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호텔]켄싱턴호텔 여의도, '하와이안 바비큐 프로모션' 外
상태바
[시경Today-호텔]켄싱턴호텔 여의도, '하와이안 바비큐 프로모션'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6.11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켄싱턴호텔 여의도, '하와이안 바비큐 프로모션'

사진= 켄싱턴호텔
사진= 켄싱턴호텔

켄싱턴호텔 여의도 스시&그릴 라이브 다이닝 '브로드웨이'가 이달 15일부터 8월 31일까지 하와이안 스타일의 대표 음식을 한 자리에서 맛볼 수 있는 '하와이안 바비큐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주요 메뉴는 ▲로즈마리 양갈비 ▲소갈비 스테이크 ▲통후추 채끝 등심 스테이크 ▲스파이시 샤슬릭(꼬치 요리) ▲통삼겹 구이 등이 제공된다.

더불어 ▲소갈비 스테이크' ▲통후추 채끝 등심 스테이크 ▲로즈마리 양갈비 ▲마늘 왕새우 구이 ▲버터 전복 구이 ▲부어스트 소시지 등 풍성하게 맛볼 수 있다.

특히, 취향에 따라 다양한 맛의 소스를 마련해 바비큐와 함께 곁들일 수 있도록 준비했다. ▲피나데니 소스 ▲데미글라스 소스 ▲'그린커리 소스 ▲알리올리오 소스 등을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하와이안 훌리훌리 치킨'과 사각 주먹밥에 구운 스팸을 얹고 김으로 묶은 '하와이안 무스비' 등의 하와이의 대표 음식도 맛볼 수 있다. 

롯데호텔 제주, 여름 맞이 특별 프로모션

해온 반상 빙수. 사진= 롯데호텔제주
해온 반상 빙수. 사진= 롯데호텔제주

롯데호텔 제주가 불로초라 불리는 '백년초'를 활용한 빙수와 음료를 새롭게 출시해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백년초 프로모션 메뉴로는 빙수, 모히또, 에이드와 주스가 있다. 백년초 빙수는 제주 전통 오메기 떡과 함께 제공되며 제주의 상징인 한라산을 형상화 한 모습이 보는 맛을 더했다.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판매되는 '서머 스플래시(Summer Splash)'패키지는 호텔 안에서 투숙, 식사, 활동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올인원(All-in-one)' 상품으로 구성했다. 

상품 구성은 ▲디럭스 가든 룸 1박 ▲조식 뷔페 2인 ▲프라이빗 클럽라운지 '풍차라운지' 2인 혜택 ▲'카페 해온'의 여름 스페셜 메뉴 등이 제공된다. 더불어 팥이 듬뿍 들어간 눈꽃 빙수에 아이스크림, 견과류, 과일, 떡, 연유 등 7종류가 곁들여진 반상 빙수, 수제 닭다리살 튀김&감자튀김, 제주 흑 한우 불고기 피자 중 한 가지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서머 스플래시 패키지로 연박 투숙 시 이달 20일 오픈하는 제주 최대 규모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더 캔버스(The Canvas)' 런치 뷔페 2인 이용 혜택이 추가 특전으로 제공된다. 총 8종류의 푸드 스테이션으로 구성된 더 캔버스에서는 140여 종이 넘는 메뉴를 한자리에서 맛볼 수 있다.

제주신라호텔, 1일 10커플 한정 '로맨틱 허니문' 패키지

퍼시픽 디럭스룸 전경. 사진= 제주신라호텔
퍼시픽 디럭스룸 전경. 사진= 제주신라호텔

제주신라호텔이 허니문을 떠나는 신혼부부를 위해 프라이빗하고 럭셔리한 '로맨틱 허니문'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로맨틱 허니문 패키지는 제주공항에 도착하면 럭셔리 세단과 기사가 대기하고 있어 편안하게 호텔로 이동할 수 있다. 호텔에 도착한 후에도 프론트 데스크에서 기다릴 필요 없이, 객실로 바로 입장하는 '익스프레스 체크인'이 가능하다. 귀가할 때도 체크아웃 후 공항까지 럭셔리 세단을 타고 이동하면 된다.

여기 더해 블루, 베이지, 화이트 톤의 세련된 인테리어와 침실과 욕실 안 자쿠지에서 낙조를 감상할 수 있어 신혼여행객들에게 사랑받아온 '퍼시픽 디럭스' 객실이 제공된다.

제주신라호텔에 단 10개밖에 없는 '퍼시픽 디럭스' 객실은 허니문 스페셜 과일, 새로운 출발과 행복을 기원하는 메시지가 담긴 레드 와인 '빌라 쌩 그리 카베르네 쇼비뇽'도 준비돼 있다.

또한 어덜트 풀 이용이 가능한 '쁘띠 카바나' 혜택과 겔랑 스파 전 프로그램을 15% 할인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로맨틱 허니문' 패키지로 2박 투숙을 하면 '뉴트로(NEW+레트로)' 콘셉트로 사진을 찍어주는 '스위트 숨비포토'를 이용할 수 있다.(7월 29일~31일 제외)

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저녁 노을과 어우러진 해안 절경을 감상할 수 있는 '선셋 요트 체험'도 제공된다. 오후 5시께 레저 엔터테인먼트 전문가(G.A.O.)의 안내로 대포포구로 이동한 후 요트에 승선해 바다위로 떨어지는 석양을 바라보며 해변 절경을 감상하고 낚시를 즐기는 프로그램이다. 요일에 따라 승마 체험으로 대체될 수 있다. 

3박 투숙 시, 호텔 정원에 마련된 '글램핑 빌리지'에서 둘만의 특별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글램핑 빌리지는 호텔 정원에 마련된 럭셔리 캠핑존으로, 카바나 스타일의 넓고 아늑한 텐트 안에 넓은 탁자와 소파가 마련돼 있으며 벽난로 장식까지 더해진 로맨틱한 공간이다. 

제주 애플망고 가스파쵸와 한우 차돌박이 샐러드를 시작으로 바닷가재와 제주산 흑돼지 등 다양한 BBQ 요리가 제공된다. 특히 식사 마지막에 셰프가 직접 텐트로 찾아와 고객이 원하는 메시지를 담아 눈앞에서 라이브 디저트를 만들어 제공한다.

콘래드 서울 '제스트', 세계 미식 프로모션 선봬

사진= 콘래드 서울
사진= 콘래드 서울

콘래드 서울의 뷔페 다이닝 제스트(ZEST)가 이달 11일, 전 세계 대표 음식을 컨셉으로 하는 '어라운드 더 월드 (Around The World)'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어라운드 더 월드' 프로모션은 하와이안 닭다리살 구이와 연어 포케, 그리스식 양 갈비구이, 태국식 누들 샐러드 얌운센과 똠얌꿍 등을 포함해 상해, 홍콩, 싱가포르, 태국, 페루, 이탈리아, 프랑스, 스웨덴, 그리스, 하와이 등 전 세계 여행지에서 맛볼 수 있는 다양한 음식들을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안동식 소고기 육회, 강릉 초당순두부, 속초식 물회, 제주의 돔베고기 등 국내 각 지역의 대표 별미들까지 구성됐다. 행사 기간은 이달 11일부터 8월 31일까지 여름 한정으로 진행된다.

파크 하얏트 서울 '더 라운지', 서머 애프터눈 티 선봬

사진= 파크 하얏트 서울
사진= 파크 하얏트 서울

파크 하얏트 서울 24층에 위치한 코리안 티 하우스 '더 라운지(The Lounge)'가 '서머 애프터눈 티(Stone Fruit Afternoon Tea)'세트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패션프루트 초콜릿 마들렌, 요거트 구아바 무스 케이크 등 열대과일을 활용한 상큼한 디저트부터 복숭아, 체리 등의 제철 핵과를 창의적으로 응용한 아이템들도 선보인다. 

서머 애프터눈 티 세트에 포함된 세이버리와 디저트 메뉴는 한국의 전통미가 돋보이는 파크 하얏트 서울만의 3단 도자기 트레이에 준비된다. 제철 핵과를 활용한 다양한 디저트 메뉴와 열대과일을 응용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한 화려한 색상의 젤리를 스틱에 꽂아 막대사탕처럼 맛볼 수 있는 젤리 롤리팝, 파인애플, 용과 등 신선한 제철 과일도 함께 포함된다. 특히 쥬얼리 박스에는 크렌베리, 플레인, 솔티드 세 가지 맛의 스콘을 담아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다.(1인 1개). 세트에 포함된 메뉴는 당일 재료의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본 프로모션은 2020년 6월 9일부터 9월 6일까지 진행하며, 매일 오후 12시부터 5시 30분 사이에 이용 가능하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