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상명대와 'KB STAR SQUARE' 개관식 개최
상태바
KB국민은행, 상명대와 'KB STAR SQUARE' 개관식 개최
  • 김태영 기자
  • 승인 2020.06.12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생과 교직원에게 편안한 휴식과 학습 공간으로 자리잡을 것"
12일 상명대학교 서울캠퍼스 '상명 KB STAR SQUARE 개관식'에서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에서 다섯번째) 한상견 KB국민은행 기관고객그룹대표 (왼쪽에서 여섯번째) 백웅기 상명대학교 총장. 사진=KB국민은행 제공
12일 상명대학교 서울캠퍼스 중앙교수회관에서 열린 '상명 KB STAR SQUARE 개관식'에서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에서 다섯번째) 한상견 KB국민은행 기관고객그룹대표 (왼쪽에서 여섯번째) 백웅기 상명대학교 총장. 사진=KB국민은행 제공

KB국민은행이 상명대학교와 '상명 KB 스타(STAR) 스퀘어(SQUARE)' 개관식을 가졌다고 12일 밝혔다.

'상명 KB 스타(STAR) 스퀘어(SQUARE)'는 상명대학교 학생과 교직원을 위한 복합문화 공간이다. 

12일 상명대학교 서울캠퍼스 중앙교수회관에서 열린 개관식에는 상명대학교 백웅기 총장, KB국민은행 기관고객그룹대표 한상견 전무 등 양기관 핵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앞서 KB국민은행은 상명대학교와 지난해 5월 기관의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백웅기 총장은 "한국 금융을 대표하는 KB국민은행과 업무 협약 체결에 따라 상명 KB STAR SQUARE를 개관하게 된 것을 매우 의미 깊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상견 KB국민은행 기관고객그룹대표는 "상명 KB STAR SQUARE가 학생과 교직원에게 편안한 휴식과 학습의 공간으로 자리잡았으면 한다" 밝혔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