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일상으로 회귀"... 롯데마트, 문화센터 여름학기 수강생 모집
상태바
"평범한 일상으로 회귀"... 롯데마트, 문화센터 여름학기 수강생 모집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5.08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역·발열 체크 등 '안심수업 관리기준'... 철저한 위생 관리
롯데마트 문화센터. 사진= 롯데마트
롯데마트 문화센터. 사진= 롯데마트

롯데마트가 송파점을 포함한 전국 64개 문화센터에서 2020년 여름학기 회원모집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롯데마트는 이번 여름학기 문화센터 테마를 ▲면역력 레벨업 클래스 ▲슬기로운 취미생활 ▲엔제리너스와 함께하는 커피랩(Coffe Lab) ▲파트너사 제품 콜라보레이션 등으로 정했다.  

대표 강좌로는 면역력 키우는 집안 정리 노하우 ▲엄마표 간식이 최고 등 건강을 위한 강좌부터, 꼭 한번 배워보고 싶은 가야금, 중국어 등의 취미생활 강좌, 정식품과 함께하는 쿠킹클래스 등 롯데마트 파트너사 제품과 콜라보레이션 한 강좌들이 있다.

롯데마트는 평범한 일상으로의 회기와 함께 생활방역수칙을 준수할 수 있도록 문화센터 회원에게 안전한 수업 환경 조성에 대한 안내문 게시, 방역 및 발열 체크를 진행한다. 더불어 문화센터 안심 수업 관리기준을 수립해 위생에 대해 중점적으로 관리할 방침이다.

문화센터 수강을 원하는 고객은 롯데마트 문화센터 홈페이지 및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가능하며, 전국 64개점 문화센터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수강신청 할 수 있다.

한편, 오는 16일까지 여름학기 수강 접수 시 강좌당 1만원 할인, 6월 5일까지는 M쿠폰 신규 가입시 현장 방문 접수자에 한해 2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마트 신주백 부문장은 "이번 여름 학기는 면역력 증가를 위한 콘텐츠와 제2의 인생 출발을 위한 은퇴설계 등 사회 트렌드를 고려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강의장 위생에 특히 신경 쓴 만큼 많은 회원분들이 안심하고 수강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