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마워요 히어로"... 맥도날드, '마이히어로' 캠페인 진행
상태바
"고마워요 히어로"... 맥도날드, '마이히어로' 캠페인 진행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0.05.28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매장서 세트메뉴 구매 고객에게 '캠페인' 스티커 제공
소비자 인스타그램에 게시하면 추첨 통해 원두커피 전달
사진= 맥도날드
사진= 맥도날드

맥도날드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를 이겨 내기 위해 함께 노력하는 모두에게 감사를 표하고 응원하기 위한 '마이히어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8일 밝혔다.

마이히어로 캠페인은 의료진, 소방관, 구급대원 등은 물론 사회적 거리두기, 외출 자제, 철저한 개인 위생 등을 실천하며 성숙한 시민의식을 보여준 대한민국 국민 모두가 '히어로'라는 의미를 담았다.

맥도날드는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도록 전국 매장에서 콤보 및 세트 메뉴 구매 고객에게 특별 제작된 '고마워요! #마이히어로' 스티커를 제공한다. 

참여 방법은 스티커와 함께 본인의 히어로에 대한 사진과 이야기를 인스타그램에 게시하거나 인스타그램에 소개하고 감사 메시지를 게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본인과 지목된 히어로 1만 명에게 맥도날드에서 프리미엄 로스트 원두커피를 제공한다.

앤토니 마티네즈 한국맥도날드 대표이사는 "어려운 시기에 맥도날드를 믿고 찾아 주신 고객분들과 매장의 위생 관리를 더욱 철저하게 유지하기 위해 힘쓰고 있는 맥도날드 전직원들에게 감사하다"며 "마이히어로 캠페인을 통해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고 성숙한 시민의식을 보여준 우리사회의 히어로의 노고에 감사를 표하며 서로 응원하는 훈훈한 순간이 되시길 희망한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