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균형잡힌 몸매 주인공은?... 핏 코리아 선발대회 7월 11일 개최
상태바
올해 균형잡힌 몸매 주인공은?... 핏 코리아 선발대회 7월 11일 개최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05.29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델, 피트니스 모델, 비키니, 모노키니 등 4개 종목 진행
사진=뷰티한국
사진=뷰티한국

‘2020 핏 코리아 선발대회’가 ‘건강한 아름다움! 자신 있는 나의 인생!’이라는 주제로 7월 11일 서울 양천구 목동 대한민국예술인센터 로운홀에서 개최된다.

건강한 몸과 균형 잡힌 라인을 표현하는 이번 대회는 브랜드 모델, 피트니스 모델, 비키니, 모노키니() 등 총 4개 종목으로 진행된다.

참가선수들은 자신의 스타일에 맞는 종목에 참가해 워킹 등을 통해 본인의 개성을 자신만의 연출력으로 표현하면 된다.

각 종목 우승한 선수들은 오는 9월에 열리는 서울패션위크 런웨이 무대에 서게 되며, 각 후원사 메인 모델로 활동할 수 있는 주인공이 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방송 출연의 기회도 주어진다.

이와 함께 이번 대회에는 방송제작사를 비롯해 패션, 뷰티, 모델, 광고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참여해 선수들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만들어낼 예정이다. 각 종목별 입상한 선수들에게는 트로피 및 메달, 인증서가 수여되며, 의류 교환권 등 다양한 상품들이 제공된다.

한편 ‘2020 핏 코리아 선발대회’는 미스코리아 서울대회 주관사인 뷰티한국이 주최/주관한다.

참가접수는 오는 6월 17일까지이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자세한 내용은 대회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