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쿠팡, '폴로 랄프 로렌' 스페셜 론칭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쿠팡, '폴로 랄프 로렌' 스페셜 론칭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5.08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쿠팡
사진= 쿠팡

쿠팡, ‘폴로 랄프 로렌’ 스페셜 론칭

쿠팡이 '폴로 랄프 로렌'을 스페셜 론칭한다고 8일 밝혔다.

쿠팡 내 패션 전문 플랫폼 C.에비뉴에서 '메시 폴로 티셔츠’를 남성, 여성, 키즈 전 라인에 거쳐 만나볼 수 있다. '메시 폴로 티셔츠'는 폴로 랄프 로렌의 시그니처 아이템이다. C.에비뉴에서 판매하는 '폴로 랄프 로렌' 제품은 모두 본사에서 공식적으로 제공하는 정품이다. 

C.애비뉴에서 선보이는 폴로 랄프 로렌 상품은 전 품목 무료배송, 무료반품 서비스가 제공돼 한층 더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다. 또 로켓와우회원에게는 주문 다음 날 오전 7시 이전에 받을 수 있는 새벽배송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지현 쿠팡 리테일 디렉터는 "폴로 랄프 로렌의 믿을 수 있는 본사 상품에 쿠팡이 제공하는 우수한 쇼핑 경험을 더해 고객에게 우수한 쇼핑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며 "C.에비뉴에서 쿠팡은 고객에게 국내외 브랜드 상품을 제시하고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사진= CJ mall
사진= CJ mall

CJmall ‘랜선 베이비페어’ 오픈··... 유아동상품 최대 60% 할인

CJmall이 국내외 유아동 브랜드를 한 데 모은 온라인 박람회 '랜선 베이비페어'를 이달 11일부터 31까지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랜선 베이비페어'는 유아 교구·완구부터 유모차, 카시트까지 CJ오쇼핑의 유아동 베스트 아이템을 엄선해 준비했다. ▲국민 토이북 '블루래빗' ▲스위스 프리미엄 모빌리티 '마이크로 킥보드' ▲프리미엄 유아 매트 '크림하우스' 등의 상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 자녀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높여주는 교육 완구를 준비했다. 오감 발달에 도움 주는 ‘매드매터 모래괴물 클레이 세트’는 100% 스웨덴 원료로 생산됐다. 유럽 안전검사를 통과한 이 제품은 굳지 않는 샌드클레이로 구성돼 반영구적 사용이 가능하다. 평면 도형을 연결해 입체 조형물을 만드는 교구 '맥포머스 다이내믹브레인 풀 패키지'도 선보인다. 이달 18일에는 독일 유치원과 초등학교에서 사용하는 영재프로그램 교구 ‘밤비노루크 미니루크 패키지’를 TV홈쇼핑 최초 공개한다.

상품별 할인 혜택과 별도로 카드 청구 할인(일자별 상이)과 적립금 지급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5월 말까지 열리는 CJ ENM 오쇼핑부문 상반기 최대 쇼핑 축제 '원더풀 넘버원 페스타(Wonderful No.1 Festa)'와 매월 11일 진행되는 '원더풀데이'에 맞춰 '랜선 베이비페어' 상품 구매 시 금액의 최대 10%까지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스파오X기생충 모델 컷. 사진= 이랜드월드
스파오X기생충 모델 컷. 사진= 이랜드월드

스파오, 영화 '기생충' 협업상품 출시 

스파오가 영화 '기생충'과  협업 상품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스파오X기생충 협업 상품은 영화 속 상징적인 소품들과 대사들을 모티브로 한 다양한 제품군으로 구성됐다. 이번 1차 출시에서는 티셔츠 9종, 다이어리 1종, 핸드폰 액세서리 3종, 에코백 3종을 선보인다. 복숭아, 다송이의 그림, 수석, 인디언 등 영화 '기생충'의  팬이라면 단번에 알아볼 모티브들이 담겨있다. 

한편 이번 스파오X기생충 협업 상품 출시를 기념해 기생충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3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짜파구리 세트'(짜파게티와 너구리 각 1봉) 증정 이벤트가 진행된다. 스파오 공식 온라인몰과 무신사에서 각각 100명씩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스파오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올해 2월 '기생충'이 오스카에서 작품상을 수상하며 쏟아진 고객들의 요청을 반영해 짧은 시간 집중해서 준비했다”며 "영화가 가진 스토리의 힘과 스파오가 가진 컬래버레이션 능력을 활용해 신선한 상품들이 출시될 수 있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