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브랜드 제품 저렴하게"… 쇼핑몰 '포쿠' 오픈
상태바
"유명 브랜드 제품 저렴하게"… 쇼핑몰 '포쿠' 오픈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06.17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일 테스트 오픈… 유일 최저가 낙찰 시스템 적용
사진=포쿠
사진=포쿠

“자동차, 전자제품 등 유명 브랜드 제품들을 시중 가격의 10% 이하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잡자.”

일상에서 쉽게 접근하기 어려웠던 높은 가격의 제품들을 보다 쉽게 살 수 있는 모바일 앱 포쿠(FOCOO)몰이 오는 19일 오픈한다.

포쿠몰은 식품과 소비재를 구매할 수 있는 ‘포쿠몰’과 포쿠몰에서 구매한 고객들이 자동차, 전자기기, 명품 등의 구매에 참여할 수 있는 ‘살텐가몰’ 두 가지 형태로 만들어졌다.

‘포쿠몰’에서 상품 구매 시 무상으로 증정되는 쿠폰 개념의 ‘포쿠’를 이용해 ‘살텐가몰’에서 각종 고가 제품들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 신청할 수 있다.

‘살텐가몰’은 BDM(Backflow Dealing Market 역류거래시장) 형태의 신개념 매매 시스템을 구축해 고객들이 가격을 청약하고 회사가 특정 조건을 기반으로 청약 중 특정수의 판매를 승낙한다. 1원부터 제품의 시중 가격 10% 이하의 가격 범위 안에서 다른 고객과 중복되지 않는 가장 낮은 가격을 신청한 유일한 한 사람만이 구매할 수 있는 자격이 된다.

포쿠에 따르면 올해 말까지 ‘살텐가몰’에서 월 300건 이상의 제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일상적으로 접근할 수 없던 자동차, 전자제품, 패션 등 고가 브랜드의 제품들을 시중 가격의 10% 이하로 판매해 고가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접근성을 높일 계획이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