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음 세균 걱정 끝"... SK매직, '스테인리스 휴대용 제빙기' 선봬
상태바
"얼음 세균 걱정 끝"... SK매직, '스테인리스 휴대용 제빙기' 선봬
  • 배소라 기자
  • 승인 2020.05.14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균에 강한 스테인리스 제빙봉 적용... 휴대·안전성 극대화
얼음 크기 3단계 조절 기능... 빙수부터 냉국까지 활용 다양
SK매직몰서 구매시 10% 할인... 6월까지 포토후기 이벤트
사진=SK매직
사진=SK매직

SK매직이 국내 최초로 중금속, 세균 걱정 없는 휴대용 제빙기를 선보였다.

SK매직은 세균에 강한 스테인리스 제빙봉을 적용한 '스테인리스 휴대용 제빙기'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SK매직이 선보인 '스테인리스 휴대용 제빙기'는 캠핑 등 외부활동에 적합한 휴대성과 안전성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일반적으로 제빙기에 사용되는 니켈 도금이 나닌 오염·부식·세균에 강한 스테인레스 제빙봉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중금속 걱정 없이 깨끗하고 위생적인 얼음을 빠른 시간에 만든다.

별도 설치가 필요 없어 가정에서는 물론 캠핑, 피크닉 등 다양한 장소에서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다. 제빙력도 강력하다. 일일 제빙량 최대 12kg이다. 10~15분마다 약 9알, 1시간에 70알 제빙으로 보다 빠르고 편하게 얼음을 즐길 수 있다.

버튼 하나로 얼음 크기를 3단계로 조절할 수 있어 빙수·스무디 등 여름 간식은 물론 냉면·냉국과 같은 음식에도 넣을 수 있다. 스마트 알림과 예약 설정 기능으로 원하는 시간에 신선한 얼음을 즐길 수 있다.

공식 온라인몰 'SK매직몰'에서 구매하면 29만8000원에서 10% 할인된 26만9000원에 살 수 있다.
 
SK매직은 구매 고객 대상 이벤트도 펼친다. 오는 6월 30일까지 포토후기를 작성한 고객에게 SK매직몰 포인트 5,000P와 2만원 상당 스타벅스 디저트세트 모바일 교환권을 증정한다.

SK매직 관계자는 "이번 출시된 ‘스테인리스 휴대용 제빙기’는 직수 얼음 정수기 등 SK매직만의 오랜 기술 노하우가 담긴 제품이다"라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기술을 바탕으로 고객의 삶에 보탬이 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