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호텔]켄싱턴호텔여의도, ‘알로하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外
상태바
[시경Today-호텔]켄싱턴호텔여의도, ‘알로하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6.30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켄싱턴호텔여의도, '알로하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하와이안 바비큐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 켄싱턴호텔
하와이안 바비큐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 켄싱턴호텔

켄싱턴호텔 여의도가 '알로하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를 내달 24일부터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알로하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 1박 ▲스시&그릴 라이브 다이닝 '브로드웨이' 조식 2인 & 하와이안 바비큐 디너 뷔페 2인(스페인 와인 무제한 2인 포함) ▲알로하 망고 빙수 1개(블루 하와이 에이드 2잔 포함) ▲뮤지컬 김종욱 찾기 티켓 2매 ▲켄싱턴 서머 비치백 1개 ▲레이트 체크아웃 13시로 구성됐다.

패키지 혜택에 제공되는 알로하 망고 빙수는 올해 새롭게 출시된 하와이에서 영감을 받은 이국적인 색감과 모양의 달콤한 망고 빙수다. 추가로 하와이의 시원한 바다가 떠오르는 블루 하와이 에이드 2잔도 제공한다.

하와이안 바비큐 디너 뷔페는 저온 조리법으로 최대한 육즙을 살린 '왕갈비 스테이크', 치미추리 소스가 더해진 '블랙 앵거스 채끝 스테이크'를 비롯해 '로즈마리 스파이시 양갈비', '마늘 버터 왕새우 구이', '부어스트 소시지' 등 풍성하게 맛볼 수 있도록 준비된다. 또한 하와이 스타일의 요리로 짭짤한 양념을 입혀 숯불에 구운 '하와이안 훌리훌리 치킨'과 '하와이안 무스비' 등이 마련돼 하와이의 대표 음식도 맛볼 수 있다. 이외에도 하와이안 바비큐 디너 뷔페 이용 시 바비큐에 잘 어울리는 스페인 대표 와인 5종(레드 와인 2종, 화이트 와인 2종, 스파클링 와인 1종)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마지막으로 알로하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예약 시 오후 13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 혜택이 제공된다. 

부산롯데호텔, 다양한 호캉스 프로모션들 선봬

야외수영장 외관. 사진= 부산롯데호텔
야외수영장 외관. 사진= 부산롯데호텔

부산롯데호텔이 다가오는 성수기, 국내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한 '슬기로운 호텔생활', '모어 뷰티풀 웨딩' 등의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먼저 슬기로운 호텔생활 패키지는 8월 31일까지 판매되며 디럭스 룸 1박, 조식 2인과 피트니스 클럽 2인 이용권이 포함된 패키지다. 

신혼부부를 위한 모어 뷰티플 웨딩(More Beautiful Wedding) 패키지는 오는 9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프레지덴셜스위트 룸 1박 ▲객실 내 생화 장식, 프로포즈용 대형 꽃다발(딜리버리 서비스 제공 예정) ▲롯데호텔 부산 숙박권 1매(유효기간 1년) ▲조말론 바디 크림(50ml, 종류 랜덤 증정) 1개가 제공된다.

한편 부산롯데호텔은 객실 패키지 이외에도 호텔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부산역에서 호텔까지 수화물을 무료로 운송해주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호텔은 부산의 대표 스타트업 기업인 '짐캐리'와 연계해 고객들에게 신속한 수화물 운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호텔의 대표 프로그램으로 자리잡은 ‘부산 명소 무료 투어’가 리뉴얼되어 색다른 시티투어를 제공한다. ‘부산 명소 무료 투어’는 7, 8월 야간 투어를 진행해 부산의 야경명소들을 소개한다. 운영 시간은 저녁 6시부터 10시까지이며, 요일별로 다른 코스를 진행하며 부산의 곳곳을 둘러본다. 매주 화요일을 제외한 주 6일 운영되고 사전 예약 고객에 한정해서 이용할 수 있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테이스트 오브 프렌치 썸머' 패키지

사진= 호텔 드래곤시티
사진= 호텔 드래곤시티

서울드래곤시티가 프랑스 요리로 맛있는 먹캉스를 즐길 수 있는 '테이스트 오브 프렌치 썸머(Taste of French Summer)'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테이스트 오프 프렌치 썸머' 패키지는 여권 없이 즐기는 프랑스 감성 여행을 컨셉으로 ▲그랜드 머큐어 객실 1박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A La Maison Wine & Dine) 리조또 또는 파스타 중 택 1 (2인 기준) ▲커피 2잔 ▲피트니스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한편,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에서는 기존 매월 단 하루 디너에만 선보이던 '셰프 초이스(Chef Choice)'를 내달 27일부터 8월 2일까지 일주일간 런치와 디너로 확대 운영한다. 

이번 7월 셰프 초이스는 이탈리아 베네치아 지역 요리를 선보인다. ▲프로슈토로 감싸 구운 모짜렐라와 루꼴라 샐러드 ▲세피아 먹물 리조또 ▲복숭아 멜바를 곁들인 바닐라 젤라또의 세 코스와 이탈리아 화이트 와인 1잔을 제공한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뷰티 바캉스' 선봬

사진=  JW메리어트 동대문
사진= JW메리어트 동대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이 프로방스 자연이 연상되는 오감 힐링의 시간과 함께 가치 있는 여유를 누릴 수 있는 '뷰티 바캉스'를 내달 1일부터 9월 30일까지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뷰티 바캉스'는 건식 전신 스트레칭을 시작으로 ▲아로마 딥티슈 상반신 ▲데콜테 ▲두피 마사지 등 으로 60분간 진행된다.

또한, 금액 추가 시 록시땅의 새로운 수분 라인, '아쿠아 레오티에 페이셜 트리트먼트(25분)' 혜택과 함께 록시땅 파우치 1개를 증정한다. 이 외에, 록시땅 제품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용 가능 시간은 오전 10시 ~ 오후 10시까지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