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시, 창원사랑상품권‘누비전’ 2차 경품행사
상태바
창원시, 창원사랑상품권‘누비전’ 2차 경품행사
  • 박대성 기자
  • 승인 2020.05.07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품권 1만 원 이상 결제 시 누비전 2만 원 추첨 지급
지류(종이형)는 홈페이지서 응모... 모바일상품권은 자동 응모 
창원시는 7일부터 창원시 관내 소상공인 매장에서 창원사랑상품권으로 결제하면 참여할 수 있는 창원사랑상품권 ‘누비전’ 2차 경품행사를 실시한다. 포스터=창원시

창원시는 7일부터 창원시 관내 소상공인 매장에서 창원사랑상품권으로 결제하면 참여할 수 있는 창원사랑상품권 ‘누비전’ 2차 경품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3월에 실시했던 창원사랑상품권 1차 경품행사에 이어서 진행하는 것으로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한 지역경제 활성화와 누비전의 지속적인 활성화를 위해 추진된다. 

행사 참여방법은 7일부터 27일까지 창원시 관내 소상공인 음식점 등 누비전 가맹점에서 지류, 모바일 상품권을 1만 원 또는 3만 원 이상 이용하면 참여할 수 있다. 지류상품권은 구매 영수증을 창원시청 홈페이지 경품 이벤트 코너에 응모해야 한다. 모바일상품권으로 결제하면 자동 응모된다. 

경품은 상품권 1만 원 이상 결제 시 누비전 2만 원, 가맹점 2곳 이상에서 누비전 3만 원 이상 결제시 누비전 5만 원을 추첨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창원시청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행사기간 동안 1인 1회 응모할 수 있다.

허성무 창원시장은 “시에서는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해 창원사랑상품권 누비전 할인 판매 기간을 6월 말(자금 소진 시에는 6월 이전 판매 종료)까지 연장하여 소상공인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있다”면서 “시민들이 지류 상품권뿐만 아니라 모바일 상품권도 적극적으로 이용하여 지역경제에 큰 버팀목이 되어주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