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가홀푸드, 정호영 셰프와 여름 별미 생방송 진행
상태바
올가홀푸드, 정호영 셰프와 여름 별미 생방송 진행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0.06.22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친환경 식재료 구매·조리 노하우 제공
롯데백화점 앱 내 라이브커머스 채널
사진= 풀무원 올가홀푸드.
사진= 풀무원 올가홀푸드.

올가홀푸드가 정호영 셰프와 함께 라이브방송을 통해 여름철 별미 요리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올가홀푸드는 풀무원이 운영하는 친환경 식품 기업이다. 친환경 농법으로 재배한 채소·과일과 동물복지 기준에 맞춰 키운 축산물을 판매한다.

이번 라이브방송은 올가홀푸드 롯데 강남점 식품점 매장에서 진행된다.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정호영 셰프가 출연해 재료를 고르는 과정부터 손질·조리 비결을 공개할 예정이다.

정호영 셰프는 올가홀푸드에서 판매하는 무항생제 인증 장어를 사용한 '민물장어 덮밥'과 완도 활전복으로 만든 '전복 된장 물회'를 선보인다.

시청자는 방송 이후 4일간 이어지는 라이브방송 기획전에서 식재료를 구매할 수 있다. 라이브방송을 기념해 댓글 이벤트도 진행된다. 풀무원은 방송 중 실시간 댓글에 참여한 시청자 100명에게 '올가 한입에 쏙 우리밀 꼬마약과'를 증정한다.

이번 방송은 롯데백화점 모바일앱 내 라이브커머스 채널 '100Live'에서 시청할 수 있다.

남윤경 올가홀푸드 브랜드커뮤니케이션 파트장은 "코로나19가 장기화하면서 비대면 쇼핑이 증가하고 있는 점을 고려했다"며 "실시간으로 원하는 정보를 공유하고 요리하는 형식이라 유익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