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헤라, '아이 글로우 미 컬렉션'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헤라, '아이 글로우 미 컬렉션' 출시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06.29 1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사진=아모레퍼시픽

헤라, ‘아이 글로우 미 컬렉션’ 출시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브랜드 헤라가 매 순간 빛나는 서울리스타(Seoulista)를 표현한 컬러 메이크업 아이 글로우 미 컬렉션(I GLOW ME COLLECTION)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특히, 고객들의 활발한 체험을 위해 아모레퍼시픽 본사에 아이 글로우 미 컬렉션 팝업 스토어도 오픈했다.

6월 26일부터 한 달간 운영하는 아이 글로우 미 컬렉션 팝업 스토어는 ‘나의 빛을 찾아가는 여정(Maze of Lightening Journey)’의 컨셉으로, 미디어 아트 공간 및 제품 체험, 메이크업존을 구성했다.

여러 가지 빛들로 변모하는 서울과 서울리스타의 역동적인 감각을 담은 이번 컬렉션을 시각·촉각으로 경험할 수 있다. 또 팝업 스토어에서 하루 7개만 판매하는 특별 한정판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헤라는 2019년 나이키 ‘너라는 위대함을 믿어’ 캠페인 폰트 디자인을 담당한 유명 비주얼 아티스트 GUTE FORM과의 협업으로 컬렉션의 당당한 메시지를 대변하는 타이포 그래피를 개발했다. 아이 글로우 미 블랙 LED 쿠션은 헤라의 베이스 메이크업 베스트 셀러 ‘블랙 쿠션’에 LED 조명을 적용한 혁신적인 패키지로 쿠션을 여닫을 때마다 반짝이는 빛의 표현이 특징이다. 총 4가지 색상으로 구성한 아이 글로우 미 컬러 글로우 스트로크 치크 앤 아이는 글로우한 컬러를 표현해 주는 스틱으로 볼과 아이 메이크업 등 원하는 부위에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하다.

헤라 아이 글로우 미 컬렉션 제품들은 6월 22일 아모레퍼시픽 온라인몰 론칭을 시작으로, 7월부터 전국 백화점 및 면세점의 헤라 매장, 아모레 카운셀러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사진=LG생활건강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네이처컬렉션·더페이스샵, 온라인 통합 플랫폼 오픈

LG생활건강은 작년 6월부터 쇼핑 서비스를 중단한 네이처컬렉션과 더페이스샵의 직영 온라인 몰을 가맹점이 매출과 수익을 가져갈 수 있는 통합 플랫폼으로 개편해 7월 1일 정식 오픈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는 최근 언택트(비대면) 소비 트렌드가 확산됨에 따라 고객 유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장품 가맹점과의 상생을 위해서다.

LG생활건강은 지난 1년간 가맹점의 매출 증대를 위해 네이처컬렉션과 더페이스샵 직영 온라인 몰에서 제품 판매를 제외한 제품정보 조회, 매장 위치 검색 등의 기능만 유지해 왔는데, 이번 개편을 통해 직영 온라인 몰 매출을 가맹점 몫으로 돌릴 수 있는 플랫폼을 조성해 새롭게 오픈한 것이다.

새롭게 오픈한 플랫폼에서 제품 구매를 희망하는 고객은 매장 위치 등을 고려해 ‘마이 스토어’를 설정해야 주문이 가능하며, 해당 주문 건을 통해 발생한 매출과 수익은 고객이 지정한 가맹점에 귀속된다. 마이 스토어로 지정된 가맹점은 주문 내역 확인 후 매장 내 재고를 택배 발송하거나, 재고가 없는 경우 가맹본부에 위탁 배송을 요청해 주문을 처리하면 된다.

차석용 부회장은 “시장환경이 빠르게 온라인을 중심으로 재편되며 로드샵을 운영하는 가맹점의 영업 환경이 어려워짐에 따라 가맹점이 오프라인뿐만 아니라 온라인으로 사업영역을 확장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해드리게 된 것”이라고 밝혔다.

네이처컬렉션을 운영중인 가맹점협의회 김학영 대표는 “회사측에서 올해 들어 가맹점에 대해 두 차례 월세를 지원한데 이어서 온라인에서 발생하는 매출과 수익을 가맹점이 가져갈 수 있는 플랫폼 개설에 감사드린다”며, “플랫폼에서 점주가 직접 구성하는 매장 소개 페이지와 e카탈로그 등을 통해 고객 서비스를 확대하여 온라인 매출을 증대시키는 도구로 적극 활용하겠다”고 말했다.

LG생활건강은 7월 1일 플랫폼 정식 오픈과 마이 스토어 서비스 런칭을 기념한 행사를 진행한다. 오픈 후 6일 간 매일 마이 스토어 신규 가입자 중 추첨을 통해 네이처컬렉션과 더페이스샵 주요 브랜드의 제품 체험 키트 및 웰컴 쿠폰집을 증정한다.

사진=이니스프리
사진=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 리스테이 출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몸과 마음의 휴식을 전하고 자원 순환 가치를 실천하는 '리스테이'를 출시한다소 29일 밝혔다.

'리스테이'는 건축가, 조향사, 상품 디렉터 등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제품과 공간의 어울림, 욕실에서의 사용성, 사용 후 환경에 미치는 영향 등을 다각도로 고민해 탄생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라인이다.

모든 제품이 리필용 패키지로 구성돼 있으며, 버려지는 코코넛 껍질을 재활용해 만든 친환경 디스펜서 '리스테이 리스펜서'에 담아 사용하는 것을 권장하는 등 리필의 생활화에 주목했다.

'리스테이 리스펜서'의 경우, 곡선과 여백의 미가 느껴지는 한국 도자기 특유의 감성을 닮아 꽃병, 칫솔 꽂이 등 다양한 용도로 재사용이 가능해 일상에서의 자원 순환 실천에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핸드워시부터 헤어, 바디 케어까지 조화롭게 레이어링 되는 그린 우디 계열 향이 마음의 안정감을 전달하고, 제주 알로에, 제주 밭벼, 제주 자생 허브 5종 Jeju Herbal Complex™(제주 알로에, 제주 밭벼, 제주 백년초, 제주 에키네시아, 제주 삼다 차조) 추출물의 보습 효과로 피부의 온전한 휴식을 선사한다.

'리스테이' 런칭을 기념해 이니스프리 공식 온라인 몰 단독 이벤트를 준비했다. '리스테이' 리필형제품 구매 시 리스테이 리스펜서를 무료로 증정한다. 더불어 29일부터 7월 19일까지 '리스테이' 구매 후기 작성 시 5천 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할인 쿠폰은 리스펜서 및 패브릭 파우치를 제외한 리스테이 제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

온라인 전용 제품인 '리스테이'는 ▲핸드케어 1종(리스테이 임브레이싱 핸드워시) ▲헤어케어 2종(리스테이 카밍 샴푸, 리스테이 카밍 컨디셔너), ▲바디케어 2종(리스테이 컴포팅 바디 클렌저, 리스테이 컴포팅 바디 로션), ▲뷰티툴 3종(리스테이 리스펜서, 리스테이 리스펜서 홀더, 리스테이 패브릭 파우치) 구성이다.

친환경 용기와 편안한 향, 빼어난 디자인으로 몸과 마음 그리고, 환경에 진정한 휴식과 회복을 선사하는 '리스테이'는 공간 큐레이팅 플랫폼 '스테이폴리오'의 어메니티로도 경험할 수 있다.

사진=LG생활건강
사진=LG생활건강

CNP 차앤박화장품, ‘안티-포어 블랙헤드 클리어 키트 기획세트’ 출시

피부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에서 코 주변의 블랙헤드와 피지 제거부터 모공 케어까지 가능하도록 구성한 ‘안티-포어 블랙헤드 클리어 키트 기획세트’를 7월 1일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된 7월 한정 기획세트에는 CNP의 블랙헤드 케어 베스트셀러 제품인 ‘안티 포어 블랙헤드 클리어 키트’, ‘포어 클리너’, ‘그리너리 카밍 앰플 마스크’ 등이 모두 포함되어 있어 효과적인 블랙헤드 케어를 돕는다.

대표 제품인 ‘안티 포어 블랙헤드 클리어 키트’는 블랙헤드와 피지를 부드럽게 녹여내는 1제 블랙헤드 클리어 마스크와, 모공에 진정 및 보습 효과를 선사하는 2제 포어 타이트닝 마스크로 구성돼 블랙헤드를 깔끔하게 관리할 수 있다.

‘포어 클리너’는 부드러운 실리콘 브러쉬로, 1제 마스크 사용 후 녹여진 블랙헤드 윗 부분을 포어 클리너로 마사지하듯 굴려가며 사용하면 코 부위의 피지와 각질을 말끔히 관리해준다.

‘그리너리 카밍 앰플 마스크’는 수분 진정 앰플을 담은 포뮬러가 촉촉한 마무리를 도와 블랙헤드가 제거된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킨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피지클린 라인 출시

아모레퍼시픽 헤어·바디·덴탈 전문 브랜드 프레시팝, 해피바스, 메디안이 트러블 및 체취 고민이 가장 심해지는 10대 사춘기 청소년을 위한 ‘피지클린’ 라인을 이마트와 공동 개발했다고 29일 밝혔다.

피지클린 라인은 트러블 케어와 체취 제거 세정 라인으로 ‘해피바스 피지클린 바디 워시’, ‘해피바스 피지클린 폼 클렌징’, ‘프레시팝 두피 피지클린 샴푸’, ‘메디안 피지클린 민트치약’, '메디안 피지클린 미세모 칫솔' 총 5종이다.

피지클린 바디 워시는 피지를 쏙 빼주는 트러블 케어 바디 워시로 살리실산 성분이 오돌토돌한 등드름성 피부를 케어해준다. 생활 속에서 묻어나는 외부 냄새, 체취, 피지 등이 한 번의 샤워로 개운하게 세정 가능해 한참 외부 활동량이 많은 10대 성장기 청소년이 사용하기에 좋다.

피지클린 폼 클렌징은 여드름성 피부가 고민인 10대가 사용하기 적합한 제품으로 살리실산 성분을 함유해 트러블 케어가 가능하다. 팔미틱애씨드, 미리스틱애씨드 등 피지 케어 성분이 유분기와 땀, 피지 분비를 컨트롤해 주어 보송보송한 피부로 가꿔준다. 해피바스의 피지클린 라인은 모두 특정 성분 6가지 무첨가로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두피 피지클린 샴푸는 박하 잎 추출물 함유로 깔끔하고 상쾌한 사용감이 특징인 두피 딥 클렌징 제품이다. 시트러스 계열의 달콤 시원한 향이 정수리의 불쾌한 냄새를 제거해주고, 특정 성분 9가지를 첨부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덴탈 전문 브랜드 메디안은 10대 청소년이 입 냄새 고민에서 벗어날 수 있게 ‘피지클린 민트 치약’과 ‘피지클린 미세모 칫솔’을 선보였다. 피지클린 민트 치약은 임상을 통해 구취 개선 및 프라그 제거 효과가 확인된 제품이다. 7가지 특정 성분 무첨가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민트향이 양치 후 입안을 상쾌하게 채워준다.

피지클린 미세모 칫솔은 입 냄새가 고민인 10대 청소년을 고려해 시중에 판매하고 있는 메디안 칫솔의 헤드폭 대비 1.5배 넓은 와이드 헤드로 설계됐다. 와이드 헤드에 자일리톨 함유 칫솔모를 담아 프라그를 깨끗하고 빠르게 제거할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 피지클린 라인 5종은 7월부터 이마트에서 10대를 위해 특별히 마련된 키즈존에서 구매 가능하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