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식음료] 풀무원, 하루 한개씩 꺼내먹는 '7Days 나또'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식음료] 풀무원, 하루 한개씩 꺼내먹는 '7Days 나또' 출시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0.05.13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풀무원
사진= 풀무원

풀무원, 하루 한개씩 꺼내먹는 '7Days 나또' 출시

풀무원식품이 '나또'를 하루 한 팩씩 챙겨 먹을 수 있는 '7Days 나또'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7Days 나또'는 한 패키지에 개별 포장된 7개 팩용기가 들어 있어 일주일간 매일 하루 한 팩의 나또를 간편하게 챙겨 먹을 수 있는 냉장용 나또 제품이다. 제품 패키지는 7개의 팩을 층층이 쌓은 디스펜서 타입으로 구현해 보관이 편리하고, 패키지 하단의 입구에서 한 팩씩 손쉽게 꺼낼 수 있다.

풀무원에 따르면 콩 발효 식품인 나또 100g을 섭취하면 같은 양의 한우 생등심, 달걀 2개와 같은 수준의 단백질을 얻을 수 있다.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포만감이 오래 가는 장점까지 갖춰 건강에 관심이 높은 2030세대 젊은층을 위한 균형 잡힌 한끼 대용식으로도 좋다.

풀무원식품 관계자는 "풀무원이 이번에는 나또를 매일 꾸준히 섭취하는 콘셉트의 신제품을 선보인다"며 "최근 건강한 식생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나또의 매력과 장점을 많은 분들이 경험하실 수 있도록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사진=CU
사진=CU

CU, '제주 흑돼지 비빔밥' 도시락 출시... "지역 특산물 간편식 지속개발"

CU가 제주 흑돼지 고기를 활용한 프리미엄 도시락 '제주 흑돼지 비빔밥'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CU에 따르면 제주 흑돼지 비빔밥은 제주산 흑돼지 뒷다리살을 특제 양념에 재워 볶은 불고기를 담았다. 8가지 고명들이 다양하게 들어있으며 일반 도시락 대비 20% 증량했다.

더불어 CU는 상품 출시를 기념해 배달 전문앱 요기요와 손잡고 'CU 비빔밥 한 끼 세트'를 15일부터 선보인다. 'CU 비빔밥 한 끼 세트'는 우리 농수축산가의 특산물을 활용해 기획된 제주 흑돼지 비빔밥과 'HEYROO 속초홍게라면', '델라페 유기농 식혜'로 구성됐다.

BGF리테일 관계자는 "CU는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간편식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우리 농가의 판로개척에 힘쓰고 있다"며 "앞으로도 CU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우리 농가와의 상생을 위해 우리 농축수산물을 활용한 건강한 먹거리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파리바게뜨
사진=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 '자이언트 펭자몽·자이언트 펭자두' 출시

파리바게뜨가 펭수와 협업해 '자이언트 펭자몽'과 '자이언트 펭자두' 아이스 프로스트 2종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파리바게뜨에 따르면 '자이언트 펭자몽'은 포멜로(백자몽)를 활용해 상큼한 맛을 즐길 수 있으며, '자이언트 펭자두'는 대표적인 여름 과일인 자두를 넣었다. 기존(13온즈)의 아이스 음료보다 큰 16온즈(oz)로 선보인다. 재사용이 가능해 환경보호를 실천할 수 있는 '펭수 리유저블컵'도 제공한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펭수가 파리바게뜨의 아이스 프로스트와 만나 올 여름 대세 음료로 주목받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과 시도를 통해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