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튼 부산, '이탈리안 여름 건강식 요리' 프로모션
상태바
힐튼 부산, '이탈리안 여름 건강식 요리' 프로모션
  • 강영범 기자
  • 승인 2020.07.01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고기를 얇게 썰어 살짝 익힌 후 허브와 새콤한 발사믹을 곁들인 트러플 소스의 풍미를 선사하는 ‘비프 카르파치오’와 이탈리아 대표 수프 요리인 ‘서머 미네스트로네 수프’, ‘이탈리안 해산물 스튜’ 소고기 등심,   사진=힐튼 부산
소고기를 얇게 썰어 살짝 익힌 후 허브와 새콤한 발사믹을 곁들인 트러플 소스의 풍미를 선사하는 ‘비프 카르파치오’와 이탈리아 대표 수프 요리인 ‘서머 미네스트로네 수프’, ‘이탈리안 해산물 스튜’ 소고기 등심, 사진=힐튼 부산

힐튼 부산이 여름철을 맞아 ‘이탈리안 여름 건강식 요리’ 프로모션를 진행한다.

세트 메뉴는 5가지로 구성했다. 소고기를 얇게 썰어 살짝 익힌 후 허브와 새콤한 발사믹을 곁들인 트러플 소스의 풍미를 선사하는 ‘비프 카르파치오’, 이탈리아 대표 수프 요리인 ‘서머 미네스트로네 수프’, ‘이탈리안 해산물 스튜’ 소고기 등심 등을 선보인다. 이탈리안 여름 건강식 요리는 1일부터 8월31일까지 즐길 수 있다.

과일향이 가득한 벨기에산 자연 발효 ‘람빅 맥주 프로모션’도 8월31일까지 이어진다.

또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다모임'은 7월 한달간 총 4회 걸쳐 매주 당첨자를 추첨해 선물을 증정한다. 다모임에서 경험한 사진을 해시태그 #새로운일상 #애브리데이다모임데이 #화려한뷰가나를감싸네와 함께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힐튼 부산 숙박권, 다모임 식사권 등을 제공한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