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네이처리퍼블릭, 피부 컨디션 따른 맞춤 앰플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네이처리퍼블릭, 피부 컨디션 따른 맞춤 앰플 출시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05.21 0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네이처리퍼블릭
사진=네이처리퍼블릭

네이처리퍼블릭, 피부 컨디션 따른 맞춤 앰플 출시

네이처리퍼블릭은 매일매일 다른 피부 컨디션에 따른 솔루션을 제시하고, 마일드한 처방으로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주는 ‘굿 스킨 앰플’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최근 자신의 피부 타입과 상태 등에 따라 세밀하고 개인화된 관리를 원하는 커스터마이징 트렌드와 집에서도 간편하게 셀프 관리하는 홈뷰티족이 늘어남에 따라 이번 제품을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또한 많은 소비자들이 부담없이 고품질의 제품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착한 가격’ 7700원에 선보이는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덧붙였다.

‘굿 스킨 앰플’은 유효 성분에 따라 미네랄과 노니, 티트리, 콜라겐, 나이아신아마이드, AHA, 세라마이드, 마데카소사이드, 비타민E, 판테놀까지 총 10종으로 구성됐다. 수분과 생기, 모공 등 각자의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대표적으로 ‘미네랄’은 메마른 피부에 수분을 충전해 촉촉하게 가꿔주는 수분 앰플이다. 해수 75%와 미네랄 성분, 자일리톨 복합 성분 등 보습 원료가 함유돼 매끄러운 보습감을 전해준다. ‘노니’는 푸석한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 생기있게 가꿔주며, ‘티트리’는 티트리잎 오일과 포어 케어 복합 성분이 함유되어 산뜻하게 모공 수렴과 피지 컨트롤을 도와준다.

복합적인 피부 고민이 있다면 두 가지 앰플을 함께 레이어링해 사용하는 걸 추천한다. 겉은 번들거리지만 피부 속은 건조한 ‘수부지(수분 부족형 지성)’ 피부라면 ‘미네랄’을 얇게 펴발라 수분을 채워주고 ‘노니’로 생기를 더해주면 매끄럽고 촉촉한 피부로 관리할 수 있다. 또한 푸석푸석하고 칙칙한 피부가 고민이라면 미백 기능성의 ‘나이아신아마이드’와 ‘비타민E’의 조합이 제격이다.

사진=AHC
사진=AHC

AHC, ‘프로 체인지 비타민 30 앰플’ 출시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화장품 브랜드 AHC가 빛처럼 빠르고 환하게 피부의 빛을 밝혀주는 일명 ‘빛타민 앰플’, ‘프로 체인지 비타민 30 앰플’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AHC와 정윤정 크리에이티브 디렉터가 빛처럼 환한 피부를 원하는 여성들의 니즈를 반영해 공동 기획한 비타민 앰플로, 순수 비타민C를 30% 함유해 고함량을 자랑한다.

비타민C 외에도 프랑스, 독일, 스위스 등 유럽에서 공수한 비타민B5, 비타민E, 비타민L 등 총 16종 비타민 성분을 함유해 피부가 필요로 하는 영양 성분들을 담고 있다.

글로벌 명품 브랜드들의 주원료를 제조하는 유럽의 원료 연구소 비타 랩(VITA LAB)의 AHC 독점 원료인 100% 이탈리아산 7가지 식물성 원료 ‘비타 파워(VITA POWER@)’를 함유해 열이나 자외선에 손상되기 쉬운 비타민 성분을 보호하고 그 효과를 피부에 전달해준다.

다양한 피부 고민들을 해결해 줄 AHC의 ‘프로 체인지 비타민 30 앰플’은 21일 21시 45분 CJ오쇼핑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네오팜
사진=네오팜

네오팜, ‘더마비’ 싱가포르 가디언 입점…글로벌 시장 공략 가속화

네오팜의 생활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Derma:B)'가 싱가포르 대표 H&B 스토어인 ‘가디언(guardian)’에 입점하며 글로벌 시장 진출에 본격적으로 나섰다고 20일 밝혔다.

‘가디언’은 왓슨스(Watsons)와 더불어 싱가포르 대표 헬스&뷰티 스토어로, 더마비는 싱가포르 가디언 61개 매장에 입점하며 동남아 지역에서 K-뷰티 브랜드의 우수성을 적극 알릴 예정이다.

이번 입점을 통해 선보이는 제품은 더마비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 로션을 비롯해 ▲ 마일드 모이스처 바디 로션 ▲ 울트라 모이스처 바디 크림 ▲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 오일 ▲ 마일드 모이스처 밀크 오일 등 주요 인기 제품들이 포함된다.

더마비는 입점과 동시에 ‘가디언 뷰티 데이(Guardian Beauty days)’ 행사에 참여하며 우수한 제품력과 사용감으로 현지 고객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고객 체험 마케팅을 중심으로 인플루언서와의 협업, SNS 마케팅 등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적극적으로 펼쳐나가 브랜드 인지도 및 경쟁력을 넓혀 나간다는 방침이다.

사진=이니스프리
사진=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 신제품 ‘트루케어 비타민 C 20 앰플’ 출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순수 비타민 C를 20% 담은 ‘트루케어 비타민 C 20 앰플’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트루케어 비타민 C 20 앰플’은 이니스프리의 피부 고민 전문 라인 ‘트루케어’가 출시한 고효능 앰플이다. 빛과 열에 약한 순수 비타민 C를 트루케어의 기술력으로 안정화시켜, 20%를 담았다.

순수 비타민 C와 함께 글루타티온, 토코페놀, 글루타티온, 판테놀, 비타민C 유도체 등 시너지 성분이 배합됐다.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7일 사용만으로도 색소 침착 부위 면적이 10% 감소됨을 입증했다.

또한 피부 고민 전문 라인답게 실리콘오일, 합성 색소 등 7가지 성분이 첨가되지 않은 클린 성분의 고효능 앰플이다.

‘트루케어 비타민 C 20 앰플’ 출시를 맞아 이니스프리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본품 구매 시 선착순 1000개 한정으로 본품 용량(15ml)과 동일한 체험분 1병(15ml)을 추가 증정하는 ‘100% 책임 효능 환불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체험분 사용 후 제품에 불만족 시, 미개봉 본품에 한해 2주 이내 100% 환불이 가능하다.

사진=비타브리드C¹²
사진=비타브리드C¹²

비타브리드C¹² 페이스 브라이트닝 첫 프로모션 실시

프리미엄 스킨 & 헤어 케어 브랜드 비타브리드C¹²(VitabridC¹²)가 페이스 브라이트닝 첫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페이스 브라이트닝 첫 프로모션’에서는 비타브리드C¹² 시그니처 제품 ‘페이스 브라이트닝’을 약 70% 할인된 1만 95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모든 고객 대상, 1인 1개 한정으로 진행되며 이벤트를 통해 제품을 구매한 경우 7월 오픈 예정인 ‘페이스 브라이트닝 정기 배송 상품’ 구매 시 중복 할인이 가능한 3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등 꾸준히 비타브리드C¹²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을 위한 추가 혜택까지 준비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