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호텔] 켄싱턴호텔 여의도 '알로하 망고 빙수'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호텔] 켄싱턴호텔 여의도 '알로하 망고 빙수' 출시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6.26 1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켄싱턴호텔 여의도 '알로하 망고 빙수' 출시

알로하 망고 빙수. 사진= 켄싱턴호텔
알로하 망고 빙수. 사진= 켄싱턴호텔

켄싱턴호텔 여의도의 이그제큐티브 라운지가 여름 시즌을 맞이해 '알로하 망고 빙수'를 올해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알로하 망고 빙수는 새콤달콤한 맛의 신선한 망고가 곱게 간 눈꽃 빙수 위에 먹기 좋은 사이즈로 듬뿍 올려져 있고, 머랭쿠키, 초콜릿으로 연출한 야자수와 비치 선셋이 더해져 하와이의 감성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우유얼음을 눈꽃처럼 곱게 갈아낸 눈꽃 빙수는 사각사각한 식감을 느낄 수 있어 입안 가득 시원함을 맛볼 수 있다. 고객의 취향에 따라 빙수를 섞어 먹을 수 있도록 망고 젤라또와 연유, 팥, 인절미가 별도의 그릇에 담겨 제공된다.

또한 알로하 망고 빙수를 주문한 고객에게는 블루 하와이 에이드 2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용 시간은 매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된다.

서울신라호텔, 하이엔드 수영복 '빌보콰' 협업 패키지

빌보콰 화보. 사진= 서울신라호텔
빌보콰 화보. 사진= 서울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이 프랑스 브랜드 '빌보콰'와 함께 '하이 서머 위드 빌보콰' 패키지를 선보였다고 26일 밝혔다. 여름을 맞아 야외 수영장인 '어번 아일랜드' 올데이 입장 혜택에 글로벌 셀럽들이 애용하는 것으로 유명한 '빌보콰'의 수영복 교환권(최대 40만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하이 서머 위드 빌보콰' 패키지는 '빌보콰'가 서울신라호텔 아케이드에 입점하면서 성사됐으며, 100객실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빌보콰'의 수영복 교환권은 물론 타월 교환권, 15만원 이상 구매시 사용 가능한 3만원 금액권을 한 장씩 제공해 서울신라호텔 어번 아일랜드 이용객들이 프리미엄 수영복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하이 서머 위드 빌보콰' 패키지는 내달 11일부터 8월 23일 중의 투숙 일정으로 예약 가능하며 ▲수페리어 스위트(1박) ▲어번 아일랜드(야외 수영장) 올데이 입장 혜택(2인)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입장 혜택(2인) ▲실내 사우나 혜택(2인) ▲어번 아일랜드 트러플 감자튀김 1개 및 베네딕티너 생맥주 2잔 ▲최대 40만원 이내 빌보콰 수영복 교환권 1매 ▲빌보콰 타월 교환권 1매 ▲빌보콰 스토어 3만원 금액권 1매 ▲체련장(Gym), 실내 수영장 혜택(2인)으로 구성된다.

롯데아라이리조트, '2020 스키 아시아 어워즈' 4관왕

롯데아라이리조트 외경. 사진= 롯데호텔
롯데아라이리조트 외경. 사진= 롯데호텔

일본 니가타현에 위치한 롯데아라이리조트가 '2020 스키 아시아 어워즈(2020 SKI ASIA AWARDS)'에서 4관왕에 올랐다고 25일 밝혔다.

롯데아라이리조트는 2020 스키 아시아 어워즈에서 일본 최고의 ▲스키 리조트 ▲파우더 스노우 ▲스노우 스쿨 총 3개 부문에서 2년 연속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으며, '일본 최고의 가족형 스키 리조트'에도 새롭게 이름을 올렸다. 

2017년 12월에 오픈한 롯데아라이리조트는 국내 호텔 브랜드가 일본에 문을 연 첫 리조트로 최고 수준의 시설과 극상의 설질, 역동적인 슬로프 등으로 전 세계 스키어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롯데아라이리조트 내에 위치한 '묘코 스노우 스포츠(MYOKO SNOW SPORTS)'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이용객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으며, 초보자용 슬로프와 튜빙 파크, 실내 액티비티 등 아이들을 위한 시설과 프로그램으로 가족 단위 고객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아시아 지역의 스키장 정보를 제공하는 '스키 아시아' 주최로 진행되는 스키 아시아 어워즈는 매년 전 세계 스키어와 스노우보더의 온라인 투표로 선정된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스윔 앤 다인 패키지'

루프톱 수영장 전경.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루프톱 수영장 전경.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이 '스윔 앤 다인 패키지(Swim & Dine Package)'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해당 패키지는 일요일 한정으로 진행되던 패키지로 평일 이용에 대한 문의가 많아 월요일에서 목요일도 확대해 운영한다. 

스윔 앤 다인 패키지는 호텔 내 실내외 수영장과 점심 식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상품으로 호텔 객실을 투숙하지 않아도 호텔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하며 여유로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일요일의 경우 실내 및 야외 루프톱 수영장 이용권과 푸드익스체인지 런치 뷔페 구성으로 즐길 수 있다. 실내 및 루프톱 야외 수영장은 오후 1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 이용 가능하며, 푸드익스체인지 일요일 런치 뷔페는 오후 12시부터 오후 2시까지 운영된다. 

또한, 내달 16일까지 매주 월-목요일 한정 푸드익스체인지 런치 세트와 실내 및 루프톱 야외 수영장 이용 혜택 구성으로도 이용 가능하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