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식음료] 풀무원, '리얼 과일 드레싱' 3종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식음료] 풀무원, '리얼 과일 드레싱' 3종 출시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0.06.29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풀무원
사진= 풀무원

풀무원, '리얼 과일 드레싱' 3종 출시... 오일・마요네즈 무첨가

풀무원식품이 진짜 과일을 넣은 '리얼 과일 드레싱' 3종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리얼 과일 드레싱은 집에서 만들어 먹기 번거로운 과일 드레싱을 간편하고 건강하게 즐기도록 한 홈메이드 스타일의 드레싱이다. 한라봉&감귤, 베리&베리, 애플망고 등 3가지 맛으로 출시됐다.

신제품은 과일을 넣어 과일 본연의 풍미와 맛을 극대화했다. 진한 과즙과 과육이 어우러져 풍성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오일이나 마요네즈를 첨가하지 않아 지방 함량이 낮아 부담 없이 가볍게 섭취할 수 있다.

리얼 과일 한라봉&감귤 드레싱은 제주산 한라봉과 귤, 밀감 등으로 시트러스 계열 과일의 식감이 돋보인다. 과일의 향만으로 풍미를 내 향긋함도 잘 살아있다. '리얼 과일 베리&베리 드레싱'은 보랏빛의 블루베리와 루비 빛깔의 크랜베리를 넣었다. 두 과일이 어우러져 샐러드에 뿌렸을 때 시각적 만족감을 높여주는 효과도 있다. '리얼 과일 애플망고 드레싱'은 애플망고와 나타드코코를 넣었다.

풀무원식품 관계자는 "샐러드가 건강하고 간편한 메뉴로서 인기를 얻으면서 다양한 드레싱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늘고 있다"며 "2019년 냉장 드레싱 시장점유율 1위(46.2%, 닐슨데이터 기준)로 이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풀무원이 이번 신제품 출시로 과일 드레싱 라인업을 강화하고, 앞으로도 시장 트렌드를 리딩해 나갈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 대상 종가집
사진= 대상 종가집

대상 종가집, 29일 '네이버 브랜드데이' 진행... "최대 38% 할인"

대상 종가집이 여름철을 맞이해 29일 하루 동안 '네이버 브랜드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종가집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하루 동안 진행하는 파격 특가 이벤트로, 종가집의 인기 제품을 최대 38%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종가집의 온라인 대표 김치 ▲행복이온 포기김치(10kg)를 비롯해 ▲총각김치(5kg) ▲파김치(2.5kg) 등 다양한 종류의 종가집 김치를 보다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추가 할인 혜택 이벤트도 마련해했다. 종가집 '스토어찜'과 '소식알람동의'를 설정하면, 1000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특별히 종가집은 이번 행사와 함께 라이브 커머스 방송도 진행한다. 쇼호스트 노금미, 이솔이 오후 8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된다. 해당 시간 동안 라이브 방송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종가집 맛김치(1kg)를 증정한다.

대상 온라인사업부 관계자는 "여름 장마철은 오히려 김장철보다 김치가 귀해지는 시기로, 최상의 품질을 갖춘 종가집 김치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이번 브랜드데이를 진행하게 됐다"며 "라이브 커머스 등 실시간 방송을 통해, 종가집의 대표 김치인 포기김치와 다양한 인기 김치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한촌설렁탕
사진=한촌설렁탕

한촌설렁탕, 복날 시즌 앞두고 보양식 할인... "최대 3000원 할인"

이연에프엔씨의 한촌설렁탕이 본격적인 여름과 복날 시즌을 맞아 보양식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한촌설렁탕은 대표 보양식 메뉴인 삼계설렁탕, 도가니탕, 얼큰도가니탕 메뉴를 8월 16일까지 기존 가격보다 2000원, 얼큰도가니탕은 3000원 할인된 금액에 판매한다.

삼계설렁탕은 소사골육수와 삼계탕의 만남으로 기존의 삼계탕 육수보다 더 깊고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메뉴이며, 도가니탕은 소 도가니를 푹 고아 만든 보양식이다. 얼큰도가니탕은 매콤함이 가미된 신메뉴이다.

한촌설렁탕 관계자는 "올해는 코로나19에 무더운 날씨까지 겹칠 것으로 보여 든든한 보양 음식으로 건강관리를 하길 바라는 마음에 할인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더 많은 고객들이 한촌설렁탕의 보양식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할인 행사 외에도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해 고객들에게 보양과 즐거움을 함께 전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사진= 피자알볼로.
사진= 피자알볼로.

피자알볼로, '사이코지만 괜찮아' 제작 지원... 출시예정 신제품 선공개

피자알볼로가 tvN 토일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 제작 지원에 나선다고 29일 밝혔다. 

피자알볼로는 주인공 문강태(김수현)의 친구 조재수(강기동)이 운영하는 매장이자 문강태(김수현)의 형 문상태(오정세)의 아르바이트 장소로 등장했다. 이 곳을 배경으로 극중 다양한 이야기가 펼쳐 질 예정이다. 또한 7월 초 출시 예정인 신메뉴를 드라마를 통해 공개한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피자알볼로를 더 많은 고객에게 피자알볼로를 소개하기 위해 tvN '사이코지만 괜찮아' 제작 지원을 진행하게 됐다"며 "이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피자알볼로를 알아주시기를 바라며, 내달 신메뉴에 대한 많은 관심 또한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사이코지만 괜찮아’는 배우 김수현의 군 제대 후 첫 작품이자 5년만의 안방극장복귀작으로 방영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사진= 삼양식품
사진= 삼양식품

삼양식품, 中모델로 인기 연예인 '곽기린' 기용... '618 쇼핑 축제' 성과 톡톡

삼양식품은 중국 불닭브랜드 홍보 모델로 현지 인기 연예인 '곽기린'을 기용했다고 밝혔다.

삼양식품에 따르면 곽기린은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 드라마 출연과 활발한 SNS 활동을 통해 젊고 트렌디하며 위트있는 이미지로 중국 20-30대에게 특히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연예인이다. 이같은 이미지와 주 팬층이 불닭브랜드와 부합해 모델로 선정됐다.

삼양식품은 이번 홍보 모델 기용을 통해 기존에 주력해왔던 영업망 확대와 더불어 브랜드 마케팅에도 적극 나선다는 방침이다. 중국은 삼양식품 수출의 50%를 차지하는 중요한 전략 시장인만큼, 마케팅을 강화해 매출 확대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곽기린은 이달부터 본격적인 홍보 활동을 시작했으며, 향후 온라인 채널을 중심으로 다양한 홍보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특히 지난 6월 1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된 618 쇼핑 축제에선 기존 불닭브랜드 파워에 모델로 나선 곽기린 효과가 더해져 징동닷컴에서 약 22억원, 알리바바에서 약 80억원어치가 판매됐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곽기린을 내세워 홍보한 618 쇼핑 축제에서 성과를 거두는 등 초반이지만 현지 반응이 좋아 향후가 기대된다"며 "올해 상반기 중국 매출이 전년 대비 30% 이상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영업망 확대와 브랜드 마케팅에 박차를 가해 올해도 중국 시장에서 최대 매출을 달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bhc치킨
사진=bhc치킨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자전거 도로 안전 점검 진행

bhc치킨 대학생 봉사 단체인 '해바라기 봉사단'이 서울 시내 자전거 도로 안전 점검을 위한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bhc치킨에 따르면 해바라기 봉사단 4기 1조는 서울환경운동연합이 주관하는 프로그램에 참여해 28일 서울 공덕역부터 여의나루역까지 연결된 자전거 도로에 직접 자전거를 타면서 현장 안전 점검과 자전거 안전시설에 대한 실태 조사를 진행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최근 레저스포츠로서 자전거에 대한 높은 관심과 자전거를 이용하는 시민이 점차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좀 더 안전하고 편안한 환경 속에서 자전거를 이용하는 데 도움을 주고자 기획됐다.

이날 봉사단원들은 서울환경운동연합을 찾아 자전거 이용에 따른 안전교육을 받은 후 약 4km에 이르는 자전거 도로를 달리면서 도로 파손과 자전거 도로에 대한 다른 교통수단 준수 여부, 기타 안전시설 실태 등 자전거 도로 현황과 불편한 점이나 개선해야 할 점에 대한 모니터링을 진행했다.

이날 봉사활동에 참여한 단원들은 환경오염을 줄이는 친환경 교통수단으로서 자전거를 많이 이용하고 있지만, 자전거 초보자도 도심 속에서 안전하게 탈 수 있도록 세심한 환경조성이 필요하다며 이번 현장 점검 봉사활동이 자전거 이용 문화 정착과 자전거 도로 내 불편사항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동한 bhc치킨 홍보팀 부장은 "미래세대인 젊은 청년들이 우리 사회를 좀 더 이해하고 나눔과 상생 가치를 느낄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봉사단의 취지"라며 "올 연말까지 이어지는 4기 봉사단 활동이 소기의 성과를 이룰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