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CJ오쇼핑 '닥터원', '프로틴 실크펩타이드' 론칭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CJ오쇼핑 '닥터원', '프로틴 실크펩타이드' 론칭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6.23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오쇼핑 '닥터원', '프로틴 실크펩타이드' 론칭

건강기능식품 PB '닥터원', '프로틴 실크펩타이드' TV홈쇼핑 론칭 이미지. 사진= CJ ENM 오쇼핑 부문
건강기능식품 PB '닥터원', '프로틴 실크펩타이드' TV홈쇼핑 론칭 이미지. 사진= CJ ENM 오쇼핑 부문

CJ ENM 오쇼핑부문 건강기능식품 PB '닥터원'이 단백질을 균형 있게 섭취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프로틴 실크펩타이드'를 이달 24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이 제품은 자연에서 만들어낸 단백질 '실크펩타이드'를 원료로 제작돼 신체 프로틴 밸런스 향상에 도움을 준다.

누에고치의 98%를 차지하는 ‘실크단백질’은 누에가 외부환경으로부터 생명을 보호하기 위해 만들어낸 단백질로 라이신, 메티오닌 등 필수 아미노산 8종을 비롯해 아미노산 총 18종을 함유하고 있다. 이 제품은 실크단백질을 가수분해해 저분자 펩타이드 형태로 변형시킨 ‘실크펩타이드’로 제조돼 단백질 체내 흡수까지 고려했다.

또한 대두 속 단백질 추출전문기업 미국 ADM社와 협업해 식물성단백질 '분리대두단백'을 담고, 독일 우유 가공전문기업 LACTOPROT社의 원료를 활용한 동물성단백질 '유청단백분말'도 함유했다. 이 외에도 검정콩·메밀 등 19종의 곡물과 12종의 비타민·미네랄 원료까지 더했다.

한편, '닥터원 프로틴 실크펩타이드'는 이달 24일 오후 6시 30분 CJ오쇼핑에서 만나볼 수 있다. 3개월분 싱글 구성(10통)과 방송에서만 구매 가능한 더블 구성(20통)은 일시불 1만원·ARS 1000원 할인과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증정한다. 또한 구매 고객 3명을 추첨해 싱글 구성을 추가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오에스티, 역대 최대 혜택 시즌세일 돌입

사진= 이월드
사진= 이월드

이월드에서 전개하는 주얼리 브랜드 오에스티(O.S.T)가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맞아 역대 최대 할인율의 썸머 세일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오에스티의 썸머 세일은 최대 50% 할인된 특별한 가격으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다. 전국 오에스티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이달 24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행사 기간 동안 오에스티의 베스트 상품 중 실버 귀걸이를 8000원, 실버 목걸이와 팔찌는 1만원의 가격대에 만나볼 수 있으며, 피어싱과 손목시계도 각 5000원과 2만원의 가격대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베스트 상품뿐만 아니라 올해 출시된 최신 상품까지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으며, 지난해 큰 인기를 끌었던 컬래버레이션 상품군도 높은 할인률로 구매할 수 있다.

롯데온, 100억원 규모 명품 재고 판매 시작

사진= 롯데온
사진= 롯데온

롯데온이 이달 23일 오전 10시부터 롯데면세점의 해외 명품 50여 개 브랜드의 재고 물량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마음방역명품세일'이라는 테마로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면세 상품을 시중가 대비 최대 60%가량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롯데온 관계자는 "이번에 판매하는 롯데면세점의 명품 재고의 경우 롯데면세점이 직접 수입한 정품을 판매하고, 통관 절차까지 롯데면세점이 맡아 진행한 후 배송해주기 때문에 상품에 대한 신뢰성과 편리성을 갖췄다"고 말했다.

롯데온과 롯데면세점은 약 100억 원의 물량을 준비해 롯데온에서 순차적으로 판매할 계획이다(판매 일정은 추후 공지). 더불어 롯데면세점은 롯데온에서 판매한 금액의 0.5%를 코로나19 피해극복을 위해 힘쓰고 있는 의료진에게 기부할 예정이다.

한편, 롯데백화점은 이달 26일부터 오프라인 최초로 백화점과 아울렛 등 8개 점포에서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맞춰 준비한 명품을 판매한다.  

롯데百, '코리아 패션 마켓' 진행... 최대 80%할인

'코리아 패션 마켓' 배너 이미지. 사진= 롯데백화점
'코리아 패션 마켓' 배너 이미지. 사진=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이 코로나 경제 위기 극복과 소비 진작을 위해 산업통상자원부 주최, 한국패션산업협회 주관으로 '코리아 패션 마켓'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코리아 패션 마켓'은 이달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본점, 잠실점, 노원점, 인천터미널점 총 4개 점포의 행사장에서 인기 패션 브랜드 의류를 최대 80%까지 할인 판매한다. 

또한, 행사 기간 중 행사 상품 구매시 금액대별 10% 상품권을 증정하고, L.Pay 결제시 5% LPOINT를 적립해주는 행사도 함께 진행, 최대 15%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롯데백화점은 여성, 남성, 아웃도어, 스포츠 등 상품군의 95개의 패션 브랜드를 선정해 판로 지원과 마진 인하 등을 통해 상생 활동을 펼치고, 고객에게는 더 큰 할인율의 상품과 혜택을 선보여 합리적인 쇼핑 기회를 제공한다.

우선 잠실점은 지하1층과 8층 행사장에서 여성·남성·아웃도어·스포츠 상품군의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아웃도어 브랜드는 코오롱스포츠, 블랙야크, K2, 노스페이스 등이 참여한다. 

노원점은 7층 점행사장에서 아웃도어와 여성 의류를 할인 판매한다. 노스페이스의 티셔츠 이월상품 균일가 2만원, 역시즌(겨울시즌) 인기상품 균일가 3만원 등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K2'와 '아이더'는 이월상품을 최대70%까지, '디스커버리'는 최대 40%까지 할인 판매 한다. 

본점 9층 점행사장과 인천터미널점 1층 행사장에서는 여성 패션 상품을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본점은 '주크'의 봄/여름 상품을 최대 65%, 가을/겨울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하며, 인천터미널점은 '아이작바바'를 40~80% 할인해 선보인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