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이마트, 대한민국 동행세일 동참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이마트, 대한민국 동행세일 동참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6.24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마트, 대한민국 동행세일 동참

사진= 이마트
사진= 이마트

이마트가 이달 25일부터 내달 1일까지 대만민국 동행세일 1차 행사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우선, 중소 패션 협력사와의 상생을 위한 패션 브랜드 대전을 2주간 진행한다. 참여 브랜드는 폴햄, 베이직하우스, 아가방, 보디가드, 슈마커 등 성인, 유아동, 언더웨어, 슈즈 전 분야에 걸친 50여개 브랜드이며 최대 할인 폭은 50%다.

국산 농수산물 소비촉진을 위한 상품권 증정, 가격 할인 등 다양한 행사도 준비했다. 국산 참외(1.5kg)은 2개 구매 시 신세계 상품권 1만원을 증정한다. 또, 계산 시 신세계 포인트회원을 인증하면 ▲표고버섯(250g) ▲제주 생 은갈치 특/대/중 ▲토종민물장어 ▲자연산 바다장어 등을 모두 30%할인 판매한다.

SSG닷컴은 '쓱 패밀리세일'이라는 명칭으로 6월 26일부터 7월 12일까지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참여한다. 패션, 뷰티, 가전, 스포츠 등 총 48곳의 협력업체와 손잡고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소비진작을 위해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선착순 2만명에게는 상품 가격의 5~10%까지 할인되는 브랜드별 상품 쿠폰이 발급될 예정이다. 최대 할인 금액은 5만원이며, 카테고리별로 최소 구매금액과 할인율은 상이하다.

이마트 에브리데이도 대한민국 동행세일을 맞아 쇼핑지원 쿠폰, 1+1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이달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구매금액에 따라 3만원 이상 구매 시 2000원, 5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쇼핑 지원 쿠폰을 제공한다.

스파오 '쿨테크', 전년 동기대비 매출 6배↑

쿨테크 남궁민 화보컷. 사진= 이랜드
쿨테크 남궁민 화보컷. 사진= 이랜드

스파오가 올해 기능성을 업그레이드하고 라인업을 확장해 출시한 ‘쿨테크’ 이너웨어 상품이 작년 대비 동기간 6배가 넘는 매출을 기록했다고 24일 밝혔다. 

쿨테크 이너웨어의 경우 입었을 때 밖으로 드러나지 않는 것을 핵심 요소로 잡았다.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V넥 상품과 봉제선이 없는 심리스 상품군을 강화했고, 여름에 입는 옷이기 때문에 착용감을 중시하는 고객들이 많아 소재 개선 및 경량화에 힘썼다.

스파오 관계자는 "끊임없는 고객 조사로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만들기 위해 상품의 기능성을 업그레이드해 나가고 불편한 점을 개선하면서 많은 분들이 만족하고 구매하는 것 같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고 보다 양질의 상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롯데마트, '힘내요 대한민국' 동행세일 본격 시작

사진= 롯데마트
사진= 롯데마트

롯데마트는 '대한민국 동행세일' 기간을 맞아 이달 25일부터 7월 1일까지 인기 신선식품 및 가공식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먼저, 이달 25일부터 28일까지 단 4일동안 '1등급 한우 전품목'을 엘포인트 회원이 해당 카드(롯데/KB국민/신한/NH농협)로 결제하면 최대 40% 할인된 금액에 구입할 수 있다.(1인 2 kg 한정)

또한 28일부터 7월 1일까지 일주일 동안 다양한 행사도 진행한다. 우선, 호주산 소고기를 준비해, '타즈매니아 부채살(100g/냉장/호주산)'을 엘포인트 회원 대상 30% 할인해 판매한다. '청정와규 윗등심살(100g/냉장/호주산)'을 엘포인트 회원 대상 2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인기 수산물과 과일도 준비해, '캐나다 랍스터(454g내외/1마리/냉장/캐나다산)', '자두(1.5kg/1팩/국산)'등을 엘포인트 회원에 한해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더불어 롯데마트가 이어오고 있는 지자체 상생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청정산지 충청남도 농산물 판매 활성화를 위한 '충남물산전'도 진행한다.

인기 가공식품도 준비해, 행사 기간 동안 '와인 300여종'을 엘포인트 회원이 해당 카드(롯데/신한/KB국민/NH농협)로 결제하면 기존 판매가에서 최대 40% 할인된 금액에 구입할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