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식음료] 이디야커피, 달고나 아이스크림 와플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식음료] 이디야커피, 달고나 아이스크림 와플 출시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0.06.16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이디야커피
사진= 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 달고나 아이스크림 와플 출시

이디야커피가 달고나를 사용한 '달고나 아이스크림 와플'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최근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달고나를 음료가 아닌 디저트 메뉴로 기획해 출시한 제품이다.

이디야커피에 따르면 달고나 아이스크림 와플은 바삭한 식감의 하겔슈가를 사용한 벨기에 와플 위에 부드러운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달고나를 올린 제품이다.달고나 특유의 풍미를 구현하기 위해 달고나 전용 베이스를 별도로 개발해 사용했다. 

김주예 이디야커피 마케팅 본부장은 "달고나 제품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음료에 이어 디저트 제품까지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트렌디한 제품을 다양하게 출시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 버거킹
사진= 버거킹

버거킹, 21일까지 와퍼주니어 1+1 프로모션 실시

버거킹이 21일까지 매장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와퍼주니어와 불고기와퍼주니어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와퍼주니어는 직화 방식으로 조리해 쇠고기 패티에 양상추, 토마토, 양파, 피클 등이 더해져 풍성한 맛을 선사한다. 불고기 와퍼주니어는 와퍼주니어에 불고기 소스를 가미한 제품이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딜리버리 매장과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행되며, 1인당 최대 5개까지 구매할 수 있다. 

사진=KFC
사진=KFC

KFC, 켄터키치킨버거·징거버거 할인 프로모션 진행

KFC가 전국 매장에서 22일까지 '켄터키치킨버거'와 '징거버거' 총 2개를 5900원에 제공하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KFC에 따르면 켄터키치킨버거는 촉촉한 브리오쉬 번 사이에 큼직하고 부드러운 통다리살 치킨 필렛과 진한 시크릿 아메리칸 소스, 피클을 더한 제품이다. 클래식과 스파이시 2종으로 구성됐다. 징거버거는 두툼하고 큼직한 통가슴살 패티와 상큼한 토마토가 어우러진 제품이다.

동시에 갓쏘이치킨 2조각과 오리지널치킨 또는 핫크리스피치킨 1조각, 총 3조각을 5400원에 판매하는 할인 프로모션과 텐더 5조각을 3000원에 판매하는 반값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KFC 관계자는 "인기 제품인 징거버거와 켄터키치킨버거, 갓쏘이치킨 등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고객이 선호하는 제품을 즐겁게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