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aday-유통] 다이소, '시원한 쿨썸머' 여름 기획전 外
상태바
[시경Taday-유통] 다이소, '시원한 쿨썸머' 여름 기획전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5.15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이소, '시원한 쿨썸머' 여름 기획전

여름 기획전 제품 이미지. 사진= 다이소
여름 기획전 제품 이미지. 사진= 다이소

다이소가 '시원한 쿨썸머' 여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쿨썸머 기획전은 실내외에서 체감 온도를 낮출 수 있는 리빙용품 및 퍼스널케어 용품을 주로 선보였다. 여기에 북극곰과 물범 디자인을 입힌 쿨썸머 디자인 상품을 새로 출시했으며, 방충용품과 패션소품, 여름 완구 등 총 250여종의 상품을 만날 수 있다.

쿨썸머 디자인 신상품은 화이트 및 스카이블루 색상으로 시각적인 시원함은 물론, 냉감 원단을 적용해 피부에 직접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시원한 여름 인테리어를 위해 냉감 소재의 쿠션 및 방석 등이 다양하게 마련됐으며, 냉감베개패드와 냉감이불은 무더운 여름밤에도 시원한 잠자리를 돕는다. 이밖에 PVC파우치와 귀여운 캐릭터 인형 등도 마련했다.

또한 다이소는 여름 인기상품인 미니선풍기 상품군을 20여 종으로 강화했다. 미니선풍기는 집게형, 회전형, 접이식, 휴대폰 거치형 등 다양한 형태로 구성돼 사용 환경에 맞춰 쓸 수 있다.

더불어 방충용품과 여름 패션소품, 여름 완구도 준비했다. ▲방충망 ▲모기 기피 스프레이 ▲살충제 등이 있다. 또 야외활동이 잦은 이들을 위해 ▲쿨스카프, ▲쿨토시 ▲차양모자 등을 선보였다. 이와 함께 여름철 완구 상품으로는 비눗방울 장난감과 모래놀이 용품 등을 판매한다.

CJ오쇼핑, 강주은의 굿라이프 '디팡 강아지매트' 론칭

강아지 매트 이미지. 사진= CJ ENM 오쇼핑 부문
강아지 매트 이미지. 사진= CJ ENM 오쇼핑 부문

CJ ENM 오쇼핑부문이 '강주은의 굿라이프'에서 실내견 필수품 '디팡 강아지매트'를 TV홈쇼핑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디팡 강아지매트'는 100% 방수 재질에 프리미엄 PVC로 한번 더 코팅돼 손쉬운 청소와 청결한 사용이 가능하다. 품질 안전과 항균 검증 테스트를 통과해 한국애견협회로부터 'PS반려동물제품인증'도 획득했다. 자유롭게 접고 펼 수 있는 폴딩 타입이어서 반려동물 동선에 맞춘 제품 조절이 가능하다. 

방송에서는 '뉴헤링본 그레이'와 '젤리 라이트그레이' 이외에 '마블 화이트' 색상을 TV홈쇼핑 최초로 선보인다. 가로 140cm 세로 60cm로 구성된 매트를 총 8개 받아 볼 수 있는 구성이며 무이자 8개월과 카드 청구할인 혜택으로 월 1만원대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생방송 중 구매 시 전 고객에게 매트 1단을 추가 증정하며, 방송 중 30명을 추첨 '디팡 펫 플레이 스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예정돼 있다.

CJ ENM 오쇼핑부문 유아동침구팀 양제현 MD는 "'펫펨족'이란 신조어가 생길 정도로 반려동물을 가족의 한 구성원으로 생각하며 귀중한 존재로 여기는 시대"라며 "앞으로도 반려동물을 키우는 고객들의 니즈를 빠르게 캐치해 애완견과 가족이 행복하게 공존할 수 있는 상품을 제안할 것"이라고 말했다.

코웨이, '탑퍼교체 매트리스 프라임플러스' 출시

탑퍼교체 매트리스 프라임플러스 제품 이미지. 사진= 코웨이
탑퍼교체 매트리스 프라임플러스 제품 이미지. 사진= 코웨이

코웨이가 인간공학적으로 설계된 7존 폼 탑퍼를 적용한 '탑퍼교체 매트리스 프라임플러스(CMK/Q/SS-S04M)'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코웨이 탑퍼교체 매트리스 프라임플러스는 신체 곡선에 따라 7개의 각기 다른 밀도로 체중을 분산시키는 '에르고노믹스(인간공학) 7존 폼' 탑퍼를 탑재해 전신을 섬세하게 지지해준다. 

또한 기존 대비 스프링 개수를 약 10% 늘려 신체를 더욱 정교하게 지지하고 흔들림 없는 숙면이 가능하도록 했다. 총 806개의 촘촘한 독립 스프링으로 옆 사람의 뒤척임에도 균형 잡힌 안정감을 제공하며 언제나 탄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게 통기성이 뛰어난 에그쉘과 타공 구조의 폼을 적용했다. 이는 수면 시 발생하는 열과 땀을 빠르게 순환시켜 쾌적한 잠자리를 제공한다. 신체가 직접 닿는 매트리스 상단의 탑퍼는 구김과 보풀이 적고 생활오염에 강한 고밀도 자카드 원단을 사용해 위생성을 높였다. 또한 기존 대비 패딩 솜 함유량을 약 160% 높였다.

코웨이 탑퍼교체 매트리스 프라임플러스는 렌탈 구매 시 3년에 한 번(6년 약정 기준) 탑퍼를 새것으로 교체해줘 처음과 같은 깨끗함을 유지할 수 있다. 또한 4개월에 한 번씩 홈케어닥터가 방문해 '7단계 매트리스 케어서비스'를 제공한다. 

못된고양이, '해운대홈플러스점' 오픈 이벤트... 마스크 증정

못된고양이 해운대 홈플러스점 전경. 사진= 못된고양이
못된고양이 해운대 홈플러스점 전경. 사진= 못된고양이

못된고양이가 부산 홈플러스 해운대점 매장 오픈 기념으로 마스크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못된고양이는 해운대홈플러스점 오픈 기념으로 '마스크'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1만5000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마스크 300개 소진 시 종료된다.

못된고양이 관계자는 "부산 지역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이번에 해운대구에 매장을 오픈하게 됐다"며 "방문 고객들을 위해 꼭 필요한 아이템을 증정하는 오픈 이벤트도 진행하니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