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랑콤, 뉴이스트 민현 화보 추가 공개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랑콤, 뉴이스트 민현 화보 추가 공개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06.30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랑콤
사진=랑콤

랑콤, 뉴이스트 민현 화보 추가 공개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랑콤이 매거진 데이즈드와 함께한 뉴이스트 민현의 여름 화보를 추가 공개했다.

추가로 공개된 화보 이미지에서는 차분하면서도 섹시한 분위기를 만들어낸 민현의 반전매력이 돋보인다.

환한 피부와 또렷한 이목구비가 완벽한 조화를 이루면서 산뜻한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며, 청자켓을 입고 누워있는 사진에서는 소년미와 남성스러움을 동시에 자아낸다.

화보 속 민현의 피부 표현은 랑콤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으로 연출했다. 민현이 사용한 컬러는 B-01로, 피부에 딱 맞는 컬러가 자연스럽게 피부 톤을 한층 밝고 화사하게 가꿔준다. 랑콤의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은 오일 흡수체를 포함한 포뮬라가 피부 유분기를 잡아줘 하루 종일 피부를 가볍고 편안하게 만들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민현의 화보 및 영상 콘텐츠는 매거진 데이즈드 공식 SNS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마녀공장
사진=마녀공장

뷰티 브랜드 마녀공장, 화장품 13종 최대 33% 가격 인하

자연주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마녀공장’이 인기제품 13종의 화장품 소비자 가격을 인하했다고 30일 밝혔다.

마녀공장은 코로나 19 여파를 겪고 있는 고객들에게 좀 더 합리적인 가격의 ‘가성비’ 높은 화장품으로 다가가 브랜드와 고객의 상생 시너지를 높이는 것을 목표로 가격 인하를 진행했다.

단순 할인 프로모션이 아닌 13종 인기 제품의 기존 용량과 성분을 그대로 유지하고 정가만 낮췄다.

한편, 마녀공장에서 내달 1일부터 상반기 결산 세일을 진행한다. 상반기 결산 세일은 7월 10일까지 진행 될 예정이며 최대 70% 할인뿐만 아니라 쿠폰 및 사은품 등 풍성한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셀트리온 스킨큐어
사진=셀트리온 스킨큐어

국민사위 김호중, 완판남 등극… 셀트리온 이너랩 ‘로얄 뷰티 플라센타’ 2회 연속 홈쇼핑 매진

셀트리온 스킨큐어의 이너뷰티 브랜드 ‘이너랩’이 트바로티 김호중을 이너랩의 전속모델로 발탁한 가운데 주요 제품인 ‘로얄 뷰티 플라센타’의 2회 연속 매진을 기록했다.

이너랩 측은 CJ 오쇼핑 생방송으로 진행된 지난 23일과 28일 ‘이너랩 로얄 뷰티 플라센타’의 생방송에서 방송 초반부터 소비자들의 주문을 집중해서 받으며 2회 연속 연이어 매진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