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청호나이스, 스위스 밀리터리 '듀얼엑스 무선청소기'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청호나이스, 스위스 밀리터리 '듀얼엑스 무선청소기' 출시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05.29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청호나이스
사진=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 스위스 밀리터리 ‘듀얼엑스 무선청소기’ 출시

청호나이스가 스위스밀리터리 브랜드의 ‘듀얼엑스 무선청소기’를 독점 계약해 국내에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스위스밀리터리는 시계 브랜드로 시작해 생활용품 기업으로 성장하며 미국, 영국, 아시아 등 전 세계 20여 개국에 소개되고 있는 글로벌 기업이다.

‘듀얼엑스 무선청소기’는 저소음·고효율의 BLDC모터를 적용, 분당 약 8만회 회전한다. 또한 극세사 물걸레 패드를 연결하면 물걸레 청소와 동시에 물걸레 안쪽에 탑재된 흡입구로 먼지 흡입까지 가능하다. 이외에도 틈새 청소와 먼지 털이용 브러쉬를 제공해 용도에 맞게 헤드를 바꿔 사용할 수 있다.

‘듀얼엑스 무선청소기’는 LED 라이트가 탑재돼 어두운 사각지대까지 쉽게 청소할 수 있으며, 대용량의 리튬이온 배터리로 완충 시 최대 30분까지 연속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헤파필터를 포함한 3중 필터링 시스템으로 청소기 사용 시 미세먼지가 제품 밖으로 배출되는 것을 막아준다. 전용 거치대에 청소기를 비롯, 함께 제공되는 브러시 등의 구성품을 한번에 보관할 수 있어 공간 활용도가 높다. 일시불 판매 제품으로 가격은 44만9000원이다.

사진=코웨이
사진=코웨이

코웨이, ‘AIS 정수기’ 출시

코웨이가 깨끗하고 풍부한 얼음을 제공하고 얼음탱크 케어로 위생에 신뢰를 더한 2020년 정수기 전략제품 ‘코웨이 AIS(아이스) 정수기(CHPI-7510L/CPI-7510L)’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코웨이 AIS 정수기는 얼음정수기 주요 구매 요인인 풍부한 얼음에 대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얼음과 냉수를 각각 생성하는 듀얼 냉각 시스템을 도입했다. 그 결과 대용량 얼음 제조가 가능해 얼음 사용량이 많은 여름철에도 풍부한 얼음을 제공한다. 또한 AIS 정수기는 물이 얼기 전 물을 흔들어 물 속 공기 방울을 제거해주는 크리스탈 제빙 기술을 적용해 더욱 단단하고 투명한 얼음을 만들어낸다.

또한 코웨이 AIS 얼음정수기는 얼음 위생도 크게 강화했다. 이 제품은 코웨이 얼음정수기 최초로 하루 3번 2시간씩 자동으로 얼음 탱크를 UV LED램프로 케어 한다. 또한 얼음을 만드는 핵심 부품은 모두 스테인리스 재질을 적용해 얼음 생성부터 음용 할 때까지 모든 과정의 위생성을 높였다.

코웨이 AIS 정수기 CHPI-7510L(냉수·온수·정수)는 렌탈 구매 시 월 5만3900원(등록비 10만원 기준)이며 일시불은 230만원이다. 코웨이 AIS 정수기 CPI-7510L(냉수·정수)는 렌탈 구매 시 월 4만9900원(등록비 10만원 기준)이며 일시불은 210만원이다. 렌탈 고객은 2개월에 한번씩 전문적인 관리서비스를 제공받는다.

사진=11번가
사진=11번가

11번가-바디프랜드, 전략적 업무 협약(JBP) 체결

’커머스포털’ 11번가가 글로벌 안마의자 브랜드 ‘바디프랜드’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온라인 헬스케어 분야를 선도하기 위한 공동마케팅을 추진한다고 29일 밝혔다.

양사는 지난 28일 오후 서울 도곡동 바디프랜드 본사에서 11번가 이상호 사장과 바디프랜드 박상현 사장이 각 사 대표로 참석해 ▲11번가 전용상품 발굴 ▲신제품 개발 및 선 론칭 ▲정기 프로모션 등을 진행하기 위한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십(JBP)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11번가에서만 만날 수 있는 바디프랜드 단독 상품들이 출시될 계획이다. 11번가에 축적된 고객 분석 데이터와 바디프랜드의 상품 경쟁력을 바탕으로 맞춤형 전용 상품과 단독 패키지 상품을 적극 개발하고 신제품 출시 시 11번가에서 가장 먼저 론칭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렌탈 제품 판매를 활성화한다. 소비자들의 부담을 줄이는 온라인 렌탈 전략상품 개발과 렌탈비 할인 및 SK 페이 포인트 적립 프로그램 기획 등 11번가 고객들에게 양질의 제품을 좋은 조건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양사는 바디프랜드 주력 상품인 안마의자 외에도 정수기(W정수기), 천연 라텍스침대(라클라우드) 등 성장 잠재력 있는 신규 상품군을 발굴, 11번가에서 다양한 혜택과 함께 판매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