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제약] JW생활건강, 건기식 전문 쇼핑몰 '마이코드몰' 오픈 外
상태바
[시경Today-제약] JW생활건강, 건기식 전문 쇼핑몰 '마이코드몰' 오픈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05.07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JW생활건강
사진=JW생활건강

JW생활건강, 건기식 전문 쇼핑몰 ‘마이코드몰’ 오픈

JW홀딩스의 자회사인 JW생활건강은 건기식 전문 쇼핑몰 ‘마이코드몰’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마케팅활동을 전개한다고 7일 밝혔다.

JW생활건강은 지난해 3월 기존 JW산업에서 사명을 변경하고 건기식 중심 헬스케어 전문 기업으로 새 출발했다. 이후 JW의 건기식 통합브랜드 ‘마이코드(mychord)’ 론칭을 준비해왔다.

‘마이코드’는 ‘My(나의) + Chord(화음)’의 합성어로 ‘나에게 딱 맞는 균형을 잡아준다’는 의미다. 소비자의 신체, 영양균형 등에 따른 맞춤형 데이터를 구축해 세밀하고 집중적인 건강관리 솔루션을 제공한다.

JW생활건강은 앞으로 프로바이오틱스, 비타민, 오메가3 등 최근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은 제품부터 순차적으로 출시하며 ‘마이코드’ 브랜드 라인업을 확대해나간다는 방침이다.

‘마이코드몰’에서는 ‘가정의달 이벤트’가 진행된다. ‘마이코드몰’ 홈페이지의 팝업창에 안내된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면, 현재 판매중인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특히 최초 가입자에게는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마일리지를 지급한다. ‘가정의달 이벤트’는 오는 17일까지 진행된다.

사진=대웅제약
사진=대웅제약

대웅제약 올로맥스, 신규 함량 출시로 처방 영역 확대

대웅제약은 7일 올로맥스의 신규 함량인 40/5/10mg(올메사르탄/암로디핀/로수바스타틴)과 40/5/5mg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규 함량 추가로 올로맥스는 기존에 출시된 20/5/5mg, 20/5/10mg과 함께 총 4개의 라인업을 구축했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올메사르탄 함량을 기존 20mg에서 40mg으로 높여, 추가적인 혈압 강하 효과를 필요로 하는 환자들을 위해 개발됐다.

올로맥스는 대웅제약이 지난해 출시한 자체 개발 복합 개량신약으로, 세계 최초로 안지오텐신Ⅱ 수용체 차단제(ARB) 계열의 올메사르탄과 칼슘채널차단제(CCB) 계열의 암로디핀, 그리고 스타틴(Statin) 계열의 로수바스타틴 성분을 한 알로 결합했다.

대웅제약의 특허 플랫폼 기술인 방출 속도 조절 이층정 제형을 접목해 체내 약물 흡수를 최적화하고, 특히 정제 크기를 1cm 미만으로 축소해 환자의 복약 순응도를 높였다.

사진=동성제약
사진=동성제약

동성제약, 바르는 소염·진통제 ‘케토팝겔’ 출시

동성제약이 바르는 소염·진통제 ‘케토팝겔’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케토팝겔’은 퇴행성 관절염, 어깨관절주위염, 건초염, 근육통, 외상 후 부기나 통증 등의 질환이 발생했을 때 통증을 완화해주는 일반의약품이다.

주성분은 케토프로펜 30mg을 함유했으며, 파스 타입에 비해 겔 제형이라 아픈 부위에 마사지하듯 바르면 된다.

‘케토팝겔’은 동성제약의 화장품 제조 노하우가 적용된 제품으로, 끈적임 없이 부드럽고 시원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기존에 출시된 겔 제형의 제품은 도포 시 제형이 흡수되면서 뭉쳐 때처럼 밀리는 현상이 있어 사용에 불편함이 있었다. 케토팝겔은 이러한 단점을 획기적으로 개선해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치거나 밀리는 현상 없이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케토팝겔’은 전국 약국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동국제약
사진=동국제약

동국제약 인사돌플러스, ‘독거 어르신께 응원 메시지 보내기’ 캠페인

동국제약은 5월 ‘가정의 달’과 ‘어버이날’을 맞아 ‘인사돌플러스와 함께하는 부모님 사랑 감사 캠페인’의 일환으로, 독거 어르신께 응원 메시지를 보내는 캠페인을 온라인에서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사회·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동시에, 외부활동 위축으로 더욱 소외되고 있는 독거어르신들을 응원하자는 취지를 담았다.

오는 31일까지 인사돌플러스 홈페이지에서 독거 어르신들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작성해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자 수만큼 치약과 칫솔 등 구강용품이 든 ‘효(孝)박스’를 적립해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에 기부할 예정이다.

사진=바노바기성형외과
사진=바노바기성형외과

바노바기 성형외과 ‘쁘띠 클리닉’ 확장 이전 오픈

바노바기 성형외과 쁘띠 클리닉이 지난 4일 확장 이전했다고 7일 밝혔다.

바노바기 성형외과 쁘띠 클리닉은 바노바기 성형외과에서 운영 중인 쁘띠 시술 전문 진료 시설로, 기존 바노바기 성형외과 별관에서 강남구 논현로 송촌빌딩으로 이전해 운영된다.

새롭게 이전한 바노바기 성형외과 쁘띠 클리닉은 100평 규모로, 내원객에게 더욱 넓고 쾌적한 환경에서 전문화된 진료를 제공할 계획이다. 젊은 층이 많이 찾는 공간인 만큼 인테리어 역시 화사하고 모던한 감성을 적용했다.

또한 확장 오픈에 맞춰 필러, 보톡스 같은 쁘띠 시술부터 슈링크, 울쎄라 등 레이저 리프팅과 체형 시술 분야까지 비수술 진료 분야를 더욱 강화했고, 물광주사, 리쥬란힐러 등 대표적인 피부재생 치료를 필두로 1:1 맞춤형 안티에이징 케어도 제공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