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호텔]롯데호텔, '디어 히어로즈' 패키지 外
상태바
[시경Today-호텔]롯데호텔, '디어 히어로즈' 패키지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6.03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호텔, '디어 히어로즈(Dear Heros)' 패키지

사진=롯데호텔
사진=롯데호텔

롯데호텔이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코로나19 극복에 힘을 보탠 숨은 영웅들을 위한 존경과 감사의 마음으로 '디어 히어로즈(Dear Heros)'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디어 히어로즈(Dear Heros)' 패키지는 6월1일부터 30일까지 국내 롯데호텔 17개 전 체인(시그니엘/롯데호텔/롯데시티호텔/L7호텔)에서 선보이며,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예약 가능하다. 투숙기간은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이다.

이번 패키지는 현재 국가유공자와 보훈보상 대상자를 비롯한 군인, 경찰, 소방공무원, 의료진 및 질병관리본부 임직원을 대상으로 체크인 시 증빙서류 또는 신분증 확인을 통해 정상가 대비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패키지 매출액의 일부는 사랑의 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부되어 따뜻한 손길이 필요한 곳에 사용될 예정이다.

롯데호텔 관계자는 "롯데호텔이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힘써주고 계신 분들에게 휴식처가 되고 기부를 통한 나눔이 확산되는데 기여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1인 코스 프로모션 선봬

중식당 금룡의 '주명' 런치 코스 차림 이미지. 사진= 워커힐호텔
중식당 금룡의 '주명' 런치 코스 차림 이미지. 사진= 워커힐호텔

워커힐이 정부에서 제안하는 '개인 식기에 음식 덜어 먹기' 실천과 '집콕'으로 쌓인 고객들의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중식·일식 1인 코스 프로모션을 각 1종씩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먼저 중식당 금룡은 쓰촨 요리의 매운 맛과, 보양 식재료를 활용한 '주명'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주명 프로모션은 쓰촨 지방 요리 특유의 얼얼한 매운 맛이 미각에 강렬한 자극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코스로는 먼저 식초의 신맛과 고추, 후추의 매운맛이 조화를 이룬 쓰촨 대표 요리 산라탕에 이어, 완도 전복과 관자를 활용한 마라 전복관자볶음이 제공된다. 또한, 중국 후추 '화자오'로 맛을 낸 공보새우, 중국식 땅콩 소스 '화성장'을 듬뿍 넣은 탄탄면이 제공된다. 
여기에 새콤달콤한 소스를 곁들인 꿔바로우, 금룡을 대표하는 딤섬 3보를 더해 풍성한 한 상을 꾸렸다.

또한, 일식당 '모에기'는 그동안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메뉴만을 엄선해 구성한 '행복' 디너코스를 준비했다. 특히 장어구이는 일본의 전통 소스 제조법을 재해석해 37년간 맥을 이어 온 특제 소스와 어우러진 제철 장어의 풍미를 즐길 수 있다.

그 외에도, '에도마에 스시'와 더불어 참다랑어 뱃살 등 5종의 생선회를 맛볼 수 있다. '행복' 디너코스는 주중 오후 6시부터 9시 사이 주문 가능하다.

모에기 '행복'과 금룡 '주명' 프로모션 모두 이달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글래드 호텔, '베드 앤 브렉퍼스트' 패키지 출시 

글래드호텔 여의도 스탠다드 더블 객실 전경. 사진= 글래드호텔
글래드호텔 여의도 스탠다드 더블 객실 전경. 사진= 글래드호텔

글래드 호텔이 '베드 앤 브렉퍼스트(Bed&Breakfast)' 패키지를 이달 30일까지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글래드 여의도에서 매일 선착순 10팀만 이용할 수 있는 '베드 앤 브렉퍼스트' 패키지는 객실에서의 1박과 프리미엄 카페&레스토랑 그리츠에서 직접 제공하는 아메리카노 2잔과 미니 페이스트리 4개(미니 메이플 피칸, 애플 코로넷, 바닐라 크라운, 라즈베리 크라운, 크루아상, 시나몬 스월, 뺑 오레 장 중 랜덤 제공)로 구성된 '모닝 커피 세트'를 테이크 아웃으로 증정한다. 또한 더욱 여유로운 휴식을 위해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한다.

글래드 호텔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일상이 단조로워진 요즘, 도심 속 호캉스로 잠시나마 힐링을 즐길 수 있도록 패키지를 기획하게 됐다"며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편안한 객실에서 오후까지 느긋하게 휴식을 즐기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쉐라톤 그랜드 인천, 6월 힐링 뷰티 이벤트 

미스터 바우어 힐링 뷰티 이벤트 이미지. 사진= 쉐라톤 그랜드 호텔
미스터 바우어 힐링 뷰티 이벤트 이미지. 사진= 쉐라톤 그랜드 호텔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이 '미스터 바우어'와 함께 힐링 뷰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패키지는 이달 5일부터 7일까지 단 3일 동안만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공식 홈페이지 또는 메리어트 본보이 앱을 통해 오픈되는 '스테이 & 릴렉스 24' 스위트 패키지를 예약하는 고객들 대상이다. 24시간 투숙 및 다양한 패키지 혜택과 함께 체크인 시 '미스터 바우어' 프리미엄 젤네일 스트립 2종을 선물로 제공한다. 

네일 뷰티 아이템 선물은 '스테이 & 릴렉스 24' 스위트 객실 패키지 예약 고객 대상 선착순 50명 한정으로 제공된다. 더불어 7월 31일까지 투숙 기간 동안 호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진행 예정인 포토 인증 이벤트 참여를 통해 객실 숙박권과 미스터 바우어 네일 뷰티 아이템 등의 다양한 경품의 기회를 제공한다.

패키지 구성은 ▲스위트 객실에서의 24시간 투숙 ▲피스트 뷔페 레스토랑에서의 성인 2인과 13세 미만 어린이 2인 조식 ▲호텔 식음업장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식음 크레딧 3만원 ▲친환경 캔시머 음료 '그린지' 3종이 포함돼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