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식음료] 고기엔, 가정의 달 맞아 할인행사 진행 外
상태바
[시경Today-식음료] 고기엔, 가정의 달 맞아 할인행사 진행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05.13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엔에프푸드
사진=엔에프푸드

고기엔, 가정의 달 맞아 할인행사 진행

종합 축산물 쇼핑몰 ‘고기엔’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한우갈비살, 한우 부채살, 한우 2등급 목심(국거리용) 등을 대폭 할인한다고 13일 밝혔다.

‘고기엔’은 청정지역의 프리미엄 한우를 전문가의 꼼꼼한 관리와 위생적인 시설을 통해 본사 직영으로 공급하고 있다.

한우 및 한돈과 육가공품을 판매하는 엔에프푸드의 종합 축산물 쇼핑몰 ‘고기엔’은 모든 소고기 및 돼지고기 제품을 직영도축, 가공, 유통, 판매 등 전 과정이 HACCP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이뤄지고 있다.

철저한 위생과 온도관리 시스템으로 생산돼 가장 신선하고 맛 좋은 상태의 제품을 소비자에게 공급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 기업부설연구소를 운영해 제품의 신선도와 품질을 높이는데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엔에프푸드는 최항석 대표는 “어려운 시기에 가족들이 매일 신선하게 직영 도축장에서 도축된 한우를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대폭 할인해 서비스하고 있으며, ‘고기엔’ 축산물 모바일 앱을 통해서도 굳이 시장이나 마트에 가지 않아도 손쉽게 양질의 한우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엔에프푸드는 계열회사를 통한 도축 및 육가공 제조를 연계해 유통 및 판매사업뿐만 아니라 직접 브랜드를 개발하고 판매장을 운영해 소비자들을 만나고 있다.

사진=한국야쿠르트
사진=한국야쿠르트

한국야쿠르트, 과일 디저트 ‘썬키스트 프레시 컷’ 국내 독점 판매

한국야쿠르트가 글로벌 식음료 브랜드 ‘썬키스트(Sunkist)’와 손잡고 국내 과채가공품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13일 밝혔다.

신선 서비스 기업 한국야쿠르트는 지난 8일 ‘썬키스트’ 브랜드 아시아 지역 공식 사업권자인 에프비홀딩스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썬키스트’ 프레시컷‘ 제품군의 국내 유통 및 판매에 대한 독점 권한을 갖는 계약이다.

한국야쿠르트는 이번 계약을 통해 썬키스트의 첫 번째 과일 디저트 제품인 ‘썬키스트 프레시컷 과일푸드(이하 프레시 컷)’를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 ‘썬키스트 후룻 엔젤’ 3종(감귤, 망고, 파인애플)과 ‘썬키스트 퓨레100(사과)’, ‘썬키스트 주스컵(감귤, 망고, 파인애플) 총 7종이다.

‘썬키스트 후룻 엔젤’은 과일 퓨레와 농축액, 과육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올인원 과일젤리 제품이다. 주문 시 프레시 매니저가 추가 배송비 없이 신선하게 전달한다.

‘썬키스트 퓨레100’은 100% 순수 국내산 사과로 만든 부드러운 식감의 프리미엄 과일간식이다. 설탕을 비롯해 합성첨가물, 합성향료, 보존제를 넣지 않았다. 온라인 몰 ‘하이프레시’에서 구매 가능하다.

‘썬키스트 주스컵’은 100% 과즙에 풍부한 과육이 들어있는 컵과일 제품이다. 전국 백화점, 마트, 온라인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양사는 앞으로 신제품 개발을 위한 협업을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특히 국산 농산물의 활용 비중을 높여 농가 소득 향상에 기여한다는 계획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