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CJ오쇼핑, 주중 고성능 에어컨 방송 8회 예고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CJ오쇼핑, 주중 고성능 에어컨 방송 8회 예고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6.16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오쇼핑, 주중 고성능 에어컨 방송 8회 예고

LG휘센 듀얼 에어컨. 사진= CJ ENM 오쇼핑 부문
LG휘센 듀얼 에어컨. 사진= CJ ENM 오쇼핑 부문

CJ오쇼핑은 이번 주 총 8번의 에어컨 판매방송을 통해 수요 대응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 

대표 제품으로는 18일 오후 10시 45분에 판매되는 LG 휘센 '듀얼 에어컨'이 있다. 스탠형과 벽걸이형이 모두 포함되어 있는 이 제품은 폭염을 대비해 일반 냉방온도 대비 4도 더 낮은 바람을 보내주는 '아이스 쿨파워' 기능이 탑재돼 있다. 또한 상하좌우로 바람 방향을 조정할 수 있는 '듀얼 바람 제어' 기능이 있으며, 운전을 멈추면 에어컨 내부 습기를 말려주는 자동건조 기능도 내장돼 필터 등 부품을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다.

또한 CJ오쇼핑은 총 5종의 창문형 에어컨 상품을 TV, T커머스, 온라인을 통해 선보이고 있다. 이 중 CJ오쇼핑(17일 낮 1시 35분)과 CJ오쇼핑플러스(20일 오후 5시 45)에서 판매되는 한일전기의 창문형 에어컨 '에어쿨샷'은 전문 기사가 방문해 별도의 비용 없이 설치를 해준다. 자동건조 기능이 있어 곰팡이와 세균의 번식을 막아주며 물세척 가능한 반영구 필터를 적용했다. 

CJ오쇼핑플러스에서 16일 낮 1시 45분에 판매되는 귀뚜라미 '인버터 창문형 에어컨'도 전문 설치기사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이 제품은 창문형 에어컨 중 유일한 렌탈상품이다. 이용 기간 동안 무상 A/S와 2회의 고압 스팀 세척기를 이용한 살균 세척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G마켓·옥션, 상반기 히트상품 할인전… 최대 69% 할인

사진= 이베이코리아
사진= 이베이코리아

G마켓과 옥션이 이달 21일까지 '상반기 결산 마트&뷰티 베스트 어워드'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상반기 내 판매 횟수, 판매 수량, 재구매 비중 등이 가장 높았던 베스트셀러를 선별해 최대 69% 특가에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총 11개 마트, 뷰티 카테고리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신선식품 ▲가공식품 ▲건강식품 ▲커피/음료 ▲생필품 ▲바디/헤어 ▲생활용품 ▲주방용품 ▲문구/사무용품 ▲건강/의료용품 ▲기저귀/분유 등이 포함된다.
 
우선, 가장 인기가 많았던 총 9개의 베스트 상품을 소개하고, 정상가 대비 최대 69% 할인가에 판매한다. 

11개의 마트, 뷰티 카테고리 별 인기 상품도 8개씩 선보인다. G마켓에서 ▲제주 냉장흑돼지 500g ▲엑설런트 아이스크림 3개 ▲풀무원 생수2L X 12병 ▲베베숲 시그니처 물티슈 70매 캡 20팩 ▲포레스트스토리 B7 약산성 탈모 샴푸 2+1 등을 선보인다. 옥션에서는 ▲테팔 인덕션 프라이팬/냄비 2종세트 ▲보솜이 기저귀 4팩 모음 ▲성주 꿀참외 5kg 등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이 밖에도 각종 식품과 음료, 건강식품, 생활용품, 육아용품 등을 다양하게 마련했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G마켓과 옥션에서 '마트뷰티 상반기결산'을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다.

신세계TV쇼핑, 같이가요 2020! 패션 브랜드 초특가전

신세계TV쇼핑 '같이가요 2020!' 상생방송 캡처. 사진= 신세계 TV쇼핑
신세계TV쇼핑 '같이가요 2020!' 상생방송 캡처. 사진= 신세계 TV쇼핑

신세계TV쇼핑이 이달 17일부터 일주일간 '같이 가요 2020! 창고 대방출 특집전'을 방송하고, 오프라인 중심으로 판매되는 10개 패션 브랜드의 상품을 최대 72%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초특가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비대면 소비가 증가하는 추세에 따라 백화점이나 가두점 등 오프라인을 주요 유통망으로 삼아왔던 패션 업체들의 새로운 판로를 지원하고, 상생 협력을 강화하기 위해 기획됐다. 

신세계TV쇼핑에서 진행하는 '같이 가요 2020! 창고 대방출 특집전'에는 에고이스트, BCBG, 타미힐피거 등 10개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총 10만9000장의 물량이 모였다. 
 
이달 17일 밤 10시 30분에는 '굿바이 썸머 최종 특가전'을 방송하고, 캐주얼 브랜드 NIX(닉스)의 남성 린넨 팬츠 3종과 HUM(흄)의 린넨 셔츠 3종을 판매한다. 백화점에서 판매되는 상품과 동일한 제품으로 방송 시간 한정 정가 대비 72%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6월 넷째주에는 '역시즌 아우터 초특가전'을 통해 EGOIST(에고이스트)의 사가폭스 트리밍 시티다운 점퍼와 백화점 입점 브랜드 BCBG의 프리미엄 여성 구스다운 2종을 판매한다. 그 외 여름 야외활동 수요에 맞춰 폴라로이드와 까레라의 선글라스 제품도 소개할 예정이다.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행사기간 동안 5% 카드 청구할인 혜택과 추첨을 통해 베스킨라빈스 파인트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500명) 증정한다.  

못된고양이, 어린이 위한 '키즈 뷰티' 아이템 출시

키즈 뷰티 아이템. 사진= 못된고양이
키즈 뷰티 아이템. 사진= 못된고양이

못된고양이가 키즈 뷰티 아이템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한 키즈 뷰티 아이템은 어린이화장품 브랜드 '피치앤드'의 제품으로, 여름 필수품인 선팩트를 포함해 립스틱, 네일 제품, 마스크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했다.

특히 아이들이 사용하는 뷰티 아이템인 만큼 인공향료, 인공색소 등 여린 아이들의 피부에 해가 되는 성분을 배제했으며, '피치앤드 발레리나 마스크'는 한국과 미국에서 각각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못된고양이 관계자는 "어린이들도 성인 못지 않게 뷰티에 관심이 높아지는 트렌드를 반영해 키즈 뷰티 아이템을 선보이게 됐다"며 "못된고양이는 앞으로도 다양한 타깃의 니즈를 만족할 수 있도록 폭넓은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