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청호나이스 '펫 공기청정기'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청호나이스 '펫 공기청정기' 출시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06.04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청호나이스
사진=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 ‘펫 공기청정기’ 출시

청호나이스가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정에 최적화된 ‘청호 펫 공기청정기’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펫 전용필터’, ‘프리필터’, ‘탈취강화필터’, ‘초미세먼지 집진필터’, ‘탈취필터’로 구성된 5단계의 필터링 시스템으로 반려동물의 냄새부터 털까지 제거하는 기능을 수행한다.

또한, 펫모드 작동 시 처음 20분간 강 단계의 풍량으로 작동 후 1시간 40분 동안은 오염도에 따라 풍량이 자동 조절된다. 2시간 주기로 강 풍량이 작동되는 시스템으로 공기중에 날리는 털과 냄새를 효과적으로 제거해 깨끗한 실내 공기를 유지할 수 있다.

또한 오염도 표시 LED라이트는 광생물학적 안정성 시험을 통과, 반려동물과 반려인 모두의 안구에 유해하지 않다. 펫모드 버튼을 3초간 누르면 모든 동작 버튼이 잠금 설정 돼 반려동물이 있는 가정에서도 제품 오작동을 방지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권장사용면적 35㎡(약 10.5평)으로, 가격은 2개월 주기 방문 서비스 기준 월 2만9900원(의무사용 및 소유권이전 기간 60개월 약정할인 기준), 일시불 가격은 115만원이다.

사진=퍼밀
사진=퍼밀

퍼밀, ‘버섯재배키트’ 출시…자급자족 미니텃밭세트 대거 선봬

스페셜티푸드 플랫폼 퍼밀(permeal)이 버섯재배키트를 비롯한 허브, 반려묘용 캣그라스, 새싹 등 식물 재배 상품을 4일부터 순차적으로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반려 식물 키우기 열풍과 언택트 시대에 떠오른 자급자족 트렌드에 발맞춰, 소비자의 취향에 맞는 관련 상품을 대거 선보이게 된 것이다.

먼저, 표고버섯, 느타리버섯, 노루궁뎅이버섯을 키울 수 있는 세트 상품으로 ‘무럭무럭 버섯키트’를 출시했다. 버섯이 자랄 수 있는 토대가 되어주는 배지(培地)에 버섯의 종자가 들어있으며 하루 세 번 물을 주면 약 일주일 뒤 버섯을 만나볼 수 있다.

두 가지 종류의 버섯 키트를 묶어 3종 키트로 선보이는데 ‘표고버섯+느타리버섯’은 1만2900원, ‘느타리버섯+노루궁뎅이버섯’은 1만3900원, ‘표고버섯+노루궁뎅이버섯’은 1만4900원이다.

늘어난 집밥 수요에 발맞춰 각종 허브를 키울 수 있는 ‘셰프의 가든 허브 텃밭’ 세트도 내놓았다. 특별 제작한 화분 겸 포대에 고수, 루꼴라, 바질, 세이지 씨앗 4종이 심어져 있는 제품이다.

개인 SNS에 자라는 과정을 공유하게끔 화분 디자인에 신경을 쓴 것이 특징이며 가격은 1만5000원이다.

이 외에도 무순, 브로콜리, 다채, 유채 등 새싹을 비롯해 반찬으로 활용 가능한 강낭콩, 가지, 당금, 고추 상추 재배 키트, 레몬밤, 라벤더, 오레가노, 유칼립투스 등 다양한 허브 키트도 마련했다.

반려묘를 키우는 가정이 증가한 것에 주목해, 고양이 털인 헤어볼을 배출시키고 건강 간식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캣그라스’ 재배 키트도 출시했다. 보리싹, 밀싹, 귀리싹, 캣닢 중 선택할 수 있으며 각 5,400원에 판매한다.

‘무럭무럭 버섯 재배 키트’는 4일부터 구입이 가능하며, 허브류를 비롯한 기타 제품들은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퍼밀 사이트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사진=락앤락
사진=락앤락

락앤락, 맥주 전용 텀블러 ‘스텐 맥주컵’ 출시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이 맥주 전용 텀블러 ‘스텐 맥주컵’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락앤락 ‘스텐 맥주컵’은 장시간 최적의 온도로 맥주를 즐길 수 있는 맥주잔 형태의 텀블러다. 맥주 한잔도 한층 세련되게 마실 수 있어 홈술 트렌드에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스텐 맥주컵’은 일반 맥주잔과 달리 우수한 보냉력을 갖췄다는 것이 차별화된 특장점이다. 식품용기 등급의 스테인리스 스틸 304 소재에 온도 지속력을 높여주는 이중 진공벽 구조로 만들어졌다.

심플하면서 특색 있는 디자인도 돋보인다. 스테인리스 소재의 외관에 특수 마감처리를 더해 세련된 느낌을 선사하고, 컵 중앙에는 술과 관련된 개성 넘치는 문구를 적용해 소소한 즐거움을 제공한다. 스테인리스 표면의 특성으로 맥주를 따를 때는 크림과 같은 거품이 만들어져 맥주를 한층 부드럽게 즐길 수 있다.

용량은 560ml으로 맥주 한 캔을 그대로 담아 마시기에 좋고, 겉면에 물방울이 맺히는 결로현상도 없어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바닥에는 소음을 최소화하고 미끄러움을 방지하는 실리콘 패드 ‘사일런스 스토퍼(silence-stopper)’를 적용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