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CJ오쇼핑, '소문난 침구맛집' 론칭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CJ오쇼핑, '소문난 침구맛집' 론칭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6.02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오쇼핑, 침구 기획프로그램 '소문난 침구맛집' 론칭

'소문난 침구맛집' 이미지. 사진= CJ ENM 오쇼핑부문
'소문난 침구맛집' 이미지. 사진= CJ ENM 오쇼핑부문

CJ ENM 오쇼핑부문이 신규 침구 기획프로그램 '소문난 침구맛집'을 론칭하며 여름맞이에 나선다고 2일 밝혔다. TV홈쇼핑·T커머스·모바일까지 플랫폼을 연계해 멀티채널 콘텐츠를 선보이며 업계 우위 침구 상품 포트폴리오를 제안할 예정이다.

CJ오쇼핑에서 매주 화요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소문난 침구맛집'은 인견부터 리플, 스프레드까지 시원하게 꿀잠 자게 해 줄 다양한 여름 침구를 판매한다. 

먼저 2일 CJ오쇼핑 론칭 방송에서는 '까사리빙 바이오워싱 인견리플 침구세트(이불+패드+베개커버)'를 선보인다. '바이오워싱' 기법이란 이불을 고온에서 삶아 건조한 후 원단의 불순물을 분해하는 효소를 첨가한 가공을 말한다. 이불 겉면은 부드럽고 쾌적한 인견리플, 피부에 닿는 부분은 위생적이고 통기성이 좋은 60수 아사(면)로 제작돼 장마철은 물론 한 여름까지 시원하게 사용 가능하다. 이불 테두리에는 핸드메이드 프릴도 적용돼 침실을 더 안락하고 고급스럽게 만들어준다. 전 공정을 국내에서 진행해 높은 수준의 품질 관리를 거쳤다.

▲슈퍼싱글 ▲퀸 ▲킹 ▲슈퍼킹 중 사이즈 선택이 가능하며 화이트·핑크·블루그레이 색상을 만나볼 수 있다. 생방송 중 구매고객 전원에게는 시어서커 원단을 적용한 '쿨 리플 홑이불' 2종을 단독 증정한다. '소문난 침구맛집'은 올해 7월까지 앳센셜, 베라왕홈, 가누다, 슬립앤슬립 등의 침구 상품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TV생방송을 기점으로 쇼핑 플랫폼을 T커머스와 모바일까지 확장한다. CJ ENM 오쇼핑부문의 T커머스 채널 'CJ오쇼핑플러스'에서도 동명의 프로그램 '소문난 침구맛집'을 론칭한다. '핸즈까사 시어서커 침구세트', '메종노아 고주파 스프레드', '효재 풍기인견' 등 T커머스 전용 상품을 선보이며 상품 차별화에도 힘쓴다. CJmall에서도 방송 판매 상품과 연관된 아이템을 재구성한 특별 기획전을 7월까지 고정 운영하며 미리 주문 할인, 적립금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더현대닷컴, '친환경 업사이클링 브랜드 대전'

'친환경 대전' 이미지. 사진= 현대백화점
'친환경 대전' 이미지. 사진= 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이 이달 11일까지 공식온라인몰 '더현대닷컴'에서 '친환경 업사이클링 브랜드 대전'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 기간 더현대닷컴은 친환경을 테마로 한 특별관인 '그린 프렌즈'를 열어, 35개 국내·외 유명 '업사이클링' 브랜드의 친환경 제품 500여 개를 선보인다.

소방관들이 입던 폐 방화복을 업사이클링해 가방 등 패션소품으로 판매하는 '119레오', 헌 청바지와 버려진 원단을 재활용해 패션 소품을 만드는 '유일자수', 동물 가죽 대신 식물성 소재를 사용해 가방을 만드는 '코르코', 옥외광고판을 재활용한 가방 '레어폼', 바다에 버려진 폐 어망에서 추출한 재생 나일론을 활용해 수영복 '블루오브' 등이 대표적인 브랜드다. 

더현대닷컴은 이달 7일까지 '그린 프렌즈' 특별관에서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5%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추가 10%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한국환경산업협회 업사이클 인식 설문 조사에 참여하는 고객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3천명 한정)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아울러 판교점에선 이달 4일까지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이들 친환경 브랜드의 이색적인 업사이클링 상품을 선보이는 '에코 페어'도 진행한다. 기부 받은 원단으로 상품을 제작하는 '더나누기', 폐 가죽으로 신발을 만드는 'LAR', 광고 현수막 등 버려진 소재를 활용해 잡화류를 제작하는 '시랜드기어' 등 20여 개 친환경 업사이클링 브랜드를 선보인다. 

무역센터점에선 현대백화점의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위마켓'이 행사 기간 '친환경'을 콘셉트로 매장을 꾸미고, 다양한 친환경 브랜드를 선보인다. 매장에선 제로웨이스트(zero waste, 썩지않는 생활 쓰레기 없애기)를 실천하는 친환경 브랜드 '더 피커'의 일회용 밀랍백, 광양 매실 등 유기농으로 키운 국내산 제철 원료를 베이스로 한 비건 화장품 브랜드 '시오리스'의 밀크클렌져(250ml) 등 다채로운 상품을 판매한다. 

티몬, 미스터피자 '1+1세트' 50% 단독 할인 판매

사진= 티몬
사진= 티몬

티몬이 티몬블랙딜을 통해 미스터피자 1+1 세트를 역대 최대 수준인 50%의 할인율로 특가판매 한다고 2일 밝혔다.

대상 제품은 ▲불고기피자 ▲콤비네이션피자 ▲포테이토피자 ▲스윗고구마피자 등 클래식 피자 4종이다. 1만개 한정으로 할인 판매하며, 행사는 21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아 외식이 부담스러운 고객들을 위한 방문 포장 전용 프로모션이다. 1인당 최대 20매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전국 130여개 미스터피자 매장에서 결제 시 티켓 또는 쿠폰번호를 제시하면 사용 가능하다. 쿠폰은 구매 후 7월 12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이진원 티몬 대표는 "매일 티몬이 엄선해 특가로 제공 드리는 다양한 티몬블랙딜 상품들이 고객들의 쇼핑, 외식 비용 부담을 줄이는 데 보탬이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께 ‘득템’의 기쁨이 함께하는 쇼핑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