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홈쇼핑] 롯데홈쇼핑-코레일관광개발, 업무협약 外
상태바
[시경Today-홈쇼핑] 롯데홈쇼핑-코레일관광개발, 업무협약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6.18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홈쇼핑-코레일관광개발, 업무협약

김순철 코레일관광개발 대표(왼쪽)와 이완신 롯데홈쇼핑 대표(오른쪽). 사진= 롯데홈쇼핑
김순철 코레일관광개발 대표(왼쪽)와 이완신 롯데홈쇼핑 대표(오른쪽). 사진=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이 이달 17일 서울 양평동 본사에서 코레일관광개발과 '국내 관광 및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업무 제휴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롯데홈쇼핑 이완신 대표, 유형주 상품본부장, 신성빈 기획부문장, 코레일관광개발 김순철 대표이사, 김두진 관광레저본부장, 손민철 관광사업처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양사는 관광, 레저, 문화, 특산품 등 다양한 테마의 체험형 국내 여행 상품을 홈쇼핑을 통해 선보이고,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마케팅 및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공동 진행하기로 했다.

롯데홈쇼핑과 코레일관광개발은 대한민국에서 꼭 가봐야 할 전국 명소를 선정해 '국내 여행 버킷리스트'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7월 중 호텔식 관광 열차 '레일크루즈 해랑' 상품을 판매한다. 2박 3일간 순천, 경주, 부산, 동해 등 주요 명소를 방문하고, 문화 체험 및 지역 대표 먹거리들을 즐길 수 있다. 열차 내부에 침대와 샤워실 등을 갖춘 호텔급 객실을 비롯해, 커피, 다과 등이 준비 된 '카페 칸', 악기 연주 및 문화 공연, 마사지 등을 즐길 수 있는 '이벤트 칸'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기차 내 부대시설 이용 및 여행지 입장료, 식비 등이 모두 포함된 패키지 상품이다. 

이달 20일부터는 롯데홈쇼핑 온라인 쇼핑몰에서 경기도 양평 '두물머리', 충북 제천 '청풍문화재단지', 강원 인제 '자작나무 숲' 등의 기차 여행 상품도 온라인 전용으로 판매한다. 이달 19일 오전 5시 15분에는 '울릉도·독도' 여행 상품을 선보이는 등 국내 여행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이달 15일부터 7월 31일까지 롯데홈쇼핑 앱을 통해 5만원 이상 구매 후 응모한 고객 중 총 24명을 추첨해 롯데홈쇼핑 고객 전용 호텔식 관광 열차 '레일크루즈 해랑' 여행 패키지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CJ오쇼핑 장 미쉘 바스키아, 휠라와 손잡고 첫 슈즈 라인 론칭

원빈 지이수 화보컷, 하이브리드 페가수스20 스니커즈. 사진= CJ ENM 오쇼핑 부문
원빈 지이수 화보컷, 하이브리드 페가수스20 스니커즈. 사진= CJ ENM 오쇼핑 부문

CJ ENM 오쇼핑부문 단독 스포츠 브랜드 장 미쉘 바스키아가 첫 슈즈라인 '하이브리드 페가수스20 스니커즈'를 이달 20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스니커즈 슈즈는 담백한 모노톤 색상 위에 바스키아, 휠라 시그니처 로고로 포인트 디자인을 완성했다. 색상은 여성용 화이트아이보리 핑크그레이, 남성용은 화이트그레이블랙으로 제작했다. '어글리 슈즈'라고도 불린 '휠라 디스럽터 2' 스타일처럼 높고 두툼한 밑창으로 만들어서 착화감이 좋고, 4CM 정도 키높이 효과까지 느낄 수 있다.

이달 20일 밤 12시에 홈쇼핑 인기 패션 프로그램 'HIT THE STYLE(힛 더 스타일)' 방송에서 최초로 선보인다.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인기 쇼호스트 임세영, 이민웅이 출연해서 패션 완성템 스니커즈 활용 꿀팁을 소개한다. 방송 중에만 구매 고객 전원에게 바스키아 그래피티 쇼퍼백을 증정하고, 방송 전에 CJmall로 미리주문하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신세계TV쇼핑,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숙박권 판매 방송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특별 방송 이미지. 사진= 신세계TV쇼핑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특별 방송 이미지. 사진= 신세계TV쇼핑

신세계TV쇼핑이 이달 20일 밤 11시 30분과 21일 저녁 7시 25분 2회에 걸쳐 신세계조선호텔에서 운영하는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남산'의 숙박권 특집방송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남산' 호텔 패키지는 신세계TV쇼핑 단독 특별가에 선보인다. 또한 조식뷔페 50% 할인, 피트니스 및 부대시설 무료 이용 등의 혜택도 제공한다. 사용 기한은 올해 10월 4일까지이며 주말 및 공휴일, 성수기에 상관없이 동일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당일 방송 시청이 어려운 고객들은 이달 18일부터 신세계TV쇼핑 앱에서 미리주문도 가능하다.  

한편, 신세계TV쇼핑은 이번 호텔 패키지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추첨을 통해 숙박 시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조식뷔페 2인권 등의 혜택을 추가 제공한다. 

그 외 서울 웨스틴조선 비즈니스 디럭스 1박권, 부산 웨스틴조선 디럭스룸 오션뷰 1박권, 2020년 8월 신규 오픈하는 그랜드 조선 부산 디럭스 오션뷰 1박권 등의 경품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