삼성 갤럭시 Z 플립 커스텀 스킨 11종. 사진=삼성전자
삼성 갤럭시 Z 플립 커스텀 스킨 11종.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가 '갤럭시 Z 플립'에 특별한 감성을 더할 수 있는 '커스텀 스킨(Custom Skin)' 부착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갤럭시 Z 플립 커스텀 스킨'은 사용자가 좋아하는 색상·패턴·캐릭터를 인쇄한 필름을 스마트폰에 직접 부착해 '갤럭시 Z 플립'을 완전히 새로운 디자인으로 재탄생 시켜준다. 케이스를 끼우지 않아 슬림한 디자인과 그립감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개성 있는 표현이 가능하며, 지문도 묻어나지 않아 깔끔하다.
 
'갤럭시 Z 플립 커스텀 스킨'은 총 11가지의 다양한 선택권을 제공한다. ▲블루·라이트 그린·레드·무광 투명의 4가지 색상 ▲블랙워치· 지오메트릭·닷·그리드의 4가지 패턴 ▲곰표·마블 스파이더맨·니니즈의 3가지 캐릭터 등이다. 색상 스킨은 기존 미러 블랙·미러 퍼플·미러 골드 위에 그대로 입혀 전혀 다른 감성을 표현할 수 있으며, '곰표' 디자인 스킨으로 '뉴트로' 감성을 연출할 수도 있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Z 플립' 신규 구매 고객뿐 아니라 기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커스텀 스킨' 1회 무상 부착 서비스를 진행한다. '갤럭시 Z 플립' 사용자라면 삼성 멤버스 애플리케이션에서 프로모션 쿠폰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7월 9일부터 전국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에서 쿠폰 인증 후 '커스텀 스킨' 선택 및 부착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삼성전자는 부착 서비스 정식 시작에 앞서 3일부터 5일까지 삼성 디지털프라자 홍대점, 현대 판교점, 갤러리아 광교점, 일렉트로마트 영등포점에서 '커스텀 스킨' 부착 팝업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장을 방문하는 '갤럭시 Z 플립' 사용자에게는 프로모션과 별도로 '커스텀 스킨' 1종 추가 증정 및 부착 서비스를 제공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스티커나 비즈, 키링 등 다양한 액세서리로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고 싶어하는 '갤럭시 Z 플립' 사용자들에게 영감을 얻어 '커스텀 스킨'을 제작하게 됐다"며 "'커스텀 스킨'을 통해 '갤럭시 Z 플립'만의 새로운 폰꾸미기 문화가 만들어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삼성전자는 '커스텀 스킨' 부착 서비스와 함께 9일부터 'Z플립 꾸미기 페스타 시즌2'를 진행한다. 커스텀 스킨을 부착한 '갤럭시 Z 플립'과 함께 셀피 인증샷을 찍어 삼성전자 코리아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등에서 참여할 수 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