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DS, 삼정KPMG와 금융보안 컨설팅 MOU 체결
상태바
신한DS, 삼정KPMG와 금융보안 컨설팅 MOU 체결
  • 오창균 기자
  • 승인 2020.05.06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기술 연구와 공동 사업 추진 위한 상호 협력 체계 추진
이성용 신한DS 대표(좌측)와 정대길 삼정 KPMG 컨설팅부문 대표(우측)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신한DS 제공
이성용 신한DS 대표(좌측)와 정대길 삼정KPMG 컨설팅부문 대표(우측)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신한DS 제공

신한금융그룹 IT 서비스 계열사인 신한DS는 삼정KPMG과 금융 보안 컨설팅 사업 강화를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4차 산업혁명 시대 정보보안 컨설팅 사업 강화의 필요성을 인식해 신기술 보안 사업 공동 추진을 통한 사업 영역을 확대하자는 취지에서 체결됐다.

양사는 협약을 통해 디지털과 정보보호를 융합한 신기술 공동연구, 글로벌 컴플라이언스 전문 지식 교환, 컨설턴트 인력 교류, 신규 정보보호 사업화 공동 추진, 상호 협력체계 추진 등 4차 산업시대 정보보호 사업의 우위를 선점하고 시장 경쟁력을 확대하기 위해 힘을 합치게 된다.

신한DS는 국내 최고 수준의 금융 정보보안 컨설팅 역량을 바탕으로 2018년 금융권 최초로 ‘정보보호서비스 전문기업’으로 지정된 바 있다 정보보호 전문조직을 구성해 각종 위협 상황에 대응하고 있다.

삼정KPMG 정보보안서비스본부는 개인·기업 정보보안, 디지털 기술보안 등 국내 보안컨설팅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또한 정보보호 거버넌스 전략, 국내외 보안 컴플라이언스, 내부정보 유출방지, 산업시설보안 컨설팅 등 기업의 비즈니스 리스크 대응을 위한 다양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통합 전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성용 신한DS 대표이사는 “올해 신한DS는 기업의 비전과 이미지를 재정립함으로써 디지털 솔루션이라는 회사 이름에 걸맞는 모습을 갖춰나갈 준비를 하고 있다”며 “앞으로 신한금융그룹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 실현을 위해 변화될 미래 모습을 디자인 하겠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