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릉中에 손소독제 기부"... 서울과기대-미스코리아, 코로나 극복 동참
상태바
"공릉中에 손소독제 기부"... 서울과기대-미스코리아, 코로나 극복 동참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06.04 1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원 공릉중 찾아 손소독제 기부
미스코리아 서울 진선미도 동참
사진=시장경제 이기륭 기자
사진=시장경제 이기륭 기자

서울과학기술대학교가 코로나19 재확산으로 불안감이 커지고 있는 학교를 찾아 손소독제를 기부했다.

서울과기대는 지난 3일 서울 노원구에 위치한 공릉중학교를 찾아 손소독제 2000개를 기부했다.

이날 기부식에는 뷰티한국과 안경전문기업 EYE LAB, 역대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본선대회 진출자들로 구성된 사회공헌 모임인 미코리더스 회원들이 참여해 대화씨앤에프의 손소독제를 전달했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최근 개최된 2020 미스코리아 서울선발대회에서 진선미를 차지한 진 이서영, 선 홍지연과 금나리, 미 조하은과 전연주, 이화인도 참석했다.

서울과기대는 코로나19 확산으로 불안감이 높아지자 학내 분위기 쇄신과 학생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주자는 목적으로 ‘일어나라 대한민국 함께 뛰는 대한민국’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이번 공릉중학교에 손소독제를 전달한 것도 이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된 것이다. 서울과기대는 앞으로도 이 캠페인을 뷰티한국, 미코리더스, EYE LAB, 대화씨앤에프와 함께 지속적으로 전개할 방침이다.

한편 이번에 기부된 ‘프럼네이처 수 핸드 크린 겔’은 국내에서 제조하고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허가 받은 의약외품으로 물과 비누 없이도 간편하고,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는 위생적인 펌프 타입의 대용량 손소독제다. 에탄올을 54.72% 함유한 무향의 손소독제로 사용 후 잔여감이 없이 산뜻하게 사용이 가능하며 투명한 젤 제형이 끈적임 없이 깔끔한 사용감을 자랑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