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건설, '행복걷기 챌린지' 실시
상태바
SK건설, '행복걷기 챌린지' 실시
  • 정규호 기자
  • 승인 2020.06.22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주간 구성원 1076명 참여해 '2억4440만보'
SK건설 구성원들이 앱을 통해 일상 사진을 공유하며 소통하는 모습. 사진=SK건설
SK건설 구성원들이 앱을 통해 일상 사진을 공유하며 소통하는 모습. 사진=SK건설

SK건설이 구성원의 건강증진을 위해 ‘손씻기 챌린지’를 진행한 데 이어 지난 한달 간 ‘행복걷기 챌린지’를 실시했다고 22일 밝혔다.

행복걷기 챌린지는 SK건설 구성원을 대상으로 일상 속 걷기 운동을 장려하는 건강 캠페인이다. 이번 챌린지는 구성원들의 성취감을 고취하고 코로나19로 침체된 분위기 속 사내 긍정적인 에너지 확산을 위해 기획됐다. 챌린지는 모바일 걷기 앱 ‘워크온(Walk On)’을 통해 진행됐으며 스마트폰만 있으면 본사 및 국내외 현장 등 근무지와 관계없이 구성원 누구나 참여가 가능했다.

이번 행사에는 지난 4주간 구성원 1076명이 참여해, 총 2억4440만 누적 걸음 수를 기록했다. 챌린지 기간 동안 1일 1만보 걷기, 누적 걸음 수 톱10, 사진 찍기 콘테스트 등 색다른 미션이 매주 순차적으로 진행됐다.

앞서 SK건설은 지난 4월 구성원들의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한 ‘손씻기 챌린지’를 실시했다.

이주형 SK건설 행복디자인그룹장은 “행복 경영의 일환으로 구성원들이 자연스럽게 행복 경험을 높일 수 있도록 쉽고 재미있는 프로그램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