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호텔] 그랜드 워커힐, 가정의 달 기념해 '감사 패키지' 外
상태바
[시경Today-호텔] 그랜드 워커힐, 가정의 달 기념해 '감사 패키지'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5.11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랜드 워커힐, 가정의 달 기념해 ‘감사 패키지’ 

'더 뷔페' 레스토랑 전경. 사진= 그랜드 워커힐 호텔
'더 뷔페' 레스토랑 전경. 사진= 그랜드 워커힐 호텔

그랜드 워커힐이 가정의 달 5월을 기념해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감사 패키지'를 5월 31일까지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감사 패키지는 최근 생활속 거리두기로 완화되면서 가까운 곳에 나들이를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됐다. 패키지 구성은 그랜드 딜럭스 룸 1박을 기본으로, 더 뷔페 조식과 디너가 모두 포함돼 체크인 이후 호텔 안에서 모든 식사까지 이용할 수 있다. 탁 트인 한강의 풍경을 감상하거나 워커힐 산책로를 이용하는 등 야외 활동도 가능하다.

본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는 호텔 레스토랑 이용 시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무료 이용을 제공해 호텔 내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롯데호텔월드, '제 14회 아름다운 행복' 당선작 전시

입양가족 작품전. 사진= 롯데호텔
입양가족 작품전. 사진= 롯데호텔

롯데호텔이 이달 9일 홀트아동복지회가 주최하는 '제 14회 아름다운 행복' 당선작을 롯데호텔월드에 전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5월 11일 입양의 날을 맞아 입양에 대한 긍정적 사회인식을 조성하고 국내입양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다.

지난 3월 19일부터 4월 17일까지 약 한 달간 홀트아동복지회에서 입양아동과 가족의 이야기를 주제로 한 사진, 동영상 작품을 공모했으며 ▲웃음꽃이 피었습니다 ▲내 사랑 동동이들 등 총 12개 작품이 선정됐다.
 
2015년부터 롯데호텔이 후원하고 있는 홀트아동복지회 입양가족 공모전 당선작 전시회는 5월 9일부터 31일까지 롯데호텔월드 2층(서울시 송파구 올림픽로 240)에서 진행되며, 무료로 관람 가능하다. 

롯데호텔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의 의미를 되새겨 볼 수 있는 뜻깊은  전시를 함께 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롯데호텔은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함께 만들어 가는 가치를 실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밀레니엄 힐튼 서울, '듀플렉스 스위트 패키지' 출시

서울 남대문 스위트 전경. 사진= 밀레니엄 힐튼 서울
서울 남대문 스위트 전경. 사진= 밀레니엄 힐튼 서울

밀레니엄 힐튼 서울이 '듀플렉스(복층) 스위트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듀플렉스(복층) 스위트'는 복층 타입으로 설계돼 밀레니엄 힐튼 서울에서만 즐길 수 있는 스위트 객실이다. 객실 내에는 유러피안 럭셔리 퍼퓸 메모가 비치되어 시향이 가능하며 메모 증정용 샘플 향수가 제공된다. 특히, 이번 패키지 이용객들은 캐딜락의 럭셔리 대형 3열 SUV XT6로 픽업(또는 센딩) 서비스를 통해 품격 있는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이용객들은 체크인 이후 30시간 동안 투숙이 가능하며 도착 시 웰컴 샴페인 한 병이 마련된다. 이외에도 호텔 내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10만원 F&B 크레딧이 증정되며, 아이들도 이용할 수 있는 6인 조식 및 라운지 이용권이 포함된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LAZY 호캉스' 선봬

사진=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사진=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서울드래곤시티가 언택트 트렌드에 발맞춰 객실에서 넷플릭스를 즐기며 여유롭고 느긋한 휴가를 누릴 수 있는 '레이지(LAZY) 호캉스' 패키지를 7월 31일까지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레이지 호캉스 패키지는 넷플릭스 시청이 가능한 셋탑박스가 설치된 객실과 선물과자세트, 음료 쿠폰으로 구성된다. 음료 쿠폰은 맥주, 커피, 탄산음료 중 2잔을 선택할 수 있으며, 음료 종류에 따라 로비 라운지&바 '메가바이트'와 프렌치 모던 비스트로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에서 제공된다. 

레이지 호캉스 패키지는 그 동안 집에서 시청하던 넷플릭스를 편안하고 깔끔하게 정리된 객실 안에 다양한 선물과자와 함께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객실을 예약한 손님은 기존에 사용하던 본인의 넷플릭스 계정을 그대로 입력해 시청하면 된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는 앞으로도 방역을 철저히 하는 한편, 고객들에게 최고의 호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