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식음료] 오리온, '마켓오 감자톡'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식음료] 오리온, '마켓오 감자톡' 출시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0.06.25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오리온
사진= 오리온

오리온, '마켓오 감자톡' 출시... 허브솔트・매콤달콤 2종

오리온이 감자 원재료의 맛과 식감을 강조한 '마켓오 감자톡'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오리온에 따르면 마켓오 감자톡은 얇고 길쭉한 스틱 모양의 감자스낵으로 밀가루 첨가 없이 감자를 곱게 갈아 만들어 감자 풍미를 극대화했다. 감자 반죽을 홍두깨로 밀어 만드는 공정을 거친 후 바로 튀겨내 가벼우면서도 밀도 높은 식감을 구현했다.

신제품은 감자 원재료의 맛을 살려주는 '허브솔트맛'과 중독적인 맛인 '매콤달콤맛' 2종으로 출시했다.

오리온 관계자는 "마켓오 감자톡은 일반적인 스틱형 감자스낵과 원재료부터 식감까지 차별화한 제품"이라며 "특히 무더운 여름철 홈술을 즐기는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스낵 안주로 호응이 높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사진=뚜레쥬르
사진=뚜레쥬르

뚜레쥬르, 에어프라이어 전용 홈 베이커리 3종 출시

뚜레쥬르가 에어프라이어 전용 홈 베이커리 제품을 론칭한다고 25일 밝혔다.

뚜레쥬르는 브랜드 론칭부터 베이커리 맞춤형 특화 밀가루, 천일염 등 좋은 재료를 엄선해 독자적인 기술로 개발한 냉동 생지를 도입해 갓 구운 빵을 선보여왔다. 

이번 홈 베이커리 제품은 냉동 상태 그대로 에어프라이어에 약 10~15분 간 조리하면 파티셰가 갓 구워낸 듯한 빵을 간편하게 만날 수 있다.

신제품은 3종으로 구성됐다. '쫄깃한 크림치즈볼'은 치즈가 쏙쏙 박힌 쫄깃한 빵 속에 크림치즈를 가득 넣었다. '달콤한 카라멜 애플파이'는 버터를 넣어 결이 살아 있는 바삭한 식감이 특징으로, 계란물을 덧발라 노릇하게 구운 후 설탕을 뿌리면 더욱 바삭하고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매콤한 토마토 치킨파이'는 파마산 치즈를 뿌려 구우면 풍미가 한층 살아난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에어프라이어가 필수 가전으로 자리잡으면서 가정에서 간단한 조리만으로 갓 구워낸 듯한 빵을 즐기려는 고객 니즈를 반영해 냉동 생지 제품을 기획했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냉동 생지 제품을 지속 개발해 라인업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SPC삼립
사진=SPC삼립

SPC삼립, 피그인더가든 '스쿱샐러드' 출시

SPC삼립의 샐러드 브랜드 피그인더가든이 '스쿱샐러드' 3종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피그인더가든 스쿱샐러드는 간편하게 덜어 먹기 편한 제품으로 다양한 샐러드, 샌드위치 등에 활용할 수 있다.

신제품은 으깬 계란과 마요네즈를 넣어 만든 '에그마요', 부드러운 감자를 으깨 마요네즈를 섞은 '감자마요', 짭조름한 참치와 마요네즈가 조화로운 '참치마요'로 총 3종이다.

SPC삼립 마케팅 관계자는 "1인 가구의 증가로 간단한 식사를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스쿱샐러드가 인기를 끌고 있다"며 "앞으로도 피그인더가든 브랜드를 내세워 다양한 신선 간편식 라인업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 교촌
사진= 교촌

교촌치킨, 부천예비군관리대대 장병 80명에 치킨 후원

교촌에프앤비가 부천예비군관리대대 장병 80명에게 치킨과 리얼치킨버거를 전달했다고 25일 밝혔다.

교촌치킨은 24일 경기도 시흥시 대야동에 위치한 부천예비군관리대대 군 장병 80명에 허니순살, 신화순살, 살살미니, 교촌리얼치킨버거 등 제품을 전달했다. 이번 제품 후원은 모두 어려운 시기에 국방의 의무를 성실히 수행하고 있는 군 장병들을 위로하고 사기를 증진시키기 위해 진행됐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단체 생활을 하는 복무 특성 상 강도 높은 사회적 거리두기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군 장병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고자 이번 후원을 진행하게 됐다"며 "모두가 힘든 시기를 함께 도와가며 잘 해쳐나갔으면 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