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여름철 피부 수분 관리 제격"… 팜스아이비씨 워터드롭 앰플젤크림 인기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여름철 피부 수분 관리 제격"… 팜스아이비씨 워터드롭 앰플젤크림 인기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06.28 12: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팜스화장품
사진=팜스화장품

“여름철 피부 수분 관리 제격”… 팜스아이비씨 워터드롭 앰플젤크림 인기

피부에 수분은 피부건강을 지켜주는 중요한 요소이다. 따라서 수분이 급격히 감소하는 겨울이나 수분 증발이 많은 여름에는 이를 지켜주는 노력이 무엇보다 필요하다.

피부에 수분이 감소하게 되면 얼굴이 푸석해지거나 각질 등이 발생하기 쉬워진다. 이러한 피부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서는 이에 맞는 화장품을 선택하는 것도 중요하다.

에스테틱 노하우를 전하는 팜스화장품은 피부에 수분을 보충하는 ‘팜스아이비씨 워터드롭 앰플젤크림’을 내놓고 소비자들에 어필하고 있다.

팜스아이비씨 워터드롭 앰플젤크림은 바르면 물방울이 송글송글 생길 정도로 높은 수분력을 지니고 있다.

30% 이상의 수분인자가 건조하고 각질이 들뜬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촉촉하게 관리해준다. 또, 실리콘 오일 성분이 외부 자극으로부터 거칠어진 피부를 매끄럽게 관리해주며, 6가지 블루 콤플렉스(피부를 가꾸는 6가지 블루 컬러 원료인 보리지, 카모마일, 수레국화, 라벤더, 히아신스, 클라리세이지) 식물 성분이 항산화 효과로 피부결을 고르고 건강하게 만들어주며 밝은 피부톤으로 관리한다.

워터 드롭 제형은 유분감이 적고 풍부한 수분감으로 지성피부는 물론 건성피부에도 촉촉하고 산뜻하게 흡수되며, 매끄러운 피부로 관리해 준다.

팜스아이비씨 워터드롭 앰플젤크림은 여러 단계의 제품을 바르는 것을 귀찮아하고, 무겁지 않고 가벼운 제형을 찾는 사람들에게 좋은 제품이다.

팜스화장품 관계자는 “여름철 높은 기온으로 수분 손실량이 늘어나게 되면 각질, 피지 등이 발생할 수 있다”며 “적절한 수분 공급은 이러한 피부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피부 노화 인자를 줄일 수 있는 방법이 된다”고 말했다.

사진=세종텔레콤
사진=세종텔레콤

왈라뷰, ‘김우석 포토카드’ 증정하는 ‘여름 수정 메이크업 꿀템 기획전’ 진행

세종텔레콤의 V커머스 뷰티 플랫폼 왈라뷰(wallaVU)가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여름 수정 메이크업 꿀템 기획전’과 함께 왈라뷰 전속모델인 김우석의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지난해 7월 공식 론칭한 왈라뷰는 최근 다양한 브랜드와 셀러가 다수 입점한 것은 물론, 매출 및 거래액 등의 실적이 론칭 시점 대비 두 자릿 수 가까이 성장하는 등 큰 성과를 거두며 V커머스를 선도하는 뷰티 플랫폼으로 자리잡았다.

왈라뷰에 따르면 최근 앱 월평균 실사용자(MAU)는 15만 9000명으로, 이 중 80%가 충성도 높은 10~20대 고객군인 것으로 나타났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여름 수정 메이크업 꿀템 기획전’은 무더운 날씨에도 매끈하고 화사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메이크업 꿀팁과 함께 달바 화이트 트러플 프리미엄 인텐시브 세럼, 헤라 블랙 쿠션, 페리페라 잉크 더 벨벳, 퍼플리쉬 퍼스널 벨벳 립 틴트 등 다양한 뷰티 아이템을 최대 88%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달바의 스테디셀러 ‘달바 화이트 트러플 프리미엄 인텐시브 세럼’(1만900원, 43% 할인)은 이탈리아산 화이트 트러플 추출물과 식물성 에센셜 오일층이 결합한 미스트 타입의 세럼이다. 수정 메이크업 시 흔들지 않고 간편하게 뿌려주면 세럼이 피부 진정과 수분 공급을 돕고 들뜬 피부 화장을 보송하게 정리해준다.

또, 헤라 블랙 쿠션을 73%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더블 래스팅 레이어 기술로 지속력을 높여 보송하면서도 강한 커버력으로 다크닝 현상 없는 화사한 피부를 연출하기에 제격이다. 페리페라 잉크 더 벨벳은 39%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퍼플리쉬 퍼스널 벨벳 립 틴트는 1+1 행사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왈라뷰는 ‘여름 수정 메이크업 꿀템 기획전’ 상품을 횟수에 상관없이 1회 구매 시마다 모델 김우석의 포토카드 5종 중 1종을 랜덤 증정하는 ‘왈.드.볼(왈라뷰 드래곤 볼)’이벤트를 진행한다. 포토카드에 쓰인 이미지는 김우석의 색다른 매력을 담은 미공개 화보로 제작됐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