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호텔]롯데호텔 제주 '더 캔버스', 키즈스테이션 오픈 外
상태바
[시경Today-호텔]롯데호텔 제주 '더 캔버스', 키즈스테이션 오픈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6.24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호텔 제주 '더 캔버스', 키즈스테이션 오픈

키즈 스테이션 전경. 사진= 롯데호텔 제주
키즈 스테이션 전경. 사진= 롯데호텔 제주

롯데호텔 제주가 이달 20일 오픈한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더 캔버스'에서 ‘다이닝 프로젝션 맵핑’ 기술을 도입한 '키즈 스테이션'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프로젝션 맵핑이란 대상의 표면에 빛으로 이루어진 영상을 투사하여 변화를 줌으로써 현실에서 존재하는 대상이 다른 성격을 가진 것처럼 보이도록 하는 기술이다. 

키즈 스테이션은 키즈 전용 음식 사이로 돌고래와 물고기가 헤엄치는 영상을 투영해 마치 바닷속에서 식사를 하는 듯한 느낌을 준다. 영상은 시즌별 컨셉에 맞춰 다양한 콘텐츠가 개발된다.

또한, 롯데호텔 제주는 더 캔버스 오픈을 기념해 올해 12월 31일까지 '더 캔버스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롯데호텔 제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 한 후 더 캔버스 인증샷을 찍어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자동 응모 된다. 추첨을 통해 롯데호텔 제주 프리미어 오션룸 1박 숙박권 (3명), 더 캔버스 디너 뷔페 이용권 2매 (3명)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발표는 2021년 1월 20일이다.

켄싱턴리조트 서귀포, '바다별 흑돼지 패키지' 선봬

불멍존 전경. 사진= 켄싱턴리조트
불멍존 전경. 사진= 켄싱턴리조트

켄싱턴리조트 서귀포가 야외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바다별 흑돼지 패키지'를 내달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7월 1일 야외 공간에 새롭게 오픈하는 '바다별 흑돼지'의 바비큐 이용 혜택이 포함됐다.

패키지는 ▲객실 1박 ▲한·양식당 조식 뷔페 2인 ▲흑돼지 바비큐(반마리 세트)&생맥주 2잔 ▲제주 시그니처 웰컴 드링크 2잔으로 구성됐다. 

'바다별 흑돼지'는 기존 '해변가든'에서 '바다별 흑돼지'로 업장명을 변경해 새롭게 운영한다. 좌석은 기존 40석에서 200여석으로 늘리고, 시원하게 펼쳐지는 바다를 바라볼 수 있도록 바다 전망의 공간을 추가로 설치했다.

또한 흑돼지 바비큐의 메뉴도 업그레이드하여 흑돼지의 부위별 맛을 즐길 수 있도록 오겹살 및 목살 외에도 가브리살, 갈매기살 등 특수 부위를 추가 제공한다. ▲흑돼지 한마리 세트(오겹살 200g, 목살 200g, 앞다리살 200g, 가브리살 200g, 갈매기살 200g) ▲흑돼지 반마리 세트(오겹살 100g, 목살 100g, 앞다리살 200g, 가브리살 100g, 갈매기살 100g) 등이다. 이외에도 ▲전복, 새우 등 푸짐하고 싱싱한 해산물이 들어간 '해물 라면' ▲감귤숙성 그릴치킨도 판매한다. 더불어 '불멍' 체험이 가능한 '불멍존'도 운영하고 있다.

메종 글래드 제주, '키즈 클래스' 패키지 출시

'키즈 클래스' 도자기 체험. 사진= 메종 글래드 제주
'키즈 클래스' 도자기 체험. 사진= 메종 글래드 제주

메종 글래드 제주가 아이와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만들기 체험 클래스와 함께 제주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키즈 클래스' 패키지를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키즈 클래스' 패키지는 객실에서의 1박과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에서의 3인 조식(성인 2명, 소인 1명)과 어린이들의 오감만족을 위한 다양한 키즈 클래스 5000원 할인권을 투숙 중 1회 제공한다. 

할인권은 공방 '바티'의 도자기 컵 만들기 클래스(5세 이상 가능)와 '아우르다'의 라탄 연필꽂이 만들기 클래스(7세 이상 가능), 그리고 '토토아뜰리에'의 제주 로컬푸드 텃밭 작물 수확 및 쿠킹 클래스(48개월~9세 가능) 중 예약해 사용할 수 있으며 각 클래스 체험은 반드시 사전 예약 후 가능하다. 클래스 관련 자세한 내용 및 예약 문의는 메종 글래드 제주 홈페이지 내 '키즈 클래스' 패키지 내용에 명시된 공방 연락처에 직접 하면 된다. 

또한 코로나19 예방과 안전한 클래스 참여를 위해 선착순 30팀 한정으로 와이제이씨-2 보건용마스크(KF80) 프라임 중형 2개로 구성된 '아가방 숨쉬는 마스크'를 1팀당 1개씩 증정한다. 

안다즈 서울 강남, '웰컴 백 하얏트 스페셜 프로모션'

사진= 안다즈 서울 강남
사진= 안다즈 서울 강남

안다즈 서울 강남이 여름 휴가 및 하반기 호캉스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웰컴 백 하얏트 스페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프로모션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많은 하얏트 호텔과 국내 모든 하얏트 호텔이 동시에 진행한다. 안다즈 서울 강남은 9월 8일까지 객실을 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당일 객실 요금에서 최대 17% 할인 ▲무료 조식(2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호텔 투숙객은 ▲체크인 시 환영 음료 ▲객실 미니바(주류 제외) ▲온수풀 및 자쿠지, 공용 사우나를 갖춘 실내 수영장 ▲24시간 체육관 등 다양한 편의 시설과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하얏트월드 멤버십 회원이라면 포인트 역시 적립이 가능하다. 

파크 하얏트 서울, '사시미 디너 세트-테이쇼쿠' 프로모션

사시미 디너 세트 차림 이미지. 사진= 파크 하얏트 서울
사시미 디너 세트 차림 이미지. 사진= 파크 하얏트 서울

파크 하얏트 서울의 프리미엄 뮤직 바 '더 팀버 하우스(The Timber House)'가 이달 9일부터 9월 20일까지 '사시미 디너 세트 – 테이쇼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일식 마스터 셰프가 제철 해산물을 활용해 만든 계절 사시미 모둠을 비롯해 소바, 튀김 등을 코스 요리로 선보인다. 특히 이번 코스는 더 팀버 하우스의 베스트셀링 아이템들로만 엄선해, 테이블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정찬(테이쇼쿠/Teishoku)의 형태로 구성했다. 

한편 평일 오후 5시부터 8시까지 모든 잔 음료를 50% 할인해주는 해피아워를 이용하면, 정성 가득 차려낸 일식 정찬을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