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언택트 'KB골든라이프 50+ 은퇴자산관리 세미나' 개최
상태바
KB국민은행, 언택트 'KB골든라이프 50+ 은퇴자산관리 세미나' 개최
  • 김태영 기자
  • 승인 2020.05.22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융자산을 활용한 은퇴월급 만들기' 강연 진행
은퇴자산관리 4가지 체크포인트 제안 등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 제공
사진=KB국민은행 제공
사진=KB국민은행 제공

KB국민은행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방송으로 'KB골든라이프 50+ 은퇴자산관리 세미나'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KB골든라이프 50+ 은퇴자산관리 세미나'는 전문가와 함께 은퇴자산관리 주요 분야별 핵심 내용을 알아보는 쌍방향 온라인 자산관리 세미나 프로그램이다.

지난달 부동산을 주제로 한 세미나에서는 사전 질의와 실시간 채팅을 통해 400여건의 질문이 올라오는 등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실시간 채팅창에는 '현장강의보다 화면이 더 잘 보이고 음질도 선명하다', '집에서 편안하게 강의를 듣고 궁금한 내용을 물어볼 수 있어서 좋다' 등 온라인 세미나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졌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곽재혁 KB국민은행 WM스타자문단 은퇴·노후 수석전문위원의 '금융자산을 활용한 은퇴월급 만들기'에 대한 강연이 진행됐다. 은퇴자산관리를 위한 4가지 체크포인트를 제안하고 고객들의 문의사항에 답변하는 등 활발한 소통의 시간이 이어졌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6월에도 세번째 세션으로 50+ 은퇴자산관리를 위한 금융투자설계에 대한 세미나를 준비하고 있다"며 "앞으로 KB골든라이프를 통해 고객의 행복한 노후생활을 지원하기 위한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